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로데오거리 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12.
728x170

문정동 로데오거리 축제

 -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동남로4길 10 로데오거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552-8860
2023년 6월 10일 문정동 로데오거리에서 동민의날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플리마켓과 먹거리장터, 600여년된 느티나무 밑에서 여러가지 초청공연과 노래자랑도 진행된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6-10 ~ 2023-06-10
- 이용요금 : 무료
- 공연시간 : 13:00~17:00
- 주최자 정보 : 문정동 로데오거리 조합, 어스버스엔터
- 주최자 연락처 : 02-552-8860
- 주관사 정보 : 어스버스엔터, 문정동사무소, 문정동 로데오거리 조합
- 주관사 연락처 : 02-552-8860


 




행사소개

2023년 6월 10일 문정동 로데오거리에서 동민의날 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각종 플리마켓과 먹거리장터, 600여년된 느티나무 밑에서 여러가지 초청공연과 노래자랑도 진행된다.




행사내용






 








◎ 주위 관광 정보

⊙ 가락농수산물종합도매시장


- 홈페이지 : 농수산물식품공사 http://www.garak.co.kr
- 전화번호 : 02-3435-1000
송파구 가락동 현대 아파트 앞에 자리잡은 가락동 시장은 국내 최대의 농수산물 도매시장이다. 1985년 청과시장과 수산시장이 처음 문을 열면서 국내 최고의 농수산물 유통단지로 성장해왔고 1986년에는 축산시장, 1988년에는 기타 직판시장이 각각 들어서면서 오늘날의 규모로 자리잡았다. 16만 4천여 평에 달하는 부지에 각종 시장 건물 17동이있다.

⊙ 가락관광호텔


- 홈페이지 : http://www.hotelkarak.com
- 전화번호 : 02-400-6641~3
가락 관광호텔은 동양 최대의 가락동농수산물시장과 인접해 있고 주변에 잠실 롯데월드, 올림픽공원, 삼성의료원, 현대아산병원, 가든파이브, 코엑스, 도심 공항 터미널, 잠실경기장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스포츠 문화 건강의 중심에 있다.

⊙ 캘리포니아 관광호텔


- 홈페이지 : http://www.california-hotel.co.kr/
- 전화번호 :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캘리포니아호텔은 잠실롯데월드, 올림픽공원, 코엑스, 도심 공항 터미널, 잠실경기장 등이 근거리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스포츠, 문화의 중심에 있다. 지리적으로 편리한 캘리포니아호텔은 다양한 쇼핑과 볼거리를 위해 근처 주요 시설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이 때문에 사업차 방문하는 비즈니스맨뿐만 아니라 쇼핑과 레저를 즐기러온 관광객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객실은 보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안락하게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콘셉트로 고객 취향에 한 걸음 더 다가가고자 노력했다. 고품격 인테리어와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고객 감동 그 이상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투숙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마사지 기능을 갖춘 바디샤워기와 넓고 편한 최신형 월풀욕조, 위생관리를 위한 자외선 살균기, 공기 청정기 등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42인치 대형벽걸이 TV와 Stand형 PAVV TV, DVD, 컴퓨터, 홈시어터 등의 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을 정성껏 맞이하고 있다. 이처럼 캘리포니아호텔은 격조 높은 객실과 편리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한국국제걷기대회


- 홈페이지 : http://www.walking.or.kr
- 전화번호 : 02-2274-7077
청명한 가을하늘과 맑은 날씨 속에 걷기를 통하여 세계 걷기동호인들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는 [제28회 한국국제걷기대회-The 28th Korea International Walking Festival]에 참여하여 심신을 수련하고 국제교류를 체험 할 수 있는 걷기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아울러 걷기대회를 통하여 심신 건강증진을 물론 저탄소 녹색성장 운동과 저출산 대책에도 기여하고자 한다. 국내 참가자를 비롯하여 전세계 걷기동호회인들이 함께 참가하여 많은 사람들이 걷기를 통하여 가족간, 친구간의 우정과 사랑을 확인하고, 자신의 건강을 증진하는 국내 최고의 걷기한마당 축제이다.

