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강원 화천군][가족 추천 코스] 화천에서 산천어랑 놀자!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9. 1.
728x170

화천에서 산천어랑 놀자!

화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건 단연 산천어가 아닐까? 겨울에만 진행되는 산천어축제로 못내 아쉽다면 산천어와 만나는 생태체험장, 산천어밸리로 가보자. 연중무휴 산천어낚시 체험이 가능하고 캠핑과 계곡 물놀이도 즐길 수 있다. 산수가 수려한 만산동계곡까지 함께 코스로 넣으면 여름철 최고의 피서여행이 된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500m
- 코스 총 소요시간 : 5시간


 




토고미 산천어밸리

토고미 산천어밸리

- 코스개요 : 2004년 제2회 산천어축제, 2004년 제1회 물의나라 쪽배축제와 역사를 함께하는 만산동 산천어밸리는 계곡수와 자연환경이 산천어가 살기에 가장 적합한 환경조건을 갖추고 있어 1급수 청정성을 대표하는 마을이다.
산천어밸리는 총면적 9,917㎡에 산천어체험장, 물놀이장, 소공연장, 야영장, 농산물판매장, 출렁다리 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인근에는 민박, 펜션 등이 자리하고 있어 자연과 하나되는 여가쉼터로서의 기능이 기대된다.





만산동계곡

만산동계곡

- 홈페이지 : http://www.gangwon.to
http://tour.ihc.go.kr
만산동계곡은 화천읍에서 5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높이 100m, 폭 150m의 기암괴석을 한 만산동계곡과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계곡변의 빼어난 경치가 마치 한폭의 그림을 상상케 한다.이 계곡은 여름 피서지로 적합하며, 마을내에서는 산나물, 토종꿀 등 무공해 식품을 값싸게 구입할 수 있어 매년 계곡을 찾는 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1992년부터 마을관리휴양지로 지정하여 위탁관리하고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