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포천시][힐링 추천 코스] 포천의 온천수와 함께 아트밸리와 허브랜드의 힐링을 찾아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2. 9. 26.
728x170

포천의 온천수와 함께 아트밸리와 허브랜드의 힐링을 찾아서...

포천의 스프링 폴은 혼천의 약효과가 좋아서 노인이나 육아와 살림에 지친 여성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다. 온천에서 피로한 몸을 풀고 자연 조경이 잘되 있는 포천 아트밸리와 허브 향 그윽한 허브랜드에서 고된 마음의 스트레스를 떨구어 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0.58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신북온천 스프링 폴

- 홈페이지 : http://www.sinbukresort.co.kr
수도권의 유일한 중탄산나트륨 온천으로 물 좋고 자연경관이 수려하기로 유명한 포천의 12개울에 자리 잡고 있어 서울 및 수도권지역에서 부담없이 온천욕을 즐기는데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온천욕을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쾌적하고 안전한 파도풀, 유수풀, 바데풀 등의 물놀이 시설이 있다. 가족과 연인이 만끽할 수 있는 최상의 휴식공간으로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는 워터슬라이드, 파도풀, 유수풀, 바데풀과 자연의 정취를 느끼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스파시설 및 노천탕, 건/습식사우나, 황토방, 아이스방으로 피로의 지친 현대인들의 피로회복과 건강증진, 스트레스 해소등 온 가족이 함께 삶의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다.

 

 





포천 아트밸리

포천 아트밸리

- 홈페이지 : http://www.artvalley.pocheon.go.kr/
그림같은 에메랄드빛 호수, 그 위를 병풍처럼 깎아지른 화강암 절벽! 자연속에서 예술을 감상하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인 포천아트밸리는 1990년대까지는 아무도 찾지않는 폐채석장으로 흉물스럽게 방치되었던 곳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연인원 40만명이 찾는 자연과 예술이 함께하는 힐링의 명소로 완전히 탈바꿈하였다. 특히 2014년부터는 밤하늘에 별을 감상할 수 있는 천문과학관이 개관되어 아이들에게는 체험교육의 명소로, 연인들에게는 데이트코스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점심식사(고려설렁탕, 동우리)

- 전화번호 : 031-835-2102
진한 고향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부드럽게 만든 사골 국물에 좋은 양지를 엄선하여 넣고 뛰어난 장인의 솜씨와 정성으로 사골의 은은함과 고기의 고소함이 어울려 담백하면서도 개운한 감칠맛이 난다. 남녀노소 회복기의 환자나 노약자는 물론 성장기 청소년들에게도 으뜸가는 보양식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또, 사골육수로 만든 버섯전골은 몸에 좋은 버섯에 산지 직송되는 각종 신선한 야채로 얼큰하면서 시원한 맛이 배어 있어 자연 그대로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포천 허브아일랜드

- 홈페이지 : http://herbisland.co.kr
관광농원인 허브아일랜드(329,000㎡) 내 식물원과 전시실(110,000㎡)을 갖춘 1종 전문박물관(식물원)으로 등록한 전국 최대 규모의 허브 식물원이다. 허브식물박물관 내에는 250여종의 허브와 다양한 식물들이 식재되어 있어 사계절 내 화사하고 푸른식물을 관람할 수 있다. 허브식물박물관은 총4개의 실내 전시관과 야외 전시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전시관마다 중심이 되는 허브와 식물들이 있어 관람의 재미와 함께 아이들의 생태체험 교육의 장은 물론 힐링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2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