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파주시] [가족 추천 코스] 파주의 동화 속 세상을 찾아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0. 7. 13.
728x170

파주의 동화 속 세상을 찾아서

파주는 DMZ가 있는 최북단 지역이며 출판도시로 이미 널리 알려진 곳이다. 그러나 코스는 그 중에서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피노키오를 중심으로 구성된 피노지움을 둘러보는 코스다. 다양한 피노키오 인형과 체험을 할 수 있고, 주변의 책으로 즐길 수 있는 출판거리와 북카페 눈에 방문에 편안하게 책을 즐길 수 있는 여행을 제안한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34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일




피노지움

- 코스개요 : 피노지움은 목제 인형 피노키오의 모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시를 구성했다. 피노지움의 소장품은 총 1300여 점이고, 피노키오 스토리, 피노키오 인형관, 피노키오 체험관과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다.




파주출판도시

- 코스개요 : 파주출판도시의 견학프로그램은 책을 기획하는 단계에서 편집, 인쇄, 제책과정을 거친 후 출판물 종합유통센터를 통해 전국의 독자들에게 공급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전문 해설사가 동행하여 출판도시의 역사와 문화는 물론, 생태와 건축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을 진행한다.





북카페 눈

- 코스개요 : 파주출판문화산업단지에 위치한 효형출판사가 운영하는 북카페 <눈>은 독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아담한 카페이다. 다양한 커피&음료 메뉴도 인기가 좋지만, 가장 인기있는 눈꽃빙수들은 1인용으로 담겨 나온다.





파주 DMZ 생태연구소

- 코스개요 : DMZ 생태연구소에서는 DMZ 일원의 생태환경 조사 및 연구를 비롯하여 생태환경 연관정책의 연구와 지속적인 일반인 및 학생 대상 교육 사업 등을 하고 있다. 특히 DMZ 일원의 생태환경에 대한 안내 및 일부 지역에 대한 탐사활동을 하는 정규 생태학교를 매월 운영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8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