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13.
728x170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
- 홈페이지 : www.namiartsedu.com/
- 전화번호 : 031-580-8015
남이섬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로 청춘 뮤지션들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주제를 재치 있게 표현하여 누구나 청춘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6-10 ~ 2023-06-18
- 이용요금 : 남이섬 입장 시 무료
- 행사 장소 : 남이섬
- 공연시간 : 12:00~20:00
- 주최자 정보 : 재단법인노래의섬, 남이섬교육문화그룹
- 주최자 연락처 : 031-580-8015
- 주관사 정보 : 남이섬교육문화그룹
- 주관사 연락처 : 031-580-8015


 




행사소개

남이섬의 아름다운 자연에서 즐기는 뮤직 페스티벌로 청춘 뮤지션들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축제의 주제를 재치 있게 표현하여 누구나 청춘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행사내용

1. 메인프로그램 : 10개팀 20회 공연
2. 기타 프로그램 : 남이섬 내 전시(무민 아일랜드 등)/ 모터보트 및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등 수상 액티비티/ 오리배, 노젓는 보트 등의 수상 레저시설/ 그 외 꼬마열차, 화덕피자 만들기, 일일선장 체험, 트리코스터, 가족자전거, 전기자전거 등 다양한 즐길거리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8)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2)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11)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6)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9)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7)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5)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_2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_3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12)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4)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2019(10)





◎ 주위 관광 정보

⊙ 남이섬


- 홈페이지 : https://namisum.com
- 전화번호 :
남이섬은 [동화 나라, 노래의섬]을 컨셉으로 다양한 문화행사, 콘서트 및 전시를 꾸준히 개최해 오고 있으며, 어린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연인들에게는 사랑과 추억을, 문화계 인사들에게는 창작의 터전과 기반을 마련해 주고 있는 자연생태 문화공간이다. 주요시설로는 노래박물관, 그림책 놀이터, MICE 센터, 투개더파크, 유니세프 라운지 등의 문화시설과 자전거, 나눔 열차, 스토리 투어버스 등의 유기시설이 갖춰져 있고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식음시설, 다양한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강변의 독립적인 공간을 가진 별관으로 이루어진 숙박시설 호텔정관루가 있다.

[짚와이어]
짚와이어는 80M 높이의 타워에서 자유낙하로 약 1km 거리를 활강하는 스릴 만점의 친환경 하강 레저시설이다.
북한강 일대를 바라보며 상쾌한 강바람과 함께 빠른 속도로 남이섬으로 입장할 수 있다.

[자전거(바이크센터)]
바이크 라이딩은 남이섬을 둘러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한 시간이면 섬 한 바퀴를 돌 수 있다.
자전거(싱글, 커플, 패밀리), 전기자전거(싱글, 베이비) 등을 대여할 수 있다.
특별한 자전거를 원한다면 하늘자전거를 이용해 보자.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페달을 밟으며 남이섬의 경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다.

[나눔 열차]
선착장부터 섬의 중앙까지 이동하며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꼬마 열차.
댕댕댕 종소리를 울리며 승객들을 동심의 세계로 데려다준다.

[스토리투어 버스]
선착장에 내리면 친환경 스토리투어버스가 기다리고 있다.
전문 가이드의 친절한 안내를 받으며 남이섬 일주를 시작해 보자.

[모험의 숲 TreeGo & TreeCoaster]
유럽형 숲 체험시설 TreeGo를 남이섬에서 즐겨보자!
와이어로프와 플랫폼으로 연결된 나무 사이를 이동하며 건강, 자신감, 모험심을 기를 수 있다.
짚라인, 트리 코스터, 트램폴린, 나무 터널, 흔들그네 등 다양한 게임이 있으며, 성인/청소년 코스와 어린이 코스로 온 가족이 즐기기에 좋은 남이섬 숲속 놀이터이다.

[수상레저]
청량한 여름 에너지가 가득한 남이섬에서 즐기는 짜릿한 경험! 수상레저(바이퍼, 디스코팡팡, 바나나, 플라이피쉬, 땅콩)와 로잉보트(오리 보트, 노 젓는 보트)를 타고 청평호반 위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무더운 더위를 날려보자!


⊙ W리조트(구 소라리조트)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3-264-0300
W리조트(구 소라리조트)는 계절마다 변화 무쌍한 경치를 자랑하는 남이섬 정 중앙의 강 건너편에 북한강을 접하고 있는 펜션이다. 강가에서는 철따라 찾아오는 물새들이 노닐고, 뒷산 우거진 숲에서는 고라니, 너구리 등이 함께 살며 더덕, 영지버섯, 두릅 등이 자생하는 배산임수의 남향터에 자리 잡고 있는 소라마을은 예술품을 만드는 정성으로 조성하였으며 각각의 동이 넓은 앞 마당을 확보하고 있는 별장형 펜션이다.

