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양주시] 장흥에서 즐기는 체험놀이 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11.
728x170

장흥에서 즐기는 체험놀이 코스

도시에서 멀지 않은 양주에서 하늘과 별과 우주를 가까이 마주할 수 있는 송암스페이스센터와 장흥놀이파크에서 즐기는 코스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자녀들과 즐거운 체험과 놀이 시간을 갖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5.29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송암스페이스센터

송암스페이스센터

- 코스개요 : 송암스페이스센터는 경기도 양주시 장흥 유원지 주변의 멋진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세워진 국내 최대규모의 우주 테마파크다. 계명산 해발 440m 지점에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세워진 이곳에는 국내기술로 제작한 600m의 주 망원경이 있어 대낮에도 별을 볼 수 있다.





장흥관광단지

- 코스개요 : 장흥관광지는 개명산을 정점으로 좌측에 황새봉 및 앵봉과 우측에 있는 일영봉 사이로 석연천이 흐르고 있는 계곡중심의 구릉지이다. 옛부터 울창한 산림과 맑은 계곡물이 어우러진 자연경관으로 사람들의 발갈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가을철 단풍은 유난히도 붉고 아름다워 멀리서 보면 마치 산이 불타는 것 같은 장관을 연출한다.





장흥아트파크

- 코스개요 : 전시와 체험이 어우러진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흥아트파크에는 '예술-자연-인간'이 공존한다. 가족 단위 나들이에서부터 본격적인 문화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장흥아트파크에서 신선한 문화 체험과 감동을 느껴볼 수 있다.




장흥자생수목원

장흥자생수목원

- 코스개요 : 장흥자생수목원에서는 백년이 넘은 잣나무 숲을 배경으로 다양한 오솔길과 원시림, 숲속 쉼터, 계절테마원, 자연생태관찰원, 고산식물원, 나비원, 고사리원, 원추리원, 분재원 등의 다양한 테마에 따라 2천여종의 우리나라 야생화를 관찰할 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