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남 진주시, 사천시][가족 추천 코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절경을 만나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13.
728x170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절경을 만나다.

관광지로서의 ‘사천’은 다소 생소한 느낌이 들 수도 있겠다. 하지만 정말로 사천을 방문해 본 여행객이라면 이런 말은 쏙 들어갈 것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수많은 역사 유물을 간직한 사천. 그 비경을 감상하다 보면 뜻하지 않은 큰 선물을 받게 될 것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41.25km
- 코스 총 소요시간 : 6시간


 




국립진주박물관

국립진주박물관

- 홈페이지 : http://jinju.museum.go.kr
국립진주박물관은 1984년 11월 2일 '가야문화연구의 중심기관'을 표방하며 문을 열었다. 1998년에는 임진왜란 전문 기관으로서 특성화하였고 2008년, 2018년 두 번에 걸친 전시개편작업을 거쳐 지금의 모습으로 재단장했다. 지역민과 함께하는 박물관으로서 임진왜란과 관련된 동아시아 사회의 역사와 문화를 종합적으로 연구∙전시하고 있는 한편 박물관 교육, 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사천 항공우주박물관

- 홈페이지 : http://kaimuseum.co.kr
우리 꿈을 가장 높은 곳으로

사람은 언제부터 날기 시작했을까? 우린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사천 항공우주박물관에서는 새가 되고 싶었던 인류의 꿈이 실현되는 과정을 볼 수 있다. 하늘과 우주를 보고, 비행기를 만지고, 직접 탑승하며 온몸을 저 우주로 날려보자.





삼천포유람선

삼천포유람선

- 홈페이지 : 삼천포유람선 http://www.tourship.net
사천시 문화관광 http://www.toursacheon.net
천혜비경 한려수도의 중심부인 삼천포 앞바다에 펼쳐져 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관광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여주는 유람선으로 삼천포의 관광명물이다.
삼천포 앞 바다는 호수같이 맑은 물에 물결 또한 잔잔할 뿐만 아니라 해안 경관마저 아름답기 때문에 쾌속 유람선을 타고 바다 위를 누비는 맛은 한결 흥취를 돋운다. 근처에 공룡발자국으로 유명한 고성 상족암, 병풍바위, 코끼리 바위 등 자연이 이루어 놓은 걸작품들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2006년 3월부터 450톤 급 700명 정원의 대형 유람선이 삼천포대교 선착장에서 사량도의 수우도(동백섬)을 돌아오는 코스가 개발되어 운항중이다. 또한, 사량면의 사량도, 수우도 등산 코스도 운항하고 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삼천포용궁수산시장

- 홈페이지 : https://toursacheon.net
- 전화번호 : 지역경제과 055-835-3058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삼천포항을 중심으로 형성된 50여년의 역사가 쌓인
어시장으로, 268개의 상인매장과 주차공간 등을 갖추고 있다.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은 삼천포 수산시장 현대화 사업과 중소기업청 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을 통한 '용궁'을 테마로 한 통합브랜드와 체험결합형 시장이며, 다채로운 문화공연행사 운영 등을 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7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