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 정보/전라남도

[전라남도 장성군] 휴파크 오토캠핑장 - 아이들이 좋아하는 카라반에서 캠핑과 놀거리 모두 잡아 보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3. 26.
728x170

휴파크 오토캠핑장

휴파크 오토캠핑장은 장성에 위치한 홍길동 테마파크 내에 있는 카라반 캠핑장이다. 광주에서는 차로 30분 정도 소요되며 카라반과 텐트 동반이 가능한 캠핑장이라 카라반을 대여하고 개인텐트를 가져오면 무료로 텐트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카라반 종류는 4인과 6인이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 총 두 종류며 옆에 텐트를 추가로 설치하여 총 8명까지 함께 캠핑을 즐길 수도 있다. 참고로 4인용 카라반은 아담한 편이라 널찍하게 쓰고 싶으면 6인용 카라반을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이곳 카라반의 장점은 각 시설마다 테이블이 있어 고기 파티 할 때 개별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방충망이 다 쳐져 있어 벌레가 들어올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다. 또한 아이들의 선망대상, ‘꼬마버스 타요’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카라반 앞에 표정이 그려져 있고 알록달록 빨강, 파랑, 노랑, 주황 등의 색을 지녀 키즈파크의 분위기가 물씬 난다.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고 넓은 잔디밭에서 축구를 하거나 홍길도 테마파크 내부를 구경할 수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장성군 황룡면 아곡리 293-4
- 오시는 길 : 네비게이션에 ‘국민여가캠핑장’으로 검색하고 가야 한다.
- 전화 : 061-394-6777
- 홈페이지 : 바로가기
- 예약 페이지 : 바로가기
- 민간 캠핑장이고,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음.
- 운영기간 : 봄,여름,가을,겨울
- 운영일 : 평일+주말
- 업종 : 자동차야영장,카라반
- 상주관리인원 : 1명
- 카라반 : 20면 ( 내부시설 : 침대,TV,에어컨,냉장고,난방기구,취사도구,내부화장실)
- 화장실 : 2개
- 샤워실 : 2개
- 개수대 : 2개
- 화로대 : 개별
- 소화기 개수 : 20개
- 화재감지기 개수 : 20개
- 부대시설 : 전기,장작판매,온수,물놀이장,놀이터,산책로,운동시설
- 주변이용가능시설 : 산책로
- 애완동물출입 : 불가능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