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평창더위사냥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7. 7.
728x170

평창더위사냥축제

 - 주소 :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해뜰마을길 49-7 더위사냥축제장
- 홈페이지 : http://summer-hunter.com
- 전화번호 : 033-334-2277
평창더위사냥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맞이 축제이다.
연중 10℃의 시원한 냉천수가 흐르는 땀띠공원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으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다. 엄마, 아빠가 더 즐거운 더위사냥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7-28 ~ 2023-08-06
- 이용요금 : 유료(홈페이지 참고)
- 행사 장소 :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더위사냥축제장
- 공연시간 : 10:00~17:00
- 주최자 정보 :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 주최자 연락처 : 033-334-2277
- 주관사 정보 : 평창더위사냥축제위원회
- 주관사 연락처 : 033-334-2277


 




행사소개

평창더위사냥축제는 대한민국 대표 여름맞이 축제이다.
연중 10℃의 시원한 냉천수가 흐르는 땀띠공원에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공연으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어갈 수 있다. 엄마, 아빠가 더 즐거운 더위사냥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행사내용

1. 메인프로그램 : 땀띠귀신사냥 워터워(대형 물난장 놀이)
2. 부대프로그램 : 더위사냥 물풀장, 맨손 송어잡기 체험, 냉천수 물대포, 물양동이 이벤트, 광천선굴 전기차 투어, 깡통열차 체험
3. 공연프로그램 : 팝페라 스페셜 공연, 지역주민 열린무대, 애니메이션 OST 콘서트
4. 기타 내용 : 올챙이국수, 메밀부치기, 평창 옥수수 등 지역 먹거리


평창 더위사냥축제_02

평창 더위사냥축제_03

평창 더위사냥축제_07

평창 더위사냥축제_11

평창 더위사냥축제_12

평창 더위사냥축제_09

평창 더위사냥축제_14

평창 더위사냥축제_17

평창 더위사냥축제_19

평창 더위사냥축제_04

평창 더위사냥축제_08

평창 더위사냥축제_10

평창 더위사냥축제_13

평창 더위사냥축제_15

평창 더위사냥축제_16

평창 더위사냥축제_18





◎ 주위 관광 정보

⊙ 대화시장 (4,9일)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3-330-2664
대화시장은 터미널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였으며 매월 4, 9, 14, 19, 24, 29일 장이 열린다.

⊙ 하박국식당


- 홈페이지 : http://habakkuk.modoo.at
- 전화번호 : 033-335-4813
하박국식당은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에 위치하고 있는 식당으로, 구약성경 '하박국'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한다. 저렴하고 정성스러운 가정식 백반이 대표메뉴이며, 오리주물럭과 삼계탕 등도 인기가 좋다. 가게 내부는 천장이 높고 깔끔하다.

⊙ 평창면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3-333-5953
평창면옥은 국수 전문점으로 냉면과 막국수, 강냉이 공이국수를 판매한다. 특이한 이름의 강냉이 공이국수는 ‘옥수수 반죽을 공이로 눌러 막 삶은 국수’라는 뜻이다. 이 집의 공이국수는 옥수수 가루와 박력분을 섞은 면에 한우 사골과 닭, 각종 채소와 과일로 끓인 국물이 특징이다. 비빔 양념장에는 28가지 재료가 들어가며, 온면에는 다진 쇠고기볶음이 고명으로 올라간다.

⊙ 대화면TV(너나드리)


- 홈페이지 : 평창군 특화 체험 연구소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neonadeuri_official

네이버 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841358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nndri
- 전화번호 :


대화면TV는 청년여성 사업가들이 모인 공동체이다.
평창군 대화면 여행비타민(travel vitamin)을 관광객에게 선사하고자 체험프로그램을 제공한다. 1박2일 체험, 캠핑장, 펜션 등을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단조로운 여행에서 벗어나 평창의 특색을 제공하고자 한다. 도자기 상품과 체험, 평창의 자연에서 줌바댄스를 추며 오감을 자극시키는 체험, 평창지역 구석구석을 돌아보며 마을해설을 들을 수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마을 공동체, 지역작가들과 협업하여 더욱 다채로운 체험을 준비하여 지역과 상생하는 평창군 대화면의 여행비타민을 제공하고 있다.
체험 예약은 전화(010-8878-2393) 또는 홈페이지(https://smartstore.naver.com/nndri/products/7024167665)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 꿈의대화캠핑장


