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광명시][힐링 추천 코스] 맛있는 먹을거리와 트랜드를 동시에 즐기기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13.
728x170

맛있는 먹을거리와 트랜드를 동시에 즐기기

1970년대 초 닷새마다 열리는 작은 오일장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350여개의 점포가 들어서있는 경기지역 3대 재래시장으로 불릴만큼 유명한 광명시 대표적 재래시장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1.4km


 




광명전통시장

- 홈페이지 : http://blog.naver.com/kmmarket901
- 전화번호 : 02-2614-0006
1970년대 초 닷새마다 열리는 작은 오일장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350여개의 점포가 들어서있는 경기지역 3대 재래시장으로 불릴만큼 유명한 광명시 대표적 재래시장이다. 재래시장 현대화 사업을 통해 시장 전체가 리모델링을 해서 쇼핑환경이 대형마트 부럽지 않게 쾌적하게 바뀌어 쇼핑하기 편리한 재래시장이다.





광명업사이클링아트센터

- 홈페이지 : http://www.gm.go.kr/up/index.do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업사이클 (버려진 물건에 예술적 가치를 더해 새로운 작품이나 상품으로 재탄생)을 주제로 전시와 디자인 교육 및 이벤트가 상시 열리는 복합예술 공간이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국내 최초의 업사이클 거점 공간으로서 한번의 소비로 끝나지 않고, 또 다른 쓰임, 또 다른 가치를 창조하며 실천하는 굿 아트 (착한 예술)을 생활 저변에 확산시키고자 지속적으로 지원사업, 전시, 체험교육프로그램, 공모, 공연 등을 진행하고 있다.





가학동지석묘

- 홈페이지 : http://www.cha.go.kr
거석숭배 신앙의 흔적을 나타내고 있는 청동기 시대의 묘제 또는 제천단으로서 벌말마을의 산 정상부에 위치하고 있다.지석묘는 총6기로 서쪽 끝에 탁자식 지석묘가 있고 동쪽으로 5기의 지석묘가 거의 동서방향으로 놓여져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