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힐링 추천 코스] 유유자적 평창 즐기기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7. 13.
728x170

유유자적 평창 즐기기

때론 장소를 옮겨 조용하고 편안한 곳에서의 힐링이 필요하다. 평창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약 300평의 전시규모를 자랑하는 인형박물관에서 평소 접하지 못했던 전시품들을 조용히 관람해보자. 또 싱그러운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발왕산관광케이블카와 차박과 은하수 등을 볼수 있어 인기인 산너미목장과 육백마지기에서 아름다운 경치로 힐링해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일정 : 1박2일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2일
- 코스 테마 : ----지자체-----


 




발왕산관광케이블카

- 홈페이지 : http://www.yongpyong.co.kr/
안정성과 속도감이 뛰어난 100대의 8인승 케빈이 이어진 왕복 7.4Km 국내 최대 길이의 용평 발왕산 관광 케이블카는 드래곤 프라자 탑승장에서 출발하여 우리나라에서 12번째로 높은 해발 1,458m의 발왕산 정상의 드래곤 캐슬 하차장에 이르는 18분 동안, 하늘을 날아오르는듯한 유유한 멋과 싱그러운 자연의 정취를 느끼게 해준다.





육백마지기

강원_평창_육백마지기들과 고마루 그리고 동강 4-6

- 홈페이지 : 평창문화관광 https://tour.pc.go.kr
강원도 평창군 남쪽에 자리한 청옥산의 정상을 가리키는 말이다. 해발 1,256m의 고지대는 축구장 6개를 합친 크기의 넓은 평원이다. 육백마지기라는 이름 역시 ‘볍씨 육백 말을 뿌릴 수 있을 정도로 넓은 평원’을 뜻한다. 1960년대에 산 정상에 정착한 화전민들이 약 59만㎡에 이르는 거친 땅을 개간해 한국 최초의 고랭지 채소밭을 만든 것이 시초다. 오늘날 육백마지기는 자동차로 쉽게 오를 수 있는 산 정상이자 자연 친화적 관광명소로 떠올랐다. 산 정상에는 탁 트인 하늘 아래 20여 기의 대형 풍력발전기가 돌아가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한다. 봄에는 야생화 생태단지의 새하얀 샤스타데이지가 초지를 뒤덮어 더욱 아름답다. 아담한 성 모양 조형물, 산 능선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지개 의자 등 곳곳에 포토존이 자리한다.
아름다운 경관이 입소문이 나며 일몰 사진 촬영, 별 관측, 차박(차에서 숙박하는 캠핑) 등의 목적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주차장, 화장실, 나무 덱 전망대 등 기본 편의 시설을 갖췄다.
평창 육백마지기 1

평창 육백마지기 2

평창 육백마지기 3

평창 육백마지기 4

평창 육백마지기 5

평창 육백마지기 6

평창 육백마지기 8

평창 육백마지기 9

평창 육백마지기 10

평창 육백마지기 7





비엔나 인형박물관

비엔나인형박물관_1

- 홈페이지 : http://www.viennadollmuseum.com
2019년 6월 20일 한국의 알프스로 불리는 대관령에 개관한 비엔나인형박물관은 인형과 피규어를 아우르는 종합 인형테마박물관이다. 인형작가 및 수집가가 뜻을 모아 구성한 각각의 전시관에는 다양한 콘셉트와 이야기를 가진 인형.피규어들이 전시되어 있다. 어른들에게는 동심을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자극하는 전시와 함께 추억과 예술의 공간 속으로 흠뻑 빠져보길 바란다.




산너미목장

- 홈페이지 : 예약하기 https://linktr.ee/sanneomi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nneomi.farm/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sannumi
1983년부터 3대를 이어오며 친환경 동물복지를 실천해온 흑염소 목장으로 도심 속에서 지친 마음을 힐링하며, 휴식하는 공간으로 남녀노소 사랑받고 있는 곳이다. 산촌 팜크닉, 차박, 바비큐 패키지, 산나물 체험 목장 트레킹, 평창 은하수 관람 등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차박/캠핑 예약은 홈페이지(https://linktr.ee/sanneomi)에서 가능하다.
관광두레 평창 와우미탄 기사사진 5

관광두레 평창 와우미탄 기사사진 6

관광두레 평창 와우미탄 기사사진 7

관광두레 평창 와우미탄 기사사진 8

관광두레 평창 와우미탄 기사사진 9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