⊙ 삼청각


- 홈페이지 : http://www.shinhwaifood.co.kr/samchung
- 전화번호 : 02-431-3007
300평 규모의 한옥으로 이루어진 숯불갈비 전문점이다. 한옥의 멋과 맛이 살아 숨쉬는 송파구 삼청각은 점심 정식 메뉴와 코스 메뉴 등 다양한 메뉴로 숯불갈비를 즐기기에 알차게 준비되어 있으며, 한옥에서 느껴지는 멋이 숯불갈비를 즐기기에 맛을 더해주며, 가족모임, 상견례, 고객 접대, 회갑연 및 돌잔치 등 연회와 행사가 가능하다.

⊙ 래미안 갤러리


- 홈페이지 : http://www.raemian.co.kr/gallery
- 전화번호 :
래미안갤러리는 삼성물산 주택 브랜드 '래미안'을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홍보관이다.
래미안갤러리 외관은 한국 지형의 아름다움을 모티프로 하여 전통과 현대, 자연과 첨단의 조화를 추구하는 래미안의 철학이 담겨 있다. 네모 반듯한 수직적인 건물들 사이에서 한국적 풍경을 상징하는 소나무와 버드나무를 수직패턴으로 활용하여 사면을 보자기로 감싼 듯한 전통적인 비정형 형태를 표현하고 있다. 투명한 유리를 전면에 배치하여 주변의 공원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건축 예술로 열린 래미안을 만들어 간다. 래미안갤러리에서는 래미안의 앞선 주거기술과 디자인 그리고 조경을 관람할 수 있으며 다채로운 전시, 문화행사를 연중 운영하고 있다.

⊙ 파크하비오 워터킹덤&스파


- 홈페이지 : http://waterkingdom.habio.co.kr/
- 전화번호 :
워터킹덤은 사계절 편안한 휴식도 즐기고 짜릿한 즐거움도 느낄 수 있는 실내형 워터파크이다. 서울 도심에서 멀리 나갈 필요 없이, 궂은 날씨에도 상관없이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365일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급류타기, 토렌토리버, 다양한 슬라이드 그리고 찜질에 스파까지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 함경도찹쌀순대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403-8822
함경도식 찹쌀순대가 들어간 순대국 맛집이다. 대표메뉴는 순대다.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있는 한식전문점이다.

⊙ 유타로 가락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07-1410-4351
일본 정통 라멘으로 많은 미식가들이 찾는 매장이다. 대표메뉴는 라멘이다. 서울특별시 송파구에 있는 일식전문점이다.

⊙ 가락골마산아구찜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고추 된장 무침, 자른 김 등 반찬은 단출 하지만 푸짐하게 나오는 찜 요리와 맛으로 가락동에서 소문난 맛집이다. 매운 찜 요리를 다 먹고 나서 먹는 볶음밥도 인기다. 소수로 오는 손님들을 위한 2인 상 낙지볶음과 갈치조림 돌솥밥도 많이 찾는다. 3호선 경찰병원역 1번 출구에서 경찰병원을 지나 가락현대 아파트 맞은편 코너에 있다.

⊙ 가락수산시장


- 홈페이지 : https://garakmall.garak.co.kr:8443/main.do
- 전화번호 :
가락동 농수산물 도매 시장 내에 있는 가락수산시장은 동부간선도로와 분당·수서 간 고속도로가 지나는 탄천 변 뚝방길에서 출입하는 것이 가깝다. 전국에서 잡은 수산물들이 이곳 가락수산시장에 모여 시세가 형성된 뒤 다시 전국 각지로 팔려나간다. 수산시장 옆으로 가락시장의 한가운데에 해당하는 과일시 장이 도매시장 내에서 면적이 가장 크다. 올림픽훼밀리아파트를 마주보고 채소 시장이, 문정동 우체국 맞은편으로 마늘·고추파 시장이, 가락시장역과 연결된 가락몰이 있다.

⊙ 가락몰


- 홈페이지 : https://garakmall.garak.co.kr:8443/pc/main.jsp
- 전화번호 :
가락농수산물도매시장 옆 송파대로 변에 현대식 건물로 지어진 쇼핑센터이다. 총 7개 동으로 구성되었으며 판매동 지하 1층은 청과물, 지상 1층 수산물, 건해물과 축산물을 판매한다. 2층은 마트 형식의 종합상가와 주방용품을 판매하며 3층은 전문식당관으로 운영되고 있다. 테마동 1관부터 5관까지 식품 식자재와 팔도 특산품 홍보매장(4관)도 운영한다. 2관에 있는 유기농 전문 마트 (주)다농도 주부들에게는 인기다.

