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알짜배기 자연 치유여행, 남해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9. 8.
728x170

알짜배기 자연 치유여행, 남해

빡빡한 여행 일정보단 편안한 여행 일정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여행코스.
바다와 숲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물건리 방조어부림 부터 독일마을 쪽에 위치한 수목원 원예예술촌, 편백나무와 함께 힘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편백자연휴양림까지~
보물섬 남해에서 실속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0.07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남해 물건리 방조어부림

남해 물건리 방조어부림

- 코스개요 : 경남 남해에는 300년 동안 거친 파도와 바람에 맞서 마을을 지켜주고 고기를 모이게 하는 삼동면 물건리에 위치한 물건방조어부림(勿巾防潮魚付林)이 있다. 남해 12경중 10경인 물건방조어부림은 바닷가를 따라 초승달 모양으로 길이 1,500m, 너비 약 30m로 면적이 무려 23,438m나 되며 100여 종류에 달하는 나무가 있다.





원예예술촌

원예예술촌

- 코스개요 : 원예예술촌 HOUSE N GARDEN은 아름다운 정원과 예쁜 마을이 형성된 곳이다. 몇 년에 걸친 수고 끝에 향기, 야자수, 조각 석부작, 타피어리, 채소, 풍차, 스파, 꽃지붕 등을 테마로 한 개인정원과 오솔길, 연못, 전망테크, 팔각정, 분수, 꽃길, 꽃울타리, 온실 등이 아름답게 완성되어가고 있다.





국립 남해편백자연휴양림

국립 남해편백자연휴양림

- 코스개요 : 남해편백자연휴양림은 이름 그대로 남해바다 인근 한려해상국립공원 북단에 위치하며, 편백 나무들이 울창한 숲을 이루고 있다. 한려해상국립공원 북쪽 해발 681m의 금산 동쪽 자락에 위치하고 있어 산림욕과 함께 남해바다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