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파주시][가족 추천 코스] 영어마을 체험마을부터 파주 제대로 즐기기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1. 22.
728x170

영어마을 체험마을부터 파주 제대로 즐기기

파주의 영어마을이 영어권 국가를 옮겨 놓은 듯 이국적으로 조성되어 있어 그냥 내려가 걷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이곳에서 다양한 문화 체험 후에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 중 하나인 카트랜드에서 미니자동차를 즐기는 주말은 아주 즐거운 하루가 될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0.58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

- 홈페이지 : http://www.gcampus.or.kr
모든 시설과 교육프로그램이 수강생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어 생활 속에서 자연스러운 영어 체험학습이 가능하다. 영어권 국가의 마을과 유사한 환경에서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면서 세계시민의식을 배우고, 영어가 목적이 아닌 의사소통을 위한 수단이라는 것을 느끼게 하며, 친절하고 자세한 원어민 선생님의 지도로 영어에 대한 흥미와 외국인과의 대화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 주어 수강생 스스로가 퇴소 후 즐겁게 학습에 임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파주캠프는 모든 시설을 영어권 국가 마을의 모습으로 인테리어하여 이국적이고 새로운 환경 속에서 문화적 체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도록 만들고 있다. 시청, 박물관, 도서관, 경찰서, 공연장 등의 공공시설과, 카페, 레스토랑, 전문숍 등의 상업시설, 각종체험시설, 야외공연장, 체육관 등의 놀이 및 특화시설 등 영어마을 내의 모든 시설은 실제 주거공간이자 체험공간이다.이처럼 파주캠프에서는 교육(Education),체험(Experience),놀이(Entertainment)의 3E가 결합된 시설과 교육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 규모 - 용지면적 84,171평 / 건축연면적 11,053평





파주 카트랜드

 - 홈페이지 : http://kartland.modoo.at/
카트는 자동차원리를 축소시킨 미니자동차로 조작원리가 간단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운전면허 없이도 간단한 교육이수로 쉽게 체험할 수가 있으며 본인의 운전기술의 습득, 자신감, 집중력, 판단력을 향상시켜 주어 스트레스해소 등으로 현존하는 레포츠 중 청소년 및 어린이 선호도 인기 1위 레포츠이다. 파주 카트랜드는 국내 최초의 카트전용 서킷으로서 연간 수용인원이 약 100,000 명에 달하고 있으며 국내 공인 카트경기 및 국제 카트대회 유치를 연 10회이상 진행중이다. 25,000 평의 넓은 주차장 부지위에 아스팔트로 포장된 주로 길이가 약 600m에 달하는 카트 경기장으로서 일반인의 카트 체험 및 레이싱 스쿨, 어린이 교통 안전교육 등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파주 주변 관광지와의 연계 프로그램으로 월7000명 이상의 초,중,고교생의 교통안전운전 교육과 파주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점심식사(복두부집, 코지하우스)

- 전화번호 : 031-945-8258
복두부집은 100% 파주 장단콩 재래식 손두부집으로 두부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오두산통일전망대

- 홈페이지 : http://jmd.co.kr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하고 있는 오두산 통일전망대는 이산가족의 망향의 한을 달래주고 통일교육의 체험 도장으로 활용하기 위해 1992년 지상5층, 지하1층 건물로 건립되었다.서울의 젖줄인 한강과 북에서 흘러내리는 임진강이 합류하는 서부전선 최북단 휴전선에 위치하고 있는 오두산 통일전망대는 북으로는 개성 송악산, 남으로는 서울의 63빌딩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시원하게 뚫린 자유로를 따라 동북방향으로는 임진각, 제3땅굴, 판문점과 연계되는 통일안보관광지이다.개관이래 지금까지 약 1천 9백만 명이 방문하여 분단현실을 체감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통일교육장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