⊙ 사랑-나미나라 인도문화축제


- 홈페이지 : www.namiartsedu.com
- 전화번호 : 031-580-8015
남이섬은 2015년부터 인도대사관, 인도문화원과 협력하여 매년 사랑-나미나라 인도문화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축제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공연, 전시, 체험, F&B 등을 통해 인도문화를 선보인다. SARANG은 우리말 '사랑'과 '다채로운', '아름다운'이라는 뜻의 힌디어 사랑(सारंग)을 중의적 의미로 사용한 단어이다. 남이섬에 입장하는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아름다운 남이섬에서 다채로운 인도문화를 만나보자!

⊙ 이매진나미[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namiisland
- 전화번호 : 010-9299-2045
강원도 춘천시 남이섬 내에 자리한 이매진나미는 핸드메이드를 기본으로 하는 공예품 판매 전문 매장이다. 남이섬의 자연과 이야기 및 남이섬 대표 캐릭터 눈사람를 주제로, 남이섬 수공예 작가들이 가죽과 천연석을 활용한 액세서리, 유리 장식품, 패브릭 제품, 그림 디자인 소품, 도자제품 등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남이섬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한옥스타일의 외관은 그 자체로 포토존이 된다.

⊙ W지우리조트


- 홈페이지 : http://wjiwooresort.com
- 전화번호 : 031-581-7770
W지우리조트는 남이섬과 자라섬이 한눈에 보이는 가평에 위치한 독채형 풀빌라 리조트이다. 항상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는 마음으로 깨끗한 객실과 세련되고 편리한 주방, 위생적인 욕실,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내스파, 야외수영장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고객님이 머물고 쉬면서 함께 즐기는 공간을 만들어 일상의 "고단함"을 "즐거움"으로 바꿀 수 있는 공간이다. 일상의 피곤함을 떨치고 새로운 활력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하고 아름다운 공간이다.

⊙ 호텔정관루별관(콘도별장)[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namihotel
- 전화번호 : 031-580-8004
호텔정관루는 강원도 춘천 남이섬 안에 위치한 유일한 숙박시설로, 이곳에 머물며 남이섬의 별이 쏟아지는 밤 풍경과 이른 아침의 물안개 서린 풍경, 고즈넉한 남이섬 산책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남이섬 서쪽 강변에 늘어서 있는 별관은 콘도형 별장으로, 본관과 다르게 취사용품이 있어 음식을 해먹을 수 있다.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생과 청결을 위해 클린존을 운영한다.

⊙ 남이섬 벗(友)꽃놀자


- 홈페이지 : http://www.namisum.com
- 전화번호 : 031-580-8114
포근한 봄날, 남이섬에서 만나는 내 인생의 꽃갈피! 2023 「벗(友)꽃놀자」 는 '봄 여행지' 하면 떠오르는 국내 대표 관광지 남이섬에서 진행되는 춘천의 대표 봄 축제로 올 해는 4월 8일부터 30일까지 약 한달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남이섬에선 봄 시즌 특별 메뉴인 「벗(友)꽃 한 입」과, 아기자기한 핸드메이드 제품이 가득한 「벗(友)꽃 마켓」, 드넓은 잔디밭에서 자유롭게 즐기는 야외 피크닉과 초청 공연이 함께 진행되어 다채롭고 풍성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나미콩쿠르' 수상작 展


- 홈페이지 : http://namiconcours.com/main.php
- 전화번호 : 031-580-8193
나미콩쿠르는 세계의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창작과 발표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림책 일러스트레이션 수준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한국의 남이섬이 후원하고 있다.
올해 다섯 번째로 열린 나미콩쿠르에는 95개국에서 2,069개 작품이 응모되어 남아프리카공화국, 러시아, 벨기에, 일본, 한국의 국제 심사위원들이 엄정한 심사를 통해 본상 18개 작품을 선정했다.

⊙ 남이섬 류지움 (류홍쥔 세계민족악기전시관)


- 홈페이지 : http://songisland.co.kr
- 전화번호 :
'류홍쥔 세계민족악기전시관은 중국 출신의 음악가이자 악기연구가인 류홍쥔 선생이 수집·복원한 악기를 기증 받아 2008년 설립했다. 그가 직접 복원한 일본 정창원의 악기를 비롯해, 쉽게 접하기 어려운 고대악기와 세계의 다양한 민족악기를 전시하고 있다. 전시관이 위치한 남이섬의 노래박물관은 전시장, 갤러리, 공연장, 까페를 갖춘 다목적 문화공간으로 연중 다양한 공연과 전시가 열리고 있다.

