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지루할 틈이 없다! 통영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모두 갖춘 여행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12. 10.
728x170

지루할 틈이 없다! 통영의 아름다움과 즐거움을 모두 갖춘 여행

지루할 틈 없는 통영여행! 통영의 아름다움과 즐거움만 모아봤다. 알록달록 다양한 그림이 그려진 동피랑 벽화마을, 화려한 통영 밤바다, 최근 개장한 디피랑 야경을 보며 통영만의 특색있는 아름다움을 볼 수 있다.
즐길거리 많은 통영. 최대 높이 15m의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레포츠 놀이시설인 어드벤처타워와 아토피와 비염, 피부질환에 좋은 편백체험, 짜릿한 스피드를 즐길 수 있는 루지와 카트까지! 통영을 즐기러 떠나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2일




동피랑마을

동피랑마을

- 코스개요 : '동피랑'이라는 이름은 '동쪽'과 '비랑'이라는 말이 합쳐져서 생겼다. '비랑'은 '비탈'의 통영 사투리인데 그 앞에 '동쪽'을 나타내는 말 중 '동'만 떼어 붙인 것으로 그래서 사람들은 '동피랑'이 라고 부르게 된 것이다. 푸른 통영21 추진협의회는 2007년 10월 전국적으로 동피랑길에 그림 그릴 사람들을 모았다. 그 사람들이 마을 담과 벽 길 등에 온통 그림을 그렸고 바닷가 언덕마을이 그림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동피랑 골목길은 그 갈래가 수십 개다. 그 모든 골목에 그림이 있고 하늘과 맞닿은 마을, 그 곳에 그려진 그림은 마을을 동화나라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또 마을에서 내려다 보는 강구안 바다 풍경도 볼만 하다.





통영 어드벤처타워

통영 어드벤처타워

- 코스개요 : 통영 어드벤처타워는 최대 높이 15m의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레포츠, 놀이 시설이며 난이도가 다른 96개의 코스로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수 있다. 또한 유럽안전규격(EN15567)의 안전성 인증을 받았기에, 안전상의 걱정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다.





통영밤바다 야경투어

통영밤바다 야경투어

- 코스개요 : 통영의 밤은 특별하다. 화려하고 은은한 빛의 향연으로 통영 운하의 드넓은 바다를 물들인다. 야경투어의 백미인 통영대교는 그야말로 낮보다도 더 눈부시다. 밤이 아름다운 도시, 통영. 그리고 밤바다, 그곳을 통영해상관광택시를 타고 표표히 흘러간다. 낭만은 덤으로 느낄 수 있다





디피랑

- 코스개요 : 디피랑은 남망산공원에 위치한 국내 최장 야간 디지털 테마파크로 빛과 인공조명을 활용한 15개의 테마 산책로가 있다. 남망산공원의 기존 모습을 보존한채 야간 경관을 변화시켜 많은 시민들이 찾는 야간경관 명소다.




편백나무숲속 나폴리농원

- 코스개요 : 통영에 여행오면 들러봐야 할 곳 중의 한 곳으로 경상남도 통영시 미륵산 중턱 편백나무 숲 속에 위치한 농촌진흥청과 통영시농업기술센터지정 아토피, 비염, 스트레스 탈출 교육농장이다. 숲해설가 길덕한씨의 안내로 편백숲에서 맨발체험과 삼림욕, 피톤치드족욕, 피톤치드피부케어 등 다양한 체험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아토피와 비염 각종피부질환에 꼭 필요한 피톤치드 화장품, 비누, 세제, 샴푸 이외에 편백목재와 묘목을 직접 현장에서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다.




스카이라인 루지

스카이라인 루지

- 코스개요 : 스카이라인 루지는 다운힐 라이딩을 위해 특수제작된 카트로 1.5km의 트랙을 내려오는 레포츠이다. 구불구불코스, 커브구간, 터널 등 스릴을 맛볼 수 있는 코스들로 짜릿한 라이딩을 체험하게 된다. 쉽고 안전하게 설계되어 있어 어린이들도 보호자와 함께 동반하여 즐길 수 있다.





더 카트인통영

- 코스개요 : 2019년에 설립한 에이앤비 더 카트인통영은 전기카트체험장, 유아용 드라이빙 스쿨, 시뮬레이터 게임존, 야외 암벽 영상 서비스 등을 구현하는 복합 레저체험장 전문 업체이며, 전국 최초 실내외 서킷 복합 통영카트 체험장을 시작으로 전국으로 규모를 확장하고 뛰어난 국내 기술을 바탕으로 전기카트 개발 및 특허구현을 통해 해외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0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