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파주시][가족 추천 코스] 타조와 동식물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9. 15.
728x170

타조와 동식물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코스

경기도 파주에는 아이들과 즐길만한 여행지가 많다. 심학산 국립공원에 조성되어 있는 공원길을 걷고 파주 출판도시에서 책이 만들어지는 체험에 저렴하게 판매하는 각종 카페식의 서점들을 돌아보고 휴앤트리식물원에서의 힐링은 매우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8.56km
- 코스 일정 : 기타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 코스 테마 : ----지자체-----





심학산

[메인]심학산 일출-김숙현 - 홈페이지 : https://tour.paju.go.kr
경기도 파주시의 교하읍 서남단의 한강변에 있는 산으로『신증동국여지승람』에는 심악산(深岳山)으로 기록되어 있다. 심학산은 다른 산에 비해 높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산책하기 좋으며, 2009년 가을에 심학산 둘레길이 조성되었다. 심학산 기슭에 약천사가 있으며, 정상에 올라 보는 전망과 일출을 보러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경기_파주_심학산01
경기_파주_심학산02(아이노스)
경기_파주_심학산03
경기_파주_심학산04
경기_파주_심학산05
경기_파주_심학산06
경기_파주_심학산09
경기_파주_심학산10




파주 출판도시

파주 출판 단지 - 홈페이지 : http://www.pajubookcity.org
지혜가 자라는 모두의 쉼터

이곳에는 출판사, 인쇄소, 제본소 등 출판 관련 업체들이 모여 있다. 출판사에 따라 도서관, 헌책방, 테마 도서관을 운영하는 곳이 많아 아이 뿐 아니라 어른에게도 좋다. 일회성 투어가 아니어서 주기적인 방문자가 많으며 출판사가 진행하는 문화 행사나 강연, 콘서트 등도 유익하여 훌륭한 문화의 장이 되고 있다.

파주 출판 단지
경기_파주출판도시02
경기_파주출판도시06
경기_파주출판도시07
경기_파주출판도시08
경기_파주출판도시10
파주 출판 단지
파주 출판 단지
파주 출판 단지
파주 출판 단지
경기_파주출판도시01
경기_파주출판도시03
경기_파주출판도시04
경기_파주출판도시05
경기_파주출판도시09




우농타조농장

경기도_파주시_우농타조마을01 - 홈페이지 : http://www.koreatajo.co.kr/
파주시 교하읍 동패리에 위치한 '우농타조마을'은 아름답고 아담한 동물농장에서 동물과 농촌체험을 테마로 자연을 배우고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자연 학습공간이다.타조 및 양, 오리, 토끼, 거위 등 동물친구들에게 먹이주기 및 관찰 학습을 할 수 있으며, 타조 알 껍질 조각에 직접 그림을 그려 넣어 나만의 목걸이를 만들고 아토피 진정, 피부 보습에 좋은 타조오일과 천연 재료를 쓴 수제 비누를 직접 제작해 볼 수 있다. 또, 일일 농부가 되어 고구마 수확 체험도 해볼 수 있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2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3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4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5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11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7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10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9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6
한국문화관광연구원_우농타조농장_08




점심식사(콩스콩스두부, 심학산유황오리전문점)

- 코스개요 : [콩스콩스두부]

매일 아침마다 국내산 장단콩으로 두부를 만들어 신선한 두부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기존 한식 두부집의 인테리어를 벗어나 고급스러운 한식 레스토랑 인테리어로 두부라는 음식으로 가족간 외식, 연인의 데이트도 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두부하면 순두부찌개 두부부침이라는 고정되어있는 음식에서 벗어나 두부초밥과 같은 개성 있는 음식이 있다.



[심학산유황오리전문점]

키토산과 유황을 먹여 기른 오리를 제공한다. 오리에 다양한 한약재를 넣어 단백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다. 텃밭에서 갓 재배한 무공해 야채를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또한 식사후에는 전통차를 즐길 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