- 홈페이지 : http://san700.modoo.at/
- 전화번호 :
꿈의 대화 캠핑장은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에 위치해 있다.
오토캠핑장 27면과 글램핑 EPS 돔 11면을 갖췄으며, 황토펜션과 케빈 하우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오토캠핑장은 전기와 화로 사용이 가능하고 EPS 돔 내부는 침구류와 난방시설이 있으며, 데크와 테이블, 의자는 외부 전용 공간에 마련했다.
공원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잘 가꿔 놓았다는 것이 캠핑장의 큰 장점이고 해바라기 밭 사이로 조형물을 설치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가족이나 연인들이 기념촬영할 포토존이 많아 촬영을 목적으로 오는 캠퍼들도 있다.
매점을 운영하지 않지만, 가까운 곳에 대형 마트나 슈퍼가 있어 큰 불편은 없다.

⊙ 대화부대찌개,옹심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대화부대찌개,옹심이는 의정부식 부대찌개와 평창에서 자란 감자를 직접 갈아 만들어 살강거리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옹심이가 맛있는 식당이다.

⊙ 영화루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영화루는 문어짬뽕을 주력 메뉴로 삼는 중식 전문점이다. 문어짬뽕은 진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이다.

⊙ 먹쇠루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중식집으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중식을 맛볼 수 있다.

⊙ 양푼네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24시간 운영되는 뚝배기 국밥을 중심으로 하는 한식 전문 음식점이다. 양푼과 뚝배기에 음식들이 제공되며 콩나물국밥,된장찌개,김치찌개,청국장 등이 인기메뉴이다. 기본반찬으로 12가지의 정갈한 밑반찬이 제공되는데 평창군의 맑은 자연에서 자란 청정 농산물과 산나물들을 중심으로 조리된다.

⊙ 백조막국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백조막국수는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와 함께 부드러운 육질의 수육을 함께 즐길 수 있다.

⊙ 용천짬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용천짬뽕은 대화면에 위치한 짬뽕맛집이다.짬뽕전문점으로 푸짐한 해물이 들어있는 시원하고 얼큰한 짬뽕을 맛볼 수 있다.

⊙ 평창다솜방식당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평창 대화면에 위치하면서 26년동안 지역맛을 알리고 있는 한식당으로, 다양한 메뉴를 판매중이다.

⊙ 한우명가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좋은 재료로 진한 맛을 낸 육갈탕,갈비탕 전문점으로 육갈탕을 주력 메뉴로 판매하는 한우 전문점이다.

⊙ 고모네숯불갈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마음을 담은 고모네 숯불갈비는 소 한마리 및 갈비를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이다.
오래된 노하우로 남녀노소 아이까지 모두 좋아하는 음식점이다.

⊙ 토담막국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흙벽과 대청마루가 있는 한옥형 식당이다. 메밀로 만드는 막국수는 정갈하고 깔끔한맛이다. 막국수에 수육을 곁들여도 좋다.
식당 곳곳에는 옛 소품들이 많이 놓여 있어 토속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일인자감자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맛집으로, 추운날 먹기 좋은 감자탕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식당이다.

⊙ 해변해물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해물탕 전문식당으로, 해물탕과 해물찜 등을 판매하는 음식점이다.

⊙ 대박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하고 있는 대박집은 아침식사로도 가능한 다양한 한식을 판매하는 한식 전문점이다.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다.

⊙ 평창한우마을본점 낙원식당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대화면에 위치한 평창한우마을본점 낙원식당은 신선한 평창한우를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정육식당이다.

⊙ 아승순메밀막국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공이국수 전문점으로 쫄깃한 감자만두와, 담백한 꿩만두를 즐길수 있는 국수 전문점이다.
직접 담가 더 맛있는 반찬과 조미료가 일품인 식당이다.

⊙ 남산골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평창군 대화면에 위치한 곳으로 건강을 생각한 한식당이다.
영양탕과 닭계장을 팔고있다.

⊙ 하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천지애농원(평창사랑)


- 홈페이지 : https://in700.modoo.at/?link=2fkchs5l
- 전화번호 :
평창사랑은 귀농귀촌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귀농인들의 삶을 모델로 제시하며 여러 가지 체험과 숙박, 농산물 꾸러미 판매 등 모듈형 투어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체험 예약은 전화(010-4930-3855)로 가능하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