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경기도 동두천시]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여름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7. 7.
728x170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여름축제)

 - 주소 : 경기도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 홈페이지 : nijimori.modoo.at
- 전화번호 :
대우, 태풍으로 부터 지켜달라는 제를 더불어 니지모리스튜디오를 마을 사람들과 손님분들께서 돌봐주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균열을 못 견디고 결국 원수가 되어버린 소라노가문과 아이노가문 마츠리 기간 동안은 두 가문이 정해진 결투를 통해 화합을 이루며 대우, 태풍, 화마로 부터 니지모리(무지개숲)를 보호하고 행복과 강녕을 기원하며 신에게 즐겁게 제를 지내는 축제이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7-22 ~ 2023-08-06
- 관람 가능연령 : 19세미만 출입 제한
- 이용요금 : 유료
- 행사 장소 : 니지모리스튜디오
- 공연시간 : 11:00~22:00
- 주최자 정보 : 니지모리스튜디오
- 주관사 정보 : 니지모리스튜디오


 




행사소개

대우, 태풍으로 부터 지켜달라는 제를 더불어 니지모리스튜디오를 마을 사람들과 손님분들께서 돌봐주어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
균열을 못 견디고 결국 원수가 되어버린 소라노가문과 아이노가문 마츠리 기간 동안은 두 가문이 정해진 결투를 통해 화합을 이루며 대우, 태풍, 화마로 부터 니지모리(무지개숲)를 보호하고 행복과 강녕을 기원하며 신에게 즐겁게 제를 지내는 축제이다.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_3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_4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_1

무지개숲 니지모리스튜디오 나츠마츠리_2





◎ 주위 관광 정보

⊙ 온새미캠핑장


- 홈페이지 : http://cafe.naver.com/onsaemirocamping
- 전화번호 :
온새미오토캠핑장은 MTB 전용 도로 코스로 유명한 경기도 포천 천보산 자락에 자리를 잡고 있는 30여 개의 파쇄석 사이트를 가지고 있는 조용하고 아담한 캠핑장이다. 캠핑장 옆으로는 1급수를 자랑하는 계곡이 흐르며, 밤나무 숲으로 뒤덮인 캠핑장이다. 예약 자리는 선착순제로 모든 자리가 거의 동일하며, 캠핑 입실은 14시부터이며 퇴실은 12시이다. 전날 예약이 없을 시에는 캠지기와 전화 통화 후 조기 입실이 가능하다. 사이트 간 간격이 넓어 여유롭게 텐트를 칠 수 있으며,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캠핑장이다(목줄 필수). 여름에는 캠핑장 옆에 있는 계곡으로 내려가 물놀이며 다슬기, 물고기, 개구리 등을 잡을 수 있다. 아이들에겐 자연학습장이다. 캠핑장에서는 텐트, 타프, 야전침대, 릴선, 휴대용 버너, 전기요, 매트리스 대여도 가능하다. 365일 온수 사용이 가능한 개수대와 화장실이 가까이 있어 편리하다. 캠핑장에서 운영하는 칼칼하고 맛있는 칼국수 집에서 편안하게 맛있는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다.

⊙ 매초동화마을 품&카라반


- 홈페이지 : http://m.xn--2q1bo6imc156d1ygi6l65c.com/
- 전화번호 :
동화마을 품캠핑장은 왕방산, 천보산, 소요산에 둘러싸인 탑동 계곡에 있다. 서울 강남에서 30여 분 거리다. 탑동 계곡은 태조 이성계가 방문했다고 붙여진 왕방산과 이성계가 왕위를 물려주고 스승 무악대사와 함께 살았던 사찰 회암사가 있는 칠봉산 자락에 있다. 탑동 계곡은 갈수기에도 마르지 않는 1급수로, 금강모치, 버들치, 피라미, 모래무지, 산매기, 도롱뇽 등이 살고 있어, 개울이 교과서가 되는 천혜의 환경을 가지고 있다. 이곳은 카라반마다 특색있는 그림책 카페로 꾸몄다. 책을 보고 글을 쓰며 그림을 그리는 힐링 공간이다. 고급 럭셔리 카라반, 가족 카라반, 스파 카라반, 커플 카라반 등 다양한 형태의 카라반과 오토캠핑장이 있다. 캠핑장 안에 매초 연꽃식물원이 있다.