⊙ 툇마루밥상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한옥집을 연상시키는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는 가마솥밥 한정식 식당으로, <수요미식회>에 한정식 맛집으로 소개되었다.
고풍스러운 식당 내부 구조와 잔칫날 먹는 한식 메뉴들로 가득 찬 한상차림을 즐길 수 있으며, 밥상에 가마솥을 올려놓고 직접 지어 바로 먹는 맛으로 인기다. 주차공간이 넉넉해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가족 모임을 하기 좋은 식당이다. 8호선 문정역 1번 출구에서 가깝다.

⊙ 산삼청각


- 홈페이지 : http://shinhwaifood.co.kr/samchung/
- 전화번호 :
가락동 경찰병원 인근 대형 2층 한옥식 건물로 된 숯불구이 한상 차림 식당이다. '삼청각' 이름 앞에 산(山)자를 붙여 <산삼청각>이라고도 부른다. 숯불갈비와 한우등심이 주 메뉴이며 기본상차림의 반찬 가짓수가 많다. 음식의 맛과 서비스도 좋지만 한옥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식당 규모가 크고 개별 룸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모임 하기에 좋은 식당으로 인기다.

⊙ 오향가가락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일반 중식당과는 다르게 족발과 짬뽕을 판매하는 식당이다. 족발 위에 해파리냉채를 얹어 겨자소스를 부어 내주는 냉족발이 인기다. 차가운 냉족발과 대비되는 짬뽕, 들깨 미역국과 탕수육도 인기 메뉴다. 저녁이나 주말에는 대기자가 많다. 3호선 경찰병원 뒤 현대아파트 맞은편에 있다.

⊙ 서울청과


- 홈페이지 : http://www.egreenland.co.kr/index.asp
- 전화번호 :
서울 송파구 가락동 농수산물 종합도매시장에 있는 서울청과는 일제강점기인 1939년 3월 서울의 남대문시장에서 '경성중앙청과주식회사'로 창립하여 8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국내 최고의 농산물(채소, 과일) 도매시장 법인이다. 경매 위주로 물건을 유통하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은 일부 품목이지만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구입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있으며 특히 명절에는 선물용으로 과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3번 출구 좌측 200m 거리에 있다.

⊙ 중앙청과


- 홈페이지 : https://www.ejoongang.co.kr/
- 전화번호 :
서울 송파구 가락동 농수산물 종합도매시장에 있는 중앙청과는 1989년 설립된 과일과 채소를 도매로 유통하는 법인이다. 과일류 경매는 주로 새벽 2시부터 오전 시간에 진행되고 채소류 경매는 저녁 6시부터 밤에 진행된다. 경매 위주로 물건을 유통하기에 일반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는 물건은 일부 품목이지만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구입하기 위해 찾는 사람들이 있으며 특히 명절에는 선물용으로 과일을 구입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지하철 8호선 가락시장역 3번 출구 좌측 200m 거리에 있다. 지하철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1번 출구 우측 200m에 있다.

⊙ 한국청과


- 홈페이지 : https://www.hkck.co.kr/index.aspx/
- 전화번호 :
1979년 창립된 한국청과는 가락동 도매시장에 있는 청과물 유통 전문 도매 법인이다. 과일, 오이, 호박, 가지, 고추, 버섯, 상추, 깻잎 등을 도매 유통하고 있으며 각종 기부활동과 식자재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매장이 폐점하는 시간에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소매로도 판매하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지하철 이용 시 가락시장역 2번 출구를 이용하면 가깝고 주차장이 넓고 주차요금이 저렴해 차로 이동하는 것도 추천할만하다.

⊙ 하츠베이커리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woorigogi/
- 전화번호 :
하츠베이커리는 서울 송파구 가락동에 위치한 베이커리 카페로 1층은 베이커리 공간, 2층과 3층은 카페, 테라스 공간이다. 게시판에 40년 장인이 만든 베이커리 Best 8을 안내해 구매 시 참고해도 좋다. 그중 1등 대표 메뉴는 SBS <생방송 투데이> 2766회(2021.02.23)에 소개된 '공주밤팥빵'이다. 그밖에도 프랑스바게트, 시오빵(소금빵), 치아바타, 맘모스빵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으며, 택배로도 주문이 가능하다. 지하철 5호선 오금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고 차량 이용 시 주차가 가능하다.

