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인천시

[인천시 강화군] 오크힐글램핑 - 즐길 거리 가득한 글램핑장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8.
728x170

오크힐글램핑

오크힐 글램핑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에 자리했다. 강화대교나 강화초지대교를 넘어 해안남로를 타고 동막해수욕장 방면으로 달리면 닿는다. 도착하기 약 300미터 전에 좁은 도로와 비포장도로가 번갈아 나오므로 주의해야 한다. 숲 한가운데 위치한 이곳은 세 가지 형태의 객실 13개를 마련했다. 내부에는 침대, 냉장고, TV, 전자레인지, 인덕션, 커피포트, 테이블, 의자, 조리도구, 식기세트, 각종 양념, 냉난방기, 헤어드라이어, 세면도구 등이 있다. 게다가 객실 내부에 화장실, 샤워실, 개수대를 설치해 편리하다. 바비큐 그릴을 대여하면 숯 포함 20,000원이다. BBQ 2인 세트는 40,000원인데, 예약하면 와인 숙성 목살 500g, 소시지 300g, 왕새우 4마리, 각종 쌈과 채소, 쌈장, 어묵탕, 김치, 라면 2개, 햇반 1개를 제공한다. 관리소를 겸한 매점에서는 비상약, 장작, 식료품, 음료 등을 판다. 사계절 썰매장을 비롯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트램펄린 등 기타 편의시설도 알차다.
- 주소 : 인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1998번길 8-28

 


- 오시는 길 : 강화대교나 강화초지대교를 넘어 해안남로를 타고 동막해수욕장 방면으로 달리면 닿는다.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실시간예약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글램핑
- 글램핑 : 13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난방기구)
- 팁 : 강화도 초지진, 동막해수욕장 등 연계 관광이 가능하며, 1등급 암퇘지를 쓰는 마니산 한우마을 등 캠핑장 인근에 음식점도 많다.
- 화장실 : 13개
- 샤워실 : 13개
- 개수대 : 13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온수,트렘폴린,운동시설
- 부대시설 기타 : 사계절 썰매장
- 주변이용가능시설 : 강/물놀이
- 주변이용가능시설 기타 : 수영장, 사계절 썰매장, 트램펄린, 와이파이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오크힐글램핑 1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2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3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4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5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6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7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8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9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0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1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2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3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4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5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6번째 이미지오크힐글램핑 17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