⊙ 니지모리 스튜디오


- 홈페이지 : https://nijimori.modoo.at/
- 전화번호 :
경기도 동두천시에 위치한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일본보다 더 일본 같은 곳으로 일본 에도시대의 마을을 완벽하게 재현한 영화세트장이다. 또한 일본식 정통 료칸을 완벽하게 구현했다. tvN ‘구미호뎐’, SBS ‘펜트하우스’,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MBC ‘선을 넘는 녀석들’의 촬영지로도 잘 알려져 있다.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용의 눈물’ 과 ‘여인 천하’ 로 알려진 故 김재형 감독이 주도해 지은 테마파크형 드라마 세트장으로, 2012년 미군이 쓰던 훈련장 공여지 약 4만㎡를 매입하여 지어졌다. 아름다운 호수를 중심으로 카페, 일식당, 의상실 등이 있으며, 체험과 관광, 힐링이 모두 가능하다. 또한 백제시대 우리나라 도공과 장인이 일본으로 건너가 우리의 문화를 재현한 것을 그대로 옮겨과 전시해준 것도 특징이다.

⊙ 멜팅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동두천 칠봉산과 천보산 아래 자리한 애견카페 ‘멜팅’은 고급 별장이나 미술관, 웨딩홀 느낌이 드는 모던하고 세련된 건물에 자리 잡고 있다, 카페 이름 멜팅(melting)은 녹인다는 뜻으로, 마음이든 감정이든 느낌이든 이 공간에서는 편안해 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14세 미만은 출입할 수 없고, 대형견을 제외한 13Kg 이하 반려견만 입장할 수 있다. 메뉴로 커피와 케이크 반려견 간식이 있다.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 14세 미만은 출입할 수 없음, 반려견 13 Kg대형견종 입장불가

⊙ 오도독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cafe.ohdodok
- 전화번호 :
오도독은 동두천 왕방계곡 입구에 있는 천연잔디 놀이터를 갖춘 반려견 카페다. 대형견은 입장이 불가하며, 몸무게 15Kg 이하의 소형견과 중형견만 입장이 가능하며 소정의 입장료가 있다. 이곳을 이용하는 반려견은 암수, 중성화 수술 유무와 관계없이 매너벨트/기저귀를 착용해야 하며 입장 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10살 미만 어린이에 한해 노키즈존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10살 이상 어린이의 경우, 보호자 동반하여 출입할 수 있다. 1층에 팻 용품 판매대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반려견 수영장이 있다. 건물 지하에도 카페가 있고 반려견을 목욕시킬 수 있는 셀프 목욕실이 있다. 예약을 통해 오도독 삼겹살 바비큐 세트를 이용하면, 반려견과 함께 식사하며 즐길 수 있다. 한 시간 정도의 여유를 둔다면, 당일 예약도 가능하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오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동두천 탑동동의 전망 좋은 곳에 있는 오름에는 카페와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 1층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2층은 카페, 3층은 일명 '천국의 계단'이 있는 루프탑으로 이루어져 있고 야외테라스 공간도 있다. 특히 야외 테라스에서는 해룡산과 왕방산을 바라보며 뻥 뚫린 풍경을 내려다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파라솔이 있는 야외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카페와 레스토랑을 같이 운영하는 매장이라 식사 메뉴 외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인근에 있는 탑동계곡과 왕방계곡 관광지를 드라이브하며 함께 즐길 수 있다. 네이버에 블로그 리뷰와 사진이 많다.
※ 반려견 동반 불가 (단, 안내견 가능)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