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충북 단양군] 우리나라 최초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에서 자연을 느끼다. [웰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10.
728x170

우리나라 최초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에서 자연을 느끼다. [웰촌]

 - 홈페이지 : http://www.welchon.com
단양은 패러글라이딩이 유명한 고장이다. 우리나라 최초의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에서 자연을 느끼며 독특한 농촌체험을 즐길 수 있는 코스로 다양한 종류의 공예체험(대나무피리, 허수아비, 활, 연, 비누, 청사초롱)이 가능하면 인절미나 감식초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33.62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한드미마을

- 코스개요 : 한드미 마을은 단지 체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공간이 조성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한드미마을의 마을의 구조를 살펴보면 마을숲 쉼터가 있고, 캠프파이어와 숙박을 할 수 있는 산촌문화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망대쉼터와 방갈로쉼터가 있다. 또한 고생대 초기의 한드미동굴과 계곡 쉼터, 돌담 테마길 등도 좋은 즐길거리이다.





두산패러글라이딩

두산레저파크

- 코스개요 : 충북 단양군 단양읍 양방산길 350에 자리한 양방산(664m)은 항공스포츠의 명소이다. 단양 읍내와 도담삼봉을 굽어보는 아름다운 풍경에 항공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기상 조건이 더해져 패러글라이더와 행글라이더가 많이 찾는다. 단양의 항공스포츠 업체들은 패러글라이딩 전문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승 패러글라이더 등 초보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단양 향산리삼층석탑

단양 향산리삼층석탑

- 코스개요 : 향산리삼층석탑은 1935년 사리 도취로 허물어졌던 것을 주민들이 다시 세운 것이다. 삼중기단의 3층 석탑으로 신라 석탑의 전형 양식을 따르고 있으며 또한 눌지왕(417~458)때 묵호자라는 불승과도 관계있는 전설이 깃든 탑이기도 하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9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