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캠핑 추천 코스

청평호반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가 있는 연인산다목적캠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9. 10.
728x170

청평호반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가 있는 연인산다목적캠핑장

가평의 연인산캠핑장은 아침고요 수목원 자라섬 등 유명 관광지를 근접에 두고 있는 아름다운 캠핑장이다. 다양한 편의와 놀이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주변의 청평호반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가 있어 캠핑하기 즐거운 곳이다. 무엇보다 일대에 사계절 열리는 축제들이 있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9.85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 2일




연인산다목적캠핑장

- 코스개요 : 연인산오토캠핑장은 해발 1,068m의 연인산을 비롯하여 명지산, 화악산 등 광주산맥의 정맥속에 자리 잡아 산세가 수려하며, 청정 가평천의 상류지역으로 계곡이 있다. 이곳은 2008년 F.I.C.C 세계캠핑카라바닝대회가 열린 곳으로 전문 캠퍼는 물론 가족단위, 각종 단체 등 누구에게나 넉넉한 마음으로 열린 자연공간이다. 가장 이상적인 자연환경 속에 조성된 연인산오토캠핑장은 59,994㎡의 넓은 부지에 캐빈하우스, 캐라반, 오토캠핑장과 청소년수련시설인 클럽하우스, 그리고 공동화장실, 공동샤워장, 공동취사장, 오페수처리장과 캠프파이어장, 다목적 운동장 및 강당 등 각종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가평 연인산마을

가평 연인산마을

- 코스개요 : 백둔리 산촌마을은 북쪽으로 위치하고 있는 명지산의 깊은 산자락에 자리잡고 있는 마을로 백둔천을 따라 7개의 자연부락으로 구성되어 있는 산자수려한 산촌마을로, 명지산과 백둔계곡은 높고 깊기로 유명하여 사계절 도시민이 즐겨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자연과별천문대

자연과별천문대

- 코스개요 : 자연과별 천문대는 별을 관측하기에 아주 좋은 최적의 장소에 자리 잡은 천문대로 밤하늘의 빛나는 별과 별자리, 수많은 천체 행성들을 관측할 수 있는 곳이다. 별을 관측하는 대표적인 장비인 막수토프 16인치 광학망원경을 비롯하여 막수토프시막, 막수토프뉴튼식, 슈미트카세그레인, 굴정망원경, 쌍안경, 태양의 홍염을 관측할 수 있는 태양필터, 접안렌즈 등 다양한 관측 장비를 보유 하고 있다. 천체관측 프로그램은 당일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1박2일 가족 및 단체 프로그램, 2박3일 방학캠프 등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유치원생들을 위한 당일 프로그램이 있어 어린이들 대상으로 천체관측을 체험 할 수 있다.





명지계곡

- 코스개요 : 명지계곡은 경기도내에서 두번째로 높은 명지산(1,267m)의 정상에서 동쪽으로 길게 흘러내려간 계곡이다. 계곡 입구인 명지산 주차장에는 매점, 손두부식당, 공중화장실, 민박집 등이 갖춰져 있다. 계곡에 들어서면 계류의 양도 풍부하고 맑은데다 암반 위로 시원스레 흘러내리는 모양이 청량하기 그지없다.





남송미술관

 - 코스개요 : 남송미술관은 경기도 가평군 북면 백둔리에 위치한 허수아비 마을 입구에 자리 잡고 있으며 2006년 10월 8일 개관전으로 '한국미술의 오늘'을 필두로 매월 기획전을 개최하고 있다. 남송미술관은 명산자락 깊은 계곡만큼이나 험하고 가파른 곳을 진취적이고 창조적인 남궁원과 피아노를 전공한 김순미 부부가 일구어낸 13,200㎡의 허수아비 마을에 건립되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