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광주][가족 추천 코스] 신나는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에서 하루를 즐겁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9. 1.
728x170

신나는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에서 하루를 즐겁게...

호남지역에서 가장 긴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에서 하루 즐기는 코스다. 거리는 얼마 되지 않지만 겨울을 맞은 개구쟁이들에게 이만한 코스가 없다. 이 썰매장은 봄, 여름, 가을엔 물썰매장으로 겨울엔 눈썰매장으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하루 종일 썰매를 타다 지치면 패밀리랜드로 이동해서 놀 수도 있고, 저녁에는 오리요리 거리로 이동해 소진한 체력을 보충해 보자.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9.26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

- 홈페이지 :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 http://광주패밀리랜드.com
호남 최대 길이의 썰매장,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 광주패밀리랜드는 호남 지방 최대의 종합 위락공원으로 991년 7월 6일 문을 열었다. 울창한 자연림과 저수지 등 자연조건이 빼어나 주변 전체가 우치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36만평의 대지 위에 35기종의 신나는 놀이기종, 동물원, 썰매장,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호남 최대길이를 자랑하는 사계절 썰매장은 봄, 여름, 가을엔 물썰매장으로 겨울엔 눈썰매장으로 더욱더 편하게 이용하시도록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고 있다.
패밀리랜드에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코스에 따라 연인코스, 가족코스, 어린이 코스 등으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연인코스는 청룡열차, 카오스, 바이킹, 나는썰매, 박치기왕, 타가디스코, 나는그네 등으로 연인들이 함께 즐기면 좋을 놀이기구들이다. 가족코스는 패밀리열차, 사막의 폭풍, 타팀머신 등 가족 단위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면 좋은 놀이기구이다. 이외에 어린이범퍼카, 꼬마비행기, 우주탐험대, 꼬마레이서 등 어린이 전용 놀이기구도 구비되어 있다.





광주패밀리랜드

광주패밀리랜드

- 홈페이지 : http://광주패밀리랜드.com
* 호남 지방의 새로운 명소, 광주패밀리랜드 *

광주패밀리랜드는 광주광역시 북구 생용동에 있는 도시근린공원으로서 36만평의 부지 위에 최첨단 놀이시설 30종, 사계절 썰매장과 아이스링크, 수영장을 갖춘 호남 최대의 종합위락공원으로 1991년 7월 6일 개원하였다. 호남 최대길이를 자랑하는 사계절 썰매장은 봄, 여름, 가을엔 물썰매장으로 겨울엔 눈썰매장으로 더욱 더 편하게 이용하시도록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고 있다. 또한, 사계절 테마파크로 자리잡고자 전천후 썰매장 단지를 조성하여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언제나 고객과 즐거움을 함께 하고 있다.

* 패밀리랜드 100배 즐기기 *

패밀리랜드에는 다양한 놀이시설이 조성되어 있으며 코스에 따라 연인코스, 가족코스, 어린이 코스 등으로 나누어 이용할 수 있다. 우선 연인코스는 청룡열차, 카오스, 바이킹, 박치기왕, 타가 디스코, 날으는 그네 등으로 연인들이 함께 즐기면 좋을 놀이기구들이다. 가족코스는 패밀리열차, 사막의 폭풍 등 가족 단위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기면 좋은 놀이기구이다. 이외에 어린이범퍼카, 꼬마비행기, 회전목마 등 어린이 전용 놀이기구도 구비되어 있다.





오리요리의 거리

- 홈페이지 : http://www.bukgu.gwangju.kr/culture
우리 나라 전통 음식 문화를 한마디로 말하라면 대개 탕 문화를 든다. 여러 가지 재료와 양념을 섞어서 만든 탕이야말로 종합적인 맛을 전달해 주고 그 재료의 진수를 모두 국물로 녹여 내기 때문이다. 특히 오리탕의 구수함과 텁텁함은 여느 탕이 따라오질 못할 정도로 독특하다. 광주역과 현대백화점 근처에는 오리탕집 간판이 즐비해 먹거리가 풍부한 곳이다. 30여 년 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한 광주 오리탕은 유동 일대에만 20여 군데가 넘을 정도로 성업을 이루고 있다. 전국의 식도락가들은 이 맛을 보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달려오고 일본 관광객들도 유동의 '오리탕 골목'을 지정 코스로 들른다고 한다. 그러자 아예 관할 구청에서는 오리고기를 토속음식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건강 음식의 거리'라는 간판까지 내달았다. 오리고기는 쇠고기나 돼지고기, 닭고기 못지 않게 단백질이 풍부하며 육류로는 보기 드물게 알칼리성에 가까운 식품이다. 지방도 불포화 지방산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다른 콜레스테롤을 크게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 <동의보감에는 중풍•고혈압•신경통 등 성인병 예방에도 약효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7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