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남 거제시][힐링 추천 코스] 거제도 일상 회복 청춘 투어, 지친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여행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30.
728x170

거제도 일상 회복 청춘 투어, 지친 나를 위로하고 치유하는 여행

물멍 명소 동부저수지에서 시작하는 거제여행 코스! 학동흑진주몽돌해변, 거제 케이블카,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어방가, 숲소리공원까지 푸른 산과 바다를 넘나들며 이어지는 여행길에 그 어느 때보다 자연을 가까이서 마주하며 일상에서 지쳤던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55km
- 코스 일정 : 1박2일
- 코스 총 소요시간 : 약 1시간 15분
- 코스 테마 : ----지자체-----




동부저수지

- 홈페이지 : https://tour.geoje.go.kr/index.geoje
경남 거제시 동부면에 위치한 동부저수지는 거제지역 들판에 농업용수를 공급하고 있으며, 초록빛이 가득한 논과 산이 한적한 스위스 마을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곳이다. 저수지 입구에는 '연인 나무 포토존' 이 자리 잡고 있어 잔잔한 저수지를 배경으로 친구 또는 연인과 예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숲소리공원

숲소리공원_3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geojecity/222029703397
숲소리공원은 동․식물과 테라피가 접목된 공원으로 2018년부터 조성을 시작하여 2020년 3월에 완공되었다. 곤충․표고버섯 체험장에는 장수풍뎅이 표고버섯이 자라는 것을 눈으로 볼 수 있는 자연학습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또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할 도토리 놀이터가 조성되어 있다. 숲소리공원의 가장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동물체험장에 가면 21마리 양과 20마리의 토끼가 있으며, 먹이주기 체험이 운영되므로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체험의 공간이 되고 있다. 또한, 편백나무 숲 산책로 주변에는 벤치와 평상을 설치하여 도심 속 지친 몸을 힐링 할 수 있는 농촌휴식의 공원이다.
※ 주변관광지 : 거제식물원, 옥산금성, 거제현관아, 거제칠정




거제 케이블카

거제케이블카2

- 홈페이지 : http://www.gjcablecar.com/
거제의 자연 산과 노을, 숲과 바다, 경계 없는 자연 속으로 끝없이 펼쳐지는 천혜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거제 케이블카. 거제 파노라마 케이블카는 학동고개에서 노자산 정상을 연결하는 1.56km 구간의 케이블카이다. 상부전망대에서는 노자산과 다도해 전경을 경계 없이 360도로 접할 수 있으며, 총 45대의 캐빈 중 10대의 크리스탈 캐빈은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어 탑승하면 노자산 숲길을 걷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거제케이블카2

거제케이블카5

거제케이블카





어방가

어방가(2)

- 홈페이지 :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647191770
거제횟집 맛집 어방가는 거제 소노캄 부근 지세포항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지인 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횟집이다. 어방가의 어방은 물고기를 잡는 마을을 이르던 말로 어방가에서는 싱싱한 생선회, 해산물과 다시마효소와 황매실청으로 만든 건강한 비빔물회와 살얼음 물회를 선보이고 있다.

 

 

 

 





학동흑진주 몽돌해변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3

- 홈페이지 : tour.geoje.go.kr
길이 1.2㎞, 폭 50m, 면적 3만㎡ 규모의 해변을 흑진주 같은 몽돌이 가득 채우고 있다. 특히 여름철 이 몽돌밭을 거닐면 지압 효과를 얻을 수 있어 건강에 좋다. 몽돌해수욕장의 수심은 남해의 다른 해수욕장과는 다르게 수심이 깊고 파도가 거칠기 때문에 약간의 주의가 필요하지만, 대신 바나나보트 등의 해양 레포츠가 잘 갖춰져 있다. 또 해수욕장 바로 뒤에는 작은마을이 있어 민박촌과 횟집등을 운영하고 있지만 조금 더 저렴하게 숙소를 이용하고 싶다면 해수욕장에서 10분 정도 떨어진 마을에서 구할 수 있다.
학동몽돌해수욕장 내에 위치한 선착장에서 유람선을 타고 바다의 금강이라 불리는 해금강과 각양각색의 이국적인 열대림으로 꾸며진 외도 등을 둘러볼 수 있어 거제도를 방문하는 관광객이라면 해수욕이 아니더라도 꼭 한번 거쳐가는 곳이기도 하다.

학동몽돌해수욕장_08

학동 흑진주몽돌해수욕장_03

학동 흑진주몽돌해수욕장_19

학동 흑진주몽돌해수욕장_35

경남_거제_학동흑진주몽돌해변04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1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2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4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5

학동몽돌해수욕장_11

경남_거제_학동흑진주몽돌해변02

학동흑진주몽돌해변_03





소노캄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 홈페이지 : http://www.daemyungresort.com/gj
경남 거제시 일운면 소동리에 있는 대명리조트 거제 마리나베이 요트투어, 마리나베이 요트투어는 낭만(요트)과 스릴(제트보트)이 공존하는 바다로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