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강원 홍천군][가족 추천 코스]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족여행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23.
728x170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가족여행

천혜의 자연 휴양지가 가득한 홍천에는 국내 최고 수준의 인공 휴양지인 비발디파크도 위치해 다양한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8개의 봉우리로 이뤄진 팔봉산은 홍천강을 끼고 있어 아름다운 풍광을 만들어내며 바위와 암석으로 된 녹록치 않은 코스가 등반가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한다. 여름에는 팔봉산오토캠핑장에 자리를 잡고 팔봉산과 홍천강을 여유롭게 즐겨 봐도 좋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의 짜릿한 재미도 놓치지 말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9km
- 코스 일정 : 기타
- 코스 총 소요시간 : 6시간
- 코스 테마 : ----지자체-----





점심식사(강가촌식당, 구름속의 산책)

강원_홍천_강가촌식당05 - 홈페이지 : http://prou827.modoo.at
- 전화번호 : 033-434-9102
홍천강에서 바로 잡아올린 민물고기와 물 좋고 공기 좋고 전혀 오염되지 않은 농장에서 바로 가져온 고기로 요리를 하기 때문에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강원_홍천_강가촌식당03
강원_홍천_강가촌식당05
강원_홍천_강가촌식당02




팔봉산

강원_홍천_팔봉산(홍천)04 - 홈페이지 : 홍천군 문화관광https://www.hongcheon.go.kr/tour/index.do
팔봉산관광지 관리사무소 https://www.hongcheon.go.kr/palbong/index.do
팔봉산(328.2m)은 흔히 두 번 놀라게 하는 산으로 알려져 있다. 낮은 산이지만, 산세가 아름다워 놀라고, 일단 산에 올라보면 암릉이 줄지어 있어 산행이 만만치 않아 두 번 놀란다는 것이다. 주능선이 마치 병풍을 펼친 듯한 산세로 예부터 "소금강" 이라 불리워질 만큼 아름답다. 게다가 주능선 좌우로 홍천강이 흐르고 있어 정상에 올라서 바라보는 전망이 더 없이 좋으며 산행 후 물놀이도 겸할 수 있는 곳이다. 관광지 내에 풋살경기장이 있어 단체관광객의 체육행사를 할 수 있으며, 야외공연장을 설치 공연활동도 가능하다.
강원_홍천_홍천강변에 솟은 여덟 봉우리 팔봉산01
강원_홍천_홍천강변에 솟은 여덟 봉우리 팔봉산04
강원_홍천_홍천강변에 솟은 여덟 봉우리 팔봉산08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 - 홈페이지 : https://www.sonohotelsresorts.com/vp/
강원 지역의 능선이 굽이치는 청정 수풀림 속에 상상을 초월하는 바다를 옮겨 놓은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고자 세워진 오션월드는 이집트를 쏙 빼닮았다. 이글거리는 태양의 햇살이 작열하는, 지중해와 아프리카 대륙이 맞닿아 있는 이집트에는 인류의 삶에 축복을 주는 오아시스와 고대 이집트의 화려한 문화유산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신비로운 나라로 세계 각국의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피라미드, 스핑크스, 파라오 등 이집트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들은 오션월드를 더욱 매력적인 곳으로 빛나게 한다.
오션월드는 자연환경의 훼손을 최대한 억제한 친환경 워터파크이며, 모든 연령이 편안한 휴식과 짜릿한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전체 규모는 실내존 43,291㎡, 익스트림존 25,787㎡, 파도풀존 19,284㎡, 다이나믹존 31,242㎡, 메가슬라이드존 7,041㎡로 총 126,645㎡이며, 이는 축구장 14배 넓이로 동시 수용 가능 인원은 2만 3천 명이다.
오션월드는 크게 실내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분되며, 이중 실내존은 파도풀, 유수풀, 튜브/바디슬라이드, 바데풀, 유아/어린이용 워터플렉스, 찜질방, 야외 노천탕 등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의 정을 더욱 돈독하게 한다.

EXTREME ZONE
익스트림존은 그 이름에 걸맞게 국내 유일의 8피트 V파도를 자랑하는 서핑마운트와 연속되는 파도의 스릴감을 맛보실 수 있는 익스트림리버 등 젊은이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DYNAMIC ZONE
다이나믹존에는 300m 세계 최장 몬스터 블라스터, 6인승 슈퍼 부메랑고, 초대형 자이언트 워터플렉스 등 스릴감 넘치는 테마 물놀이 시설로 가득 차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MEGA SLIDE ZONE
2011년 새롭게 탄생한 메가슬라이드존은 세계최초로 운영되는 슈퍼 S라이드, 국내 최초/최다 8인승 카이로레이싱, 고공낙하 하이스피드 슬라이드, 가족형 패밀리 레프트 슬라이드 등 다양한 스릴을 만끽할 수 있다.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