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안산시][가족 추천 코스] 가족끼리 대부도 나들이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2. 17.
728x170

가족끼리 대부도 나들이

넓은 공원의 푸른 자연은 마음을 탁 트이게 하고 바쁜 일상에서 놓여나게 한다. 미술 전시관을 둘러보고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미술 공부하는 기회도 갖고, 자연학습을 체험할 수 있는 안산에서의 하루는 잠시 삶의 여유를 갖게 할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4.13km
- 코스 총 소요시간 : 6시간


 




경기도미술관

경기도미술관

- 홈페이지 : http://www.gmoma.or.kr
2006년 10월 개관한 경기도미술관은 국내외 작가의 전시, 미술품 수집을 비롯해 연구, 교육, 홍보사업 등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전문성과 예술성, 지역성과 세계성이 조화를 이루는 다양한 기획 전시를 통해 미술 문화의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공원 내 생태호수를 배경으로 한 미술관 건물은 전면을 유리로 시공해 맑고 쾌적한 느낌을 주는 한편, 다양한 기획전이 이루어지는 높은 층고의 전시실을 중심으로 현대미술관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경기도미술관은 프로그램이 알찬 미술관, 새로운 경험과 비전을 제시하는 미래지향적인 미술관, 경기도민은 물론 국내외 미술인이 다시 찾는 현대미술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다.





단원조각공원

- 홈페이지 : http://tourinfo.iansan.net/main.do
부곡동, 성포동, 이동에 걸쳐있는 성호공원은 전체 면적 507,625㎡로 소나무 외 28종의 다양한 수종과 자산홍 외 15종의 관목이 식재되어 있다. 넓은 공원 면적과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축구장, 롤러스케이트장, 놀이터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을 구비,안산 시민들의 쉼터가 되고 있다. 성호공원내에 조성된 단원조각광장은 넓은 잔디 위에 국내 최고의 중견작가의 작품과 단원미술대전의 우수한 역작들이 전시되어 여느 조각광장에서는 볼 수 없는 멋을 잘 보여주고 있다. 또한 조각광장 중심에 놓여진 단원 김홍도의 풍속화를 작품화한 22점의 부조벽화는'단원의 도시 안산'에서만 볼 수 있는 특색있는 작품이다.





노적봉공원(폭포)

- 홈페이지 : http://tourinfo.iansan.net/main.do
노적봉 공원은 안산시 성포동에 위치한 가사미산의 최고봉 노적봉에 있다. 해발 155m 이며, 안산시의 청룡이다. 이산의 지맥은 수리산에서 떨어진 낙맥으로 안산읍지의 청룡말미에 해당되는데 산의 모양이 노적가리를 쌓아 놓은 듯하다 하여 '노적봉'이라 불리었다. 노적봉에 오르면 서해안의 경관이 한눈에 들어오고, 철마다 바뀌는 해안과 바다의 모습, 특히 별망의 낙조는 절경중의 절경이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