⊙ 진성한우곱창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당일 도축한 곱창을 숙성마늘소스와 직접 담근 대파김치, 깍두기와 곁들어먹는 곱창구이 전문점이다.
구이를 다 먹은 후 먹는 깍두기철판양밥도 별미이며 인기메뉴중 하나이다.

⊙ 골목떡볶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골목떡볶이는 서울 3대 떡볶이 맛집이다. 추억의 국물 떡볶이 전문점으로 가게는 송파구 문정역 1번 출구 로데오거리 골목에 있다. 메뉴는 단출하게 떡볶이, 순대, 만두다. 직접 쟁반과 수저 포크를 들고 배식하듯이 주문을 하면 그릇에 담아준다. 양은 많은 편이고 순대와 당면만 있는 만두도 별미로 SBS 백종원의 삼대천왕 등 많은 방송프로그램에서 소개했다. 인근에 서울스카이, 롯데뮤지엄 등이 있다.

⊙ 함흥본가면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함흥본가면옥은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법조타운 인근에 있다. 주변에 서울동부지방법원과 검찰청 등 법조타운이 있어 점심에 직장인이 많이 찾는다. 소고기 외 다른 재료들은 전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 대표메뉴는 홍어가 들어간 회냉면이며 사이드메뉴로 직접 만든 손만두와 석쇠불고기가 있다. 계절 메뉴인 갈비탕과 손만두 국도 직장인들에게 점심 메뉴로 인기다. 인근에 걷기 좋은 탄천변이 있어 식사 후 산책하기에도 좋다.

⊙ 몽중헌 문정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몽중헌 문정점은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길 건너 문정고등학교 방향에 있다. 매장 밖은 서울도심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테이블마다 메뉴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메뉴판과 기본으로 세팅된 식기류가 놓여 있다. 몽중헌의 메뉴는 코스 주문, 단품 주문을 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딤섬으로 중국 현지 명인이 만드는 30여 가지 다채로운 본토의 딤섬 맛을 재현하여 깊은 맛을 볼 수 있다. 코스요리는 수프, 딤섬, 요리(팔보채, 유린기), 볶음요리, 식사, 후식 순으로 나와 이곳의 모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단체석, 연회석이 마련되어 있어 행사 예약을 할 수 있다. 식당 인근에는 석촌호수, 유명테마공원, 가락동농수산물도매시장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명인밥상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명인밥상은 3호선 경찰병원역 4번 출구 팔각정어린이공원 인근에 있다. 매장 안은 대기 손님들을 위한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가족 행사나 회사 모임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이 식당의 대표 메뉴는 한식 장인이 만든 전복갈비찜밥상, 제육구이밥상, 보리굴비밥상, 고등어구이밥상이 있다. 한정식에는 20여 가지 기본 반찬과 어린이를 위한 떡볶이와 콘 샐러드가 나온다. 한식 샐러드 바가 있어 모자라는 반찬은 셀프로 추가할 수 있다. 밥은 돌솥 밥으로 나와 따뜻한 숭늉과 누룽지를 먹을 수 있다. 정식에 나오는 대표 메뉴를 단품으로 추가해서 먹을 수 있다. 인근에 석촌호수, 유명테마놀이공원, 대형마트와 공원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수원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수원집은 8호선 장지역 2번 출구 장지역사거리 문현중학교 인근에 있다. 매장 왼편에 주차장이 있으나 발렛파킹도 가능하다. 매장 밖 야외 좌석도 있고 내부는 낡은 테이블이 놓여 있어 노포 분위기가 나는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돼지갈비와 껍데기로 돼지갈비를 시키면 껍데기를 서비스로 제공해 준다. 기본 상차림은 야채와 쌈, 고추, 마늘, 김치, 계란찜, 된장찌개가 제공된다. 점심 메뉴로 소고기국밥과 냉면도 인기 메뉴다. 식당 인근에 대형 쇼핑몰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취영루 송파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취영루 송파점은 8호선 가락시장역 2번 출구, 경찰병원역 4번 출구 팔각정어린이공원 인근에 있다. 식당 바로 옆 1층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하다. 매장 안 1층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있어 일행끼리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2층은 단체석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가족행사나 회사 모임 하기 좋다. 대표 메뉴는 런치코스, 디너코스, 주말코스다. 구성 메뉴는 샐러드, 수프, 탕, 탕수육 또는 유린기, 소고기 피망 볶음, 꽃빵, 후식 순으로 나온다. 가격대별로 한두 가지 추가 메뉴가 있다. 점심 메뉴로는 짜장밥, 해물잡탕밥, 유산슬밥, 면 등이 있다. 동파육은 예약해야 맛볼 수 있다. 식당 입구에 취영루 만두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판매도 한다. 식당 인근에 석촌호수, 대형 테마파크, 쇼핑몰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송파아구찜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파아구찜은 5호선 개롱역 4번 출구 송파중학교 근방에 있다. 오래된 빨간 간판이 인상적인 송파아구찜의 메뉴는 아구찜/탕, 섞어찜/탕, 낙지대하찜/탕이 있다. 기본 반찬은 계절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물김치, 부침개를 포함 여섯 가지가 나온다. 섞어 찜에는 콩나물, 아귀, 새우, 꽃게, 미더덕 등이 들어간다. 식사 후 볶음밥을 추가하면 남은 양념에 김을 올려 밥을 볶아준다. 전 메뉴 포장도 된다. 이 가게 인근에 오금공원, 두댐이공원, 성내천물놀이장 등이 있어 식사 후 가벼운 산책하기 좋다.