⊙ 두 발로 즐기는 강촌 철길 여행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이제는 기차가 달리지 않는 선로에 레일바이크가 오간다. 두 발로만 움직이는 이동 수단이다. 1시간이 넘는 코스가 힘들 법도 하지만 사람들은 연신 즐거운 표정으로 함성을 지르고 휴대전화로 사진 찍기에 여념이 없다. 선로 옆에 활짝 핀 꽃들은 이제 봄이 왔다고 연신 아우성이다. 뺨을 간질이는 봄바람도 마찬가지. 춘천의 봄 풍경을 감상하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

⊙ 워터플레이


- 홈페이지 : https://smartstore.naver.com/waterplay1
- 전화번호 :
수상레저 워터플레이는 가평역에서 4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으며,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4층 높이의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와 미끄럼틀, 트램펄린, 튜브 장애물 등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으며, 총 1만 평 규모 덕분에 여유롭고 쾌적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워터플레이 맞은편으로는 문화예술 공간이 어우러진 남이섬이 있어 아름다운 남이섬의 경관을 보며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다.

⊙ 숲으로 떠나는 월드뮤직 여행


- 홈페이지 : www.namiartsedu.com
- 전화번호 : 031-580-8015
7월 주말 남이섬에서 펼쳐지는 월드뮤직 페스티벌을 통해 관광객들이 음악으로 소통하고 문화로 하나되는 색다른 세계여행을 즐길수 있다.

⊙ 남이아일랜드북까페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전 세계 100여개 나라에서 보내온 어린이 그림책들로 꾸며진 남이아일랜드 북까페이다. 넓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향긋한 커피와 음료, 건강한 젤라또, 브레드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며, 가이드 쉼터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 소나타까페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눈사람호떡 등 남이섬만의 특별한 계절간식을 맛볼 수 있는 까페다. 메타세쿼이아길 초입에 자리 잡은 소나타까페는 커피와 음료 뿐만 아니라 남이섬만의 특별한 계절 간식을 맛볼 수 있다. 여름에는 시원한 '눈사람호떡빙수'와 '아이스크림'이, 겨울에는 남이섬명물 '눈사람호떡'이 인기메뉴이다.

⊙ 스윙까페&베이커리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푸른 북한강변의 고즈넉한 풍경과 음악, 그리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남이섬 스윙까페 & 베이커리이다. 야외테라스와 매장 내 펫프렌들리존(PET FRIENDLY ZONE)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남이섬 노래박물관의 음악을 테마로 한 전시와 공연도 감상하고 매장에서 갓 구워내는 신선한 빵과 패스트리도 함께 즐겨보자.

⊙ 아일래나라운지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맛있는 아침 식사를 비롯하여 커피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정관루 전경을 바라보며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과 향긋한 차를 즐기며 남이섬의 사계절과 하루를 음미할 수 있다.

⊙ 티하우스 차담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티 브랜드 [티하우스남이섬]의 시그니처 메뉴와, 티 베이스의 특색있는 음료와 디저트, 따뜻한 이야기를 통해 자연 속 쉼을 경험할 수 있는 티 전문 매장이다. 프리미엄 티 상품과 다기, 각종 비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스노우맨 아트샵


- 홈페이지 : https://www.namisum.com/
- 전화번호 :
스노우맨 아트샵은 아기자기한 남이섬 눈사람 친구들과 감성가득 Pet-friendly 상품이 가득한 곳이다. 남이섬 감성과 추억을 느낄 수 있는 남이섬 자체 브랜드 기념품을 판매하며 남이섬 공예원 작가의 손에서 만들어지는 다양한 공예상품, 반려묘, 반려견 편의 용품과 악세사리를 판매하고 있다. 매장 내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을 통해 색다른 추억도 만들 수 있다.

⊙ 주식회사남문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남이섬 스윙까페 & 베이커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푸른 북한강변의 고즈넉한 풍경과 음악, 그리고 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남이섬 스윙까페 & 베이커리입니다. 야외테라스와 매장 내 펫프렌들리존(PET FRIENDLY ZONE)은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남이섬 노래박물관의 음악을 테마로 한 전시와 공연도 감상하고 매장에서 갓 구워내는 신선한 빵과 패스트리도 함께 즐겨보세요!

⊙ 호텔정관루본관[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namihotel
- 전화번호 : 031-580-8000
호텔정관루는 강원도 춘천 남이섬 안에 위치한 유일한 숙박시설로, 이곳에 머물며 남이섬의 별이 쏟아지는 밤 풍경과 이른 아침의 물안개 서린 풍경, 고즈넉한 남이섬 산책을 오롯이 즐길 수 있다. 객실은 본관과 별관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관 '정관재'는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호텔로, 나미 콩쿠르 수상작과 세계 유수의 예술가의 작품으로 꾸며졌다. 객실은 총 44개로 침실룸과 온돌룸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