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서울] 잠실 관광특구 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11.
728x170

잠실 관광특구 코스

잠실 관광특구는 롯데월드 및 롯데월드타워를 포함하여 다양한 놀이와 취미 활동은 물론 쇼핑과 역사 유적 탐방까지 근거리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코스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3.73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석촌호수

석촌호수

- 코스개요 : 서울 유일의 자연형 호수로 역동적인 도시경관과 함께 계절별로 찾아오는 다양한 조류가 서식하고 있으며 봄에는 벚꽃과 가을에는 단풍나무의 화려한 색감 그리고 겨울에는 눈 덮인 호수경관은 도심에서 볼수 있는 최고의 관광명소이다.





석촌호수 카페거리

석촌호수 카페거리

- 코스개요 : 테라스형 카페와 이탈리아 레스토랑 등이 저마다 특색있는 분위기로 자리잡은 카페거리는 프렌차이즈 카페 뿐 아니라 독특하고 색다른 다양한 카페들이 늘어서 있으며 석촌호수의 풍경을 즐기며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롯데월드

롯데월드

- 코스개요 : 롯데월드는 모험과 신비를 주제로 한 실내 테마파크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수공원인 매직아일랜드, 쇼핑몰, 민속박물관, 아이스링크, 호텔, 백화점, 키자니아 등으로 구성되어 관광, 레저, 쇼핑, 문화를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대단위 복합생활공간이다.





샤롯데씨어터

샤롯데씨어터

- 코스개요 : 샤롯데씨어터는 국내 최초의 뮤지컬 전용극장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장비와 시설, 총 1,241석의 넓은 객석을 갖췄으며 시즌별로 수준 높은 다양한 뮤지컬을 만나볼 수 있다.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

- 코스개요 : 올림픽공원은 88 서울올림픽을 기념하기 위해 조성된 공원으로 평화의 광장, 체육관, 올림픽기념관, 장미광장, 야외조각공원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도심에서 보기 힘든 수려한 자연경관이 매력이며, 호돌이열차나 자전거를 이용하여 편리하게 넓은 공원을 둘러볼수 있다.

올림픽공원_제1경 평화의문





몽촌토성

몽촌토성

- 코스개요 : 길이 약2.7km의 몽촌토성은 자연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만든 한성백제시대의 중요한 성곽가운데 하나이다. 한성백제 시대의 군사적․문화적 성격을 살필 수 있는 중요한 유적지로, 현재는 산책로로 조성되어 있다.





한성백제박물관

- 코스개요 : 해상강국이었던 백제를 형상화하기 위해 배 모양으로 만들어진 한성백제박물관은 백제 한성기의 유물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한성백제시대의 역사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은 물론, 하늘정원과 전망대 등도 있어 주변경관을 감상할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7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