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캠핑 추천 코스

[경남 거제시][캠핑 추천 코스] 레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캠핑 [웰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12.
728x170

레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캠핑 [웰촌]

 - 홈페이지 : http://www.welchon.com
씨라인, 짚라인 등 자연과 함께하는 레포츠 활동을 할 수 있는 거제도의 캠핑 코스다. 캠핑자체만으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지만 다양한 레포츠활동은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좋은 방법이 될 것이다. 삼거동농천체험마을에서는 민물고기잡기체험, 대나무물총쏘기, 표고버섯따기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43.21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 2일


 




학동자동차야영장

학동자동차야영장

- 홈페이지 : 한려해상국립공원 http://hallyeo.knps.or.kr
학동자동차야영장은 학동몽돌해변의 건전한 캠핑 문화 보급을 위해 국립공원관리공단이 2013년 6월 각종 부대시설을 갖춰 현대식으로 구성한 캠핑장이다. 사이트 옆에 주차를 할 수 있는 오토캠핑 103동, 일반야영장 71동 총 174동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샤워장, 식기세척실, 전기시설, 친환경 체험시설, 와이파이존 등 야영객들의 편의를 위한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또한 학동몽돌해변, 외도, 바람의 언덕, 해금강, 신선대 등 경남의 유명 여행지가 집결되어 있어 ‘야영’과 ‘탐방’ 두 가지를 즐길 수 있다.
※ 본 캠핑장은(관광진흥법에 의거) 관광사업 등록 캠핑장임.





삼거동 농촌체험휴양마을

삼거동 농촌체험휴양마을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sgvil
삼거동 청사초롱 농촌체험휴양마을은 친환경 지역으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오염되지 않은 식생을 유지하고 있으며, 도시 중심지와 인접하여 접근성이 양호하다. 마을의 90%가 구룡산지와 임야이며, 논과 밭이 전체의 6.5%를 차지하고 있다. 농경지 대부분은 벼 영농위주이며 특산물품으로는 표고버섯 및 고로쇠 수액, 산에서 채취되는 각종 산나물 등이 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연중 4계절 내내 다양한 농촌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체험을 통해 어른들에게는 농촌의 향수를 달래고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경험과 배움을 선사하고 있다.





씨라인

씨라인

- 홈페이지 : 덕포랜드 http://dukpoland.co.kr/xe/
씨라인(Sea line)은 덕포해수욕장의 맑고 푸른 바다 위를 한마리 새처럼 자유롭고 짜릿하게 활강하면서 즐기는 체험시설을 의미한다. 덕포해수욕장 해변 끝에서 반대편 해변 끝으로 날아갔다가 다시 출발지점으로 날아오는 국내 최초의 왕복체험시설이다.





거제맹종죽테마파크

- 홈페이지 : http://www.maengjongjuk.co.kr
맹종죽이란 호남죽, 죽순죽, 일본죽, 모죽이라고도 하며, 높이 10~20m, 지름 20cm 정도로 대나무 중 가장 굵은 대나무를 말한다. 거제 맹종죽 테마공원은 이러한 맹종죽과 자연환경을 이용한 치유 및 체험를 하는 죽림 테라피 공간이다. 맹종죽의 활용과 보존을 통하여 죽림욕을 이용한 치유, 바다경관과 환경예술을 접목한 경관치유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재미와 스릴이 함께하는 모험의 숲 체험, 서바이벌 체험 등은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9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