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알짜배기 도심 치유여행, 성남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9. 8.
728x170

알짜배기 도심 치유여행, 성남

복잡한 여행이 싫다면 알짜배기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 복잡하게만 느껴지는 도심속에서 자연을 느끼고 힘들었던 자신의 마음을 치유하는 도심 치유여행!
식물원과 편백숲힐링토피아가 있는 성남으로 치유여행을 떠나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53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신구대학교식물원

신구대학교식물원

- 코스개요 : 성남시 수정구 적푸리로에 위치한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식물자원을 개발하고 연구할 목적으로 2003년 5월 개원하여, 국내/외 식물을 체계적으로 수집, 보존, 전시하고 있다. 식물연구 외에도 관련학과 실습교육장 역할은 물론 가드닝 관련교육과 일반 시민과 함께 자연을 관찰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입구에 위치한 가든카페에서는 아름다운 숲전시관의 중앙광장이 바로 보이며, 화사한 꽃들과 어우러져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모크가든

- 코스개요 : 청계산 옛골에 자리한 야외바비큐 전문 스모크가든은 청계산 등산코스에 자리하고 있어 등산객들이나 강남부근 단체모임장소로 각광받고 있는 곳이다. 청정지역 지리산토종 흑돼지바비큐, 오리바비큐, 해물바비큐, 떡갈비 등을 야외텐트에서 족구경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편백숲힐링토피아

편백숲힐링토피아

- 코스개요 : 편백숲 힐링토피아는 청계산 옛골에 위치한 이색찜질방이다. 피톤치드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편백나무 톱밥과 미생물 효소를 배합한 편백효소찜질과 공명토 온열 암반욕, 게르마늄 냉 암반욕, 히노끼 족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편백나무로 구성된 야외 산림욕장도 있어 청계산의 경치를 바라보며 산림욕을 즐길수 있다. 편백숲 힐링토피아의 목적은 바로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을 자연적인 방법으로 늘리는데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