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양주시] [가족 추천 코스] 아기자기한 탐방으로 소소한 기쁨을 누리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4. 26.
728x170

아기자기한 탐방으로 소소한 기쁨을 누리다

아이와 함께 초록의 싱그러움을 만나고 싶을 때 양주로 떠나보자. 다양한 허브식물들로 꾸며진 일영허브랜드와 어린이를 위한 예술 놀이터인 장흥아트파크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자들에게 추천하는 명소다. 유모차 이동이 불편하지 않은 장흥자생수목원은 초록의 자연을 누리기에 그만이다. 최고 시설을 자랑하는 송암스페이스센터도 함께 둘러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3.2km
- 코스 총 소요시간 : 6시간




장흥아트파크

- 코스개요 : 전시와 체험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흥아트파크에는 '예술-자연-인간'이 공존한다. 가족 단위 나들이에서부터 본격적인 문화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장흥아트파크에서 신선한 문화 체험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다.





장흥자생수목원

 - 코스개요 : 장흥관광지 내에 있는 장흥자생수목원은 개명산 형제봉 능선의 231,397㎡(7만여 평)의 자연림을 배경으로 한 자연생태수목원으로 조성된 장흥자생수목원의 특징은 기존 산림의 모양과 식생을 최대한 훼손하지 않고 자연생태를 보존한 진정한 생태학습장이며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산림욕장이기도 하다.





송암스페이스센터

- 코스개요 : 산 정상에 위치한 송암천문대는 세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이다.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설을 즐길 수 있는 송암천문대는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천체관측소이다. 아련하고 멀기만 했던 우주를 현실로 만들어내는 기술의 중심지고 국내 최초 자체기술력으로 제작된 60cm 대형 Ritchey-Chretien 망원경과 Takahashi, Meade사의 최고급(High-end) 망원경에서 쉽사리 볼 수 없는 우주의 모습을 비추어 볼 수 있고, 기술이 밝혀내는 무한한 우주의 모습을 직접 목격할 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