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힐링 추천 코스

[경기 이천시][힐링 추천 코스] 열심히 논 당신, 제대로 쉬어라!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8. 22.
728x170

열심히 논 당신, 제대로 쉬어라!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1996년 12월에 개장한 스키장으로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하여
쉽게 찾을 수 있어 당일권으로 가장 알맞은 곳이며, 50여만 평의 잣나무숲이 우거진 천혜의 위락 단지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16.21km
- 코스 일정 : 기타
- 코스 테마 : ----지자체-----


 




지산리조트스키장

지산리조트_슬로프11

- 홈페이지 : 지산 포레스트 http://www.jisanresort.co.kr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1996년 12월에 개장한 스키장으로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하여 쉽게 찾을 수 있어 당일권으로 가장 알맞은 곳이며, 50여만 평의 잣나무숲이 우거진 천혜의 위락 단지이다. 특히 영동고속도로의 4차선 확장 개통 후 더욱 가까워져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이천 도자기 단지와 온천 그리고 에버랜드가 15분 거리에 있어 단 한 번의 여행길에 다양한 볼거리와 두 가지의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99년 2차 개발공사가 완료되어 숙박시설은 55실 규모의 메이플 콘도가 오픈되었고 1999년 중급자용 슬로프(1.5km)가 신설됨과 동시에 스키어들의 최대 고민 중의 하나인 리프트 탑승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국내에서는 최초로 6인승 고속 리프트 1기가 추가 설치되는 동시에 보드를 즐기는 이들을 위하여, 국제적 규모의 하프파이프 및 하프파이프 전용 리프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 수도권 제일의 종합 휴양타운으로 운영되고 있다.

* 스키장 소개 *
주변의 자연경관을 최대한 살린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스키장'은 자연친화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어 도시민들에게 휴식공간을 제공함은 물론 "자연과의 일체감"을 기업의 모토로 하고 있다.지난 96년 개장 이후 고객들의 기대와 호응에 힘입어 새로운 변신을 준비하고 있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는 위치적으로 정북쪽을 향해 최상의 설질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최신형 제설 장비의 관리 시스템으로 서울 인근의 기후적인 어려움을 극복하고 항상 최상의 설질을 유지할 수 있어 직장인 야간스키의 명소로 부각됨과 동시에 초보자들과 함께 온 가족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리조트이다.

 

 





테르메덴

1511경기_이천_테르메덴40

- 홈페이지 : http://www.termeden.com
이천 테르메덴이 표방하는 독일식 온천시설은 단순히 목욕 중심으로 짜여있는 일본식과 달리 평균 30만 평방미터(90,750평)이상의 광활한 부지에 울창한 숲에 둘러싸인 자연공원이 있어, 삼림욕을 할 수 있고, 수영도 할 수 있을만한 넓은 바데풀이 있고, 온천장 이외에 각종 스포츠 시설, 오락관, 문화관 그리고 각종 부대시설 등이 고루 갖추어져 있다.온천욕 방법에 있어서 종래의 온천은 탕에 들어가 앉았다 나오는 일본식이 대부분이었으나 독일식 유럽풍의 온천은 바데풀 안에 장치된 워터제트 분사에 의해서 신체 각 부분에 자극을 주어 안마의 효과를 내는 동시에 피부의 활성화를 돕는다. 그리고 120cm 수심과 직경 30m의 방대한 바데풀안에서 물줄기가 흐르는 유수풀과 순환하는 물속에서 보행은 물론 수영을 하면서 끊임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테르메덴은 이러한 독일식 온천의 구현을 목표로 총 429,754m²(13만 평)의 부지에 16,529m²(5,000여 평) 규모의 온천스파를 시작으로 해서 향후 호텔 콘도, 수목원, 골프연습장, 승마장 등을 갖춘 종합리조트이다.





청강만화역사박물관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개교 이래 꾸준히 수집해온 희귀 만화 자료와 만화 역사를 주제로 2002년 12월 10일 개관했다. 수집된 자료를 바탕으로 만화의 역사를 개별 작가나 작품 중심으로 전시를 구성하였으며 만화를 효율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상설전시실, 기획전시실, 학예연구실, 열람실, 수장고 등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이 곳에서라면 하루가 정말 짧게 느껴질지도.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