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강원 고성군][힐링 추천 코스] 바라보고 들어서며 이어지는 여행 길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12. 28.
728x170

바라보고 들어서며 이어지는 여행 길

금강산 줄기가 마지막으로 닿는 곳에 금강산화암사가 자리한다. 오를 수 있는 곳까지 올라 바라보는 사위는 동서남북을 오가는 바람으로 가득하다. 뜨끈한 온천에 몸을 쉬고 다채로운 체험도 놓칠 수 없는 행복과 희망이 어우러져 삶의 추억 한 면으로 남겨질 여행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9.32km
- 코스 총 소요시간 : 2일


 




화암사

- 홈페이지 : https://www.gwgs.go.kr
화암사는 신평리에 소재하고 있으며 신라 36대 혜공왕 5년에 진표율사에 의하여 창건되었다. 이 절에는 관음보살상6첩서병이 정조의 하사품으로 전래하였으나 해방 후 어떻게 되었는지 알 수 없고 죽암당 부도를 비롯하여 15기의 부도가 있고 진표당의 진영을 비롯하여 16점의 진영이 있었다는 기록이 있다. 신선봉 자락에 위치해 있는 깨끗한 화암골을 비롯해 수바위, 울산바위 등 주변경관이 빼어나다.





강원도 세계잼버리 수련장

- 홈페이지 : http://wjs.or.kr/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에 위치한 세계 잼버리 수련장은 금강산 남쪽 제1봉이라 불리는 신선봉과 미시령, 울산바위, 설악산, 대청봉이 병풍처럼 둘러싸여 있고, 앞에는 동해바다가 시원하게 펼쳐진 곳이다. 지난 '91년 세계 133개국 2만여명의 청소년과 지도자가 한 자리에 모여 '세계는 하나'라는 주제 아래 청소년의 한마당 축제인 제17회 세계잼버리를 연 개최장소이다. 아울러 '96년에는 제17회 아태잼버리가 이 장소에서 개최된바 있으며, 2004년 8월에는 제24회 아,태잼버리 겸 11회 한국잼버리가 개최되었다.
주변에 훌륭한 자연경관을 조망할 수 있고 수련장 시설로도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이다. 야영장과 집회장, 무대, 운동장, 기념관, 생활관, 모험시설, 민속놀이 등 청소년과 기업체의 연수에 필요한 시설을 완비하고 있으며, 이곳의 모험시설은 청소년들의 담력을 키울 수 있는 특색있는 시설로 손꼽히고 있다.

* 설 치 자 - 강원도
* 운 영 자 - (사)한국스카우트 연맹
* 주최사업 - 극기훈련(모험계곡), 캠프파이어, 모험캠프, 스키캠프, 학생수련캠프, 해양캠프




일성설악온천콘도&리조트

- 홈페이지 : http://www.sulakcondo.net
- 전화번호 : 통합 1566-8113
설악 033-636-0013
'산과 바다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이 한 곳에..' 골짜기 가득 초목의 향기 속에서 삼림욕을 즐겨보자. 봉우리마다 휘감고 도는 안개바다도 감상하고 풍부하게 솟아오르는 청옥 온천욕도 추천한다.
최고의 편의시설과 레저시설로 각광받는 곳 '일성설악온천콘도&리조트' 이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1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