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포천시][힐링 추천 코스] 남는 건 사진뿐! 포천 사진 여행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5.
반응형

남는 건 사진뿐! 포천 사진 여행

한가로운 전원 풍경 속에 자리 잡은 계류리 예술창고는 갤러리 겸 카페다. 배우 하정우의 그림을 비롯해 다양한 미술작품과 소품을 전시하고 있다. 봄에는 청보리밭, 가을에는 코스모스밭이 카페 주변으로 펼쳐져 인생샷을 건지기 좋다. 잔디정원에서 이국적인 사진을 찍기 좋은 아도니스호텔, 한탄강 지질공원의 하나로 현무암 계곡이 근사한 교동 가마소까지 SNS에 올리고 싶은 사진에 딱 좋은 여행코스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21.6㎞
- 코스 총 소요시간 : 약 1시간


 




계류리 예술창고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공지사항
※ 내용 : 임시휴무 (~ 별도 안내 시)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여행정보 변동사항 확인하기

계류리 예술창고는 이름과는 다른 갤러리 카페이다. 입장료를 내면 음료 한 잔과 여러 예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갤러리 카페 곳곳에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보는 재미가 있고, 카페 바로 앞에 청보리밭이 넓게 펼쳐져 있어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아도니스호텔

- 홈페이지 : http://www.adoniscc.co.kr/hotel
- 전화번호 : 031-530-9300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복합레저 테마타운이다. 아도니스호텔은 명문 골프클럽 아도니스 컨트리클럽과 함께 운영되는 경기북부지역 최고급호텔이다.
사계절 푸른 양잔디, 아름다운 분수와 진귀한 조각 작품들이 전시된 넓은 유럽풍 조경시설에 양실과 한실, 일반객실, 최고급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형태의 고급 객실이 있다. 아도니스는 사계절의 낭만과 꿈이 있는 전원속의 고급 웰빙 호텔이다. 아도니스호텔은 5층 규모의 객실 76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식 뷔페 및 한식, 중식, 양식을 드실 수 있는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노래방 기기와 가라오케, 넓고 시원한 수영장, 갖가지 미술품을 관람하며 미술관, 탁 트인 전망과 비즈니스센터, PC방, DVD 대여점을 이용할 수 있다.





교동가마소(한탄강 지질공원)

- 홈페이지 : 한탄강 지질공원 http://www.hantangeopark.kr/
교동가마소의 지질•지형적인 특징으로는 용암 가스튜브가 있다. 가스튜브는 용암이 식을 때 용암내의 가스가 용암외부로 빠져나간 통로이다. 교동가마소의 현무암에서는 이러한 가스튜브가 정말 많이 보인다. 또한 하나의 용암덩어리에서 안쪽은 괴상의 용암이고 외부는 미쳐 빠져나가지 못한 가스기공이 남아 있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지형적으로는 하천의 흐름방향을 알 수 있는 현무암 침식면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과거부터 하천이 어느 방향으로 흘렀는지 유추할 수 있게 해준다.

<출처 : 한탄강지질공원>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8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