⊙ 청담초밥 문정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청담초밥 문정점은 8호선 문정역 3번 출구 서울동부지방법원 인근에 있다. 매장 내부는 넓고, 오픈 주방으로 초밥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다. 청담초밥 문정점의 대표 메뉴는 모둠 초밥이다. 기본 세팅으로 묵은지, 락교, 생강 초절임, 맛보기 메밀국수와 된장국이 나온다. 연어 초밥 위에 사과 샐러드가 올려져 새콤한 맛이 난다. 초밥은 단품으로 주문할 수 있고 스페셜 메뉴로 장어덮밥, 전복죽, 물회 등이 있다. 요리의 다채로운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각종 모임 공간으로 인기가 많다. 식당 인근에 석촌호수, 송파워터파크, 오금공원, 송파둘레탄천길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프라자손칼국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프라자손칼국수는 5호선 개롱역 4번 출구 능골어린이공원 인근 아파트 상가 건물 1층에 있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나 주차 공간이 넓지 않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 칼국숫집은 한 곳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해 테이블, 의자, 수저통도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칼국수 노포다. 메뉴는 손칼국수, 수제비, 콩국수 단출하다. 직접 손으로 반죽해 만든 면으로 요리해 준다. 걸쭉한 국물에 얇게 썬 호박 고명과 파, 김 가루를 뿌리고 그 위에 다진 양념을 준다. 김치는 겉절이인데 약간 짭조름하지만, 칼국수와 같이 먹으면 된다. 식당 인근에 가락수산시장, 석촌호수, 대형 테마파크 놀이공원과 대형 쇼핑몰이 있다.

⊙ 황금소 가락본점


- 홈페이지 : http://www.goldcow.co.kr/
- 전화번호 :
황금소 가락본점은 지하철 3호선 경찰병원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매장 뒤편에 주차장이 있고 발렛파킹 서비스(유료)를 제공한다. 넓은 매장에 테이블마다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다. 샐러드바가 따로 있어 비용을 지불하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메뉴인 순근반반 (갈빗살과 부챗살), 황금 3종 세트, 소갈빗살등이 있다. 4인분을 시키면 4인분을 더 주는 시스템으로 고기양이 푸짐하다. 불은 숯불을 사용하고 된장찌개와 밥은 추가로 주문해야 한다. 인근에 오금공원과 성내천 물빛광장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묵골무공해쌈밥 본점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ukgolssambob/
- 전화번호 :
묵골무공해쌈밥 본점은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가게 주변에 몇 대 주차할 수는 있지만, 인근 공영주차장이나 빌라 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편하다. 이곳은 제육 쌈밥, 오리 쌈밥, 낙지 쌈밥, 오징어 쌈밥과 돌판 메뉴, 족발, 닭볶음탕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다. 쌈밥은 1인분도 주문할 수 있고, 계란찜은 2인분 이상 주문해야 제공된다. 다섯 가지의 쌈 채소도 나오는데 밑반찬과 쌈 채소는 리필도 할 수 있다. 인근에 문정 그린공원,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소리공원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금바위감자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금바위감자탕 식당은 3호선 경찰병원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연중무휴 24시간 영업을 하는 집이다. 매장 건물 앞에 주차시설이 있어 주차하기 편하다. 매장 내부도 넓고 깔끔하다. 테이블은 좌식, 입식 두 가지로 분류돼있고 천장에 파란색 조명으로 인해 실내가 약간 푸른빛을 띤다.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방을 갖추고 있다. 메뉴는 감자탕과 해물등뼈찜이 있고 단품 메뉴로 뼈해장국이 있다. 감자탕을 주문하면 고추, 당근, 쌈장, 배추김치, 무김치, 소스 기본 반찬이 나오고 당면과 수제비 사리를 준다. 반찬은 셀프 바가 있어 더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추가 메뉴로 각종 사리와 뼈 추가가 되고 감자탕을 다 먹은 후 볶음밥을 주문하면 약간 노릇하게 밥을 볶아준다. 식당 인근에 문정근린공원, 오금공원, 소리공원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ZIO커피 문정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지오커피 문정점은 8호선 문정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1층 외부는 주차장과 조그만 테라스가 있어 야외에서 음료를 마실 수 있다. 매장 안은 1층은 카운터 주문하는 곳과 케이크 및 디저트들이 담긴 진열장이 있고 넓은 내부에는 여러 형태로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다. 2층은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창 밖 뷰를 내다볼 수 있어 선호도가 높다. 메뉴는 다양한 커피 종류와 케이크, 마카로니 등 디저트도 종류별로 있다. 24시간 영업하는 지오커피 문정점은 1인 1음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고 공부하는 손님이 많아 장시간 자리를 비우면 좌석이 정리될 수 있다. 인근에 소리공원, 문정근린공원, 율현공원이 있어 산책도 할 수 있다.

