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북 포항시][힐링 추천 코스] 낭만이 가득한 포항 추천 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16.
728x170

낭만이 가득한 포항 추천 코스

포항의 '요즘 핫한 것들'은 전부 모아본 낭만 코스. 캔들공방에서 심신도 정화하고 영일대해변과 스페이스워크, 이가리 닻 전망대에서 푸른 동해도 마음껏 감상해 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약 25km
- 코스 일정 : 1박2일
- 코스 테마 : ----지자체-----


 




배러댄센트

배러댄센트_3

포항시에 위치한 캔들공방 배러댄센트는 포항문화예술창작지구 꿈틀로에 위치한 공방이다.
캔들공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공방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체험식 여행에 도움이 되며, 포항의 중심지 육거리 부근에 위치하여 여러 관광지에 이동이 편리한 장점이 있다. 더불어 가까운 거리에 죽도시장과 실개천이 흐르는 중앙상가가 있어 여행 코스를 결정하기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포항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가볍게 한번 들러보기 좋다.

 

 

 

 





영일대해수욕장

65 포항_포항시티투어 정기코스_영일대_3_유은영 촬영

- 홈페이지 : https://www.pohang.go.kr/phtour/index.do
길이 1,750m에 폭 40~70m, 면적 406,613.4m²(123,000평)의 백사장을 갖춘 해수욕장으로 동해안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또한, 인근의 송도해수욕장과 더불어 포항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으로 이름나 있으며 가족단위 피서에 적합한 곳이다. 도심권에 위치하여 포항시내의 편의 및 숙박시설로 큰 불편이 없으며 해산물이 많아 즉석 생선회를 맛볼 수 있다.

겨울바다 3 (포항 영일대해수욕장)

65 포항_포항시티투어 정기코스_영일대해수욕장 야경_4_유은영 촬영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해수욕장

영일대 해수욕장





스페이스워크

- 홈페이지 : https://www.pohang.go.kr
http://www.spacewalk.or.kr/
포항 환호공원 내에 위치한 스페이스워크는 트랙길이 333m, 계단 개수 717개 규모로 만들어졌다. 철로 그려진 우아한 곡선과 밤하늘을 수놓는 조명은 철과 빛의 도시 포항을 상징하며, 360도로 펼쳐져 있는 전경을 내려다보면 포항의 아름다운 풍경과 제철소의 찬란한 야경 그리고 영일만의 일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다. 강우나 강풍이 불 경우 출입이 통제되니 사전에 확인 후 방문하여야 한다.





이가리 닻 전망대

- 홈페이지 : https://www.pohang.go.kr/phtour/index.do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에 위치한 이가리 닻 전망대는 푸른 해송과 아름다운 이가리 간이해수욕장 인근에 선박을 정착시키는 닻을 형상화한 전망대다. 높이 10m, 길이 102m 규모로 시원스레 펼쳐진 포항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런온''의 주요 촬영 장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