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포천시][힐링 추천 코스] 신나는 과학 체험 놀이터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9. 28.
728x170

신나는 과학 체험 놀이터

과학이 놀이를 만나 재미있고 즐거워지는 과학 체험 놀이 공간 어메이징파크. 숲에 둘러싸여 있어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도 제공한다.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까지 온몸으로 과학을 체험하며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연천 DMZ 여행지와 연계하기 좋고, 사계절 허브향이 가득한 허브아일랜드, 블루베리 수확과 요리체험을 하는 푸른언덕블루베리 등 주변 여행지도 매력적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1.2㎞
- 코스 총 소요시간 : 약 1시간


 




포천 어메이징파크

- 홈페이지 : http://www.amazingpark.co.kr
포천 산속 깊은 곳에 위치한 어메이징파크는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면서 과학 원리를 이해하고 탐구하는 과학놀이터이다. 어메이징파크는 네이처존과, 사이언스존으로 나눌 수 있다. 네이처존에는 서스펜션브릿지, 히든브릿지, 에어링로드, 와인딩로드 등 다양한 이색다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사이언스존에는 어메이징파크 과학관, 어메이징스윙, 대형분수, 펜듈럼펌프, 솔라시스템 등 다양하고 거대한 공학기구들이 있는 과학관이 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 홈페이지 : http://herbisland.co.kr
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329,000㎡) 내 식물원과 전시실(110,000㎡)을 갖춘 1종 전문박물관(식물원)으로 등록한 전국 최대 규모의 허브 식물원이다. 허브식물박물관 내에는 250여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어 사계절 내 화사하고 푸른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허브식물박물관은 총4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 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전시관마다 중심이 되는 허브와 식물들이 있어 관람의 재미와 함께 아이들의 생태체험 교육의 장은 물론 힐링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푸른언덕블루베리

- 홈페이지 : https://bluehills.modoo.at
http://blog.naver.com/guardtop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블루베리, 여름이 수확기이지만 요즘은 냉동블루베리, 건조블루베리, 음료, 아이스크림, 쿠키 등 다양한 형태로 언제든 블루베를 만나볼 수 있다. 포천에서 유일한 블루베리 농장인 푸른언덕블루베리는 블루베리따기, 블루베리빙수 만들기 등 재미난 체험들이 많아서 아이들에게 항상 인기가 많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8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