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나주시] 나주 글램핑 어스 - 나주의 핫플레이스, 벚꽃 명소 한수제에서 글램핑을 즐겨보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4. 1.
728x170

나주 글램핑 어스

나주 글램핑 어스는 한수제를 마주한 캠핑장이다. 금성산 산자락을 따라 아름답게 펼쳐진 이곳은 호숫가의 아늑한 자리에 위치하며 고즈넉하고 나무가 많아 그늘지고 운치가 있다. 금성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일 년 내내 볼 수 있지만, 매년 4월 초 인근에 한수제 벚꽃축제를 진행한다. 벚꽃이 필 때 총천연색의 분홍빛 풍경을 보고 있노라면 봄날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할 것이다. 특히 저수지 쪽은 벚꽃 명소다. 면적은 총 2,016㎡며 글램핑 7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바비큐 등 개별 취사가 가능해 편하고 자유롭게 캠핑할 수 있다. 거기에 깔끔한 시설과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는 덤이다. 캠핑장 옆으론 카페 글램이 함께 운영 중인데 간단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기 좋다. 창이 큼직큼직하게 달려있어서 풍경을 잘 볼 수 있고 햇빛이 쏟아져 광합성을 듬뿍 쬘 수 있다. 카페엔 마스코트인 하얀 강아지 2~3마리가 있는데 환하게 뛰어노는 강아지들을 보고 있노라면 세상근심이 사라질 것이다.
- 주소 : 전라남도 나주시 경현동 96-1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특징 : 호수가에 아늑한 위치에 자리해서 고즈넉하고 메타세콰이어가 많아서 그늘이 좋고 운치가 있다.
- 업종 : 일반야영장,글램핑
- 상주관리인원 : 1명
- 글램핑 : 7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유무선인터넷,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7개
- 화재감지기 개수 : 7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