⊙ 옥돌현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옥돌현옥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에 있는 이북 음식 전문점이다. 지하철을 이용한다면 3호선과 5호선 오금역 6번 출구와 가깝다. 주차는 식당 부근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다. 매장 안 인테리어는 이북 음식을 취급하는 식당답지 않게 조명과 테이블을 바로크 양식으로 꾸며 젊은 층도 많이 찾는다. 대표 메뉴는 평양냉면과 어복쟁반이다. 손만두는 2개, 4개, 8개 단위로 판매하고 있어 사이드 메뉴로 주문하기 좋다. 이밖에 돼지 곰탕, 소고기국밥, 가자미식해, 소고기 수육과 돼지고기 수육이 있다.
식사와 함께 와인을 즐길 수 있으며 콜키지 서비스도 가능하다. 식당 인근에 오금공원, 성내천 물빛광장, 올림픽공원이 있어 연계 관광을 할 수 있다.

⊙ LYNN 가든파이브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나이스클랍_현대(아)송파점


- 홈페이지 : https://www.niceclaup.co.kr/main/today
- 전화번호 :
-

⊙ 롯데마트_송파점


- 홈페이지 : https://www.lotteon.com/p/display/main/lotteon
- 전화번호 :
-

⊙ 언더아머 현대 가든파이브점


- 홈페이지 : https://www.underarmour.co.kr/ko-kr/
- 전화번호 :
-

⊙ 아디다스 문정점


- 홈페이지 : https://www.adidas.co.kr/
- 전화번호 :
-

⊙ 롯데슈퍼_문정점


- 홈페이지 : https://www.lotteon.com/p/display/main/lottefresh
- 전화번호 :
-

⊙ 닥터마틴 가든파이브점


- 홈페이지 : https://www.drmartens.co.kr/
- 전화번호 :
-

⊙ JEEP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www.e-jngkorea.com/default/
- 전화번호 :
-

⊙ 로제도르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s://www.roseedor.co.kr/
- 전화번호 :
-

⊙ 유니클로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s://store-kr.uniqlo.com/
- 전화번호 :
-

⊙ SI 보브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s://www.sivillage.com/main/initMain.siv
- 전화번호 :
-

⊙ 소다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s://www.dfdplus.co.kr/
- 전화번호 :
-

⊙ 듀코_가든파이브_클레식


- 홈페이지 : https://dukomall.com/goods/brand_main.php?brandCode=001
- 전화번호 :
-

⊙ ABC마트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s://mfront.homeplus.co.kr/
- 전화번호 :
-

⊙ 한주주방아울렛


- 홈페이지 : https://www.hanjujubang.com/
- 전화번호 :
-

⊙ 쏠리드옴므 현대가든파이브


- 홈페이지 : http://www.solidhomme.com/
- 전화번호 :
-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