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인천시

[인천시 강화군] 씨사이드힐 캠핑장 - 바닷가 언덕에서 즐기는 캠핑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2. 28.
728x170

씨사이드힐 캠핑장

씨사이드힐 캠핑장은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에 자리했다. 강화대교나 강화초지대교를 넘어 화도공용버스터미널과 후포항선착장을 거치면 도착한다. 자동차 두 대가 오갈 수 있는 언덕길을 올라 왼쪽으로 가면 관리소 겸 매점이 있다. 매점에서는 장작을 비롯해 식음료를 판매한다. 매점을 기점으로 일반캠핑 30면이 있다. 모든 사이트에서 전기 사용이 가능하다. 단, 전기담요나 장판 이외의 전열기는 사용할 수 없다. 가장 큰 장점은 어느 장소든 강화 앞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다는 것. 낮에 보는 풍경도 좋고, 일몰 즈음 펼쳐지는 풍광도 일품이다. 화장대와 헤어드라이어가 있는 샤워장, 비데를 설치한 화장실, 깔끔함이 돋보이는 개수대 등 물에 관련한 시설에서는 사계절 내내 온수가 나온다. 관리소 2층에는 게스트하우스가 있다. 침대, TV, 냉장고, 에어컨 등 펜션 못지않은 시설을 갖췄다.
-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해안남로 2680-12

 


- 오시는 길 : 강화대교나 강화초지대교를 넘어 화도공용버스터미널과 후포항선착장을 거치면 도착한다.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구분 : 온라인예약대기,현장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여행시기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개인트레일러나 캠핑카 예약 불가
- 업종 : 일반야영장
- 상주관리인원 : 1명
- 일반야영장 : 35면
- 팁 : 인근 관광지로는 전등사와 보문사, 해발 468m의 마니산, 갯벌 체험이 가능한 동막해수욕장이 있다. 꽃게탕과 대합칼국수를 파는 강화어부네 꽃게탕, 옻닭과 오리탕을 내놓는 고송 등 음식점도 많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부대시설 : 전기,무선인터넷,온수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씨사이드힐 캠핑장 1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2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3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4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5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6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7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8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9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0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1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2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3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4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5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6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7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8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19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20번째 이미지씨사이드힐 캠핑장 21번째 이미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