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서울특별시 은평구] 2023년 제1회 은평청년영화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30.
728x170

2023년 제1회 은평청년영화제

- 주소 : 서울특별시 은평구 통일로 1050 롯데몰 은평점 롯데몰 5~8층, 롯데시네마 은평
- 홈페이지 : www.esfilmfest.com
- 전화번호 : 010-7751-1778
2023년 제1회 은평청년영화제는 은평구 주최, 사단법인 날개숲 주관 행사로, 2023년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롯데시네마 은평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다. 시상식은 9월 10일이며, 경쟁·비경쟁 부문 10작품에 대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며, 출품 공모와 더불어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영화 제작에 현실적인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9-10 ~ 2023-09-12
- 이용요금 : 무료
- 공연시간 : 9.10(일) 16:00~22:00
9.11(월) / 9.12(화) 19:00~22:00
- 주최자 정보 : 은평구
- 주최자 연락처 : 010-7751-1778
- 주관사 정보 : 사단법인 날개숲





행사소개

2023년 제1회 은평청년영화제는 은평구 주최, 사단법인 날개숲 주관 행사로, 2023년 9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롯데시네마 은평에서 개최되는 행사이다. 시상식은 9월 10일이며, 경쟁·비경쟁 부문 10작품에 대한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며, 출품 공모와 더불어 제작지원 사업을 통해 영화 제작에 현실적인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 주위 관광 정보

⊙ 사비나미술관


- 홈페이지 : 사비나미술관 http://www.savinamuseum.com/kor/index.action
- 전화번호 :
1996년 3월 개관한 사비나미술관은 융합, 변화, 도전, 혁신, 실험정신을 창조성의 원천으로 활용하며 예술의 의미와 가치를 이끌어내고 사회 전반에 확산시키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시각예술과 타 분야와 융복합을 시도한 기획전으로 융합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시대적 요구와 사회번화상을 제시한 모범사례로 많은 화제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한국 현대 미술을 다양하고 깊이 있는 시각으로 보여주는 역동적인 공간이다. 전시와 교육, 출판, 소장품 수집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으며 관객과 함께 숨쉬는 살아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회화와 조각, 사진, 미디어 아트를 포괄하는 작가들을 육성하고, 새로운 예술적 흐름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서울 은평구내 최초의 현대미술관으로서 융복합 전시, 예술교육프로그램, 아카데미, 문화행사 등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시민들의 예술적 소양과 심미안, 창의성을 길러주는 평생학교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며, 지역주민을 위한 미술관이면서 국제적인 미술관으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

⊙ 원투쓰리 골프클럽


- 홈페이지 : http://www.123golfclub.co.kr
- 전화번호 :
원투쓰리 골프클럽은 경기도 고양시 응봉산 자락에 위치한 골프장이다. 한국 최초의 퍼블릭 골프장으로 반세기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6홀 골프장이다. 나지막한 응봉산 양지바른 자락에 아담하게 위치하여 들어오는 입구에서부터 봄이면 개나리, 진달래, 벚꽃이, 여름이면 아카시아 향기, 가을이면 온통 불을 놓은 듯한 단풍이, 겨울이면 하얀 눈꽃이 절경을 이루어 뚜렷한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한다. 반세기의 역사를 자랑하며 우리나라에 골프를 보급 발전시키는데 산증인이라고 할 수 있다.

⊙ 민속막국수족발


- 홈페이지 : http://10090.mbym.co.kr
- 전화번호 :
16년 넘게 전통 우리음식만 고집하여 양이 많고 매콤한 맛의 미각에 맞는 보쌈과 족발요리, 손으로 즉석에서 만드는 감자전, 빈대떡, 메밀쟁반국수는 한국산 고추와 야채가 듬뿍 혼합된 저렴한 가격의 영양식이며 동동주와 김치, 물김치는 특히 인기있다.

⊙ [서울둘레길 8코스] 북한산코스


- 홈페이지 : 서울두드림길 http://gil.seoul.go.kr
- 전화번호 : 02-779-7902~4
8코스는 북한산 둘레길을 이용해 통과하는 노선으로 이미 개통이 된 곳으로 이용하여 정비가 잘되어 있다. 대체적으로 경사가 급하진 않지만 약간의 코스에서 어려움이 있다. 또한 산 코스임에도 노선이 길어 하루 동안 코스를 통과할 수는 없다. 8코스는 대체적으로 사찰과 문화재뿐만 아닌 계곡 등의 자연적 요소 등이 분포되어있어 볼거리가 다양한 코스이다.

⊙ 지축 차량사업소


- 홈페이지 : https://www.seoulmetro.co.kr:444/kr/garage.do?menuIdx=401&reservegroupid=3
- 전화번호 :
새롭게 출발하는 서울 지하철, 서울교통공사

서울교통공사에서 운영하는 지축 차량기지에서는 비상시 출입문 개/폐 방법, 비상통화장치 및 소화기 취급요령 같은 안전체험과 객실 및 운전실 등 차량기지 견학을 진행하고 있다.

⊙ 글로벌스테이[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383-7377
글로벌스테이는 비앤비 형태의 게스트하우스다. 일본에서 정식 테이블 코디네이터 자격증을 이수한 주인장이 시즌에 맞게 꾸며놓은 테라스가 눈길을 끈다. 이틀 이상 묵을 경우 장식을 바꿔준다. 조식과 다과상 또한 예쁘게 준비해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일본 여행객에게 일일가이드 겸 한국어 선생 역할도 한다.

⊙ scg스포츠아카데미


- 홈페이지 : http://www.scgsports.co.kr
- 전화번호 : 02-1522-9562
은평구 구파발역 4번출구에 위치한 은평 롯데몰 9층 SCG스포츠아카데미는 야외 풋살장과 실내 스크린야구장, 탁구장 등을 완비한 복합 레포츠파크이다. 풋살장은 히딩크 감독이 인정한 인조잔디(네덜란드)가 설치되어 최상의 구장 컨디션과 인체 무해한 안정성이 검증된 친환경 경기장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주변 공원을 통한 다양한 부대시설은 동호인들과 시설이용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탁구장은 현정화 감독, 서효원 선수가 디자인과 경기력을 극찬한 최고급 사양의 바닥재가 설치된 구장으로 전국에서 탁구열기가 가장 뜨거운 은평지역에서 많은 탁구인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바닥재는 아시안 풋살연맹에서 인증한 제품으로 악천후시 실내 풋살구장으로 활용하고 있어 많은 주민들이 애용하는 공간이다. 스크린야구장은 은평구 유일의 매장으로 가장 최신의 기술이 집약된 최고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고 커튼식 그물망구조로 야구레슨까지 가능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아름다운 황토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10-3746-2030
#본 업소는 외국인관광 도시민박업으로 외국인만 이용이 가능하며 내국인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아름다운 황토집은 몸에 좋은 황토, 숯, 짚, 옥, 나무 등 자연적인 재료로 만들어져, 이곳의 건강한 기운을 하룻밤만 머물러도 바로 느낄 수 있다.

⊙ 라라플로아 동산점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lala_floa/?hl=ko
- 전화번호 :
라라플로아 동산점은 고양시 동산동에 있는 비스트로 베이커리 카페다. 근처에 서오릉과 고양 스타필드가 가까워서 식사하고 산책하기도 좋고, 식사 후 쇼핑하기도 좋다. 주차 공간도 넓고 편하다. 내부로 들어가면 깨끗하고 화사하게 인테리어 되어있고 야외 좌석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편하게 식사하기 좋다. 스테이크와 랍스터, 스파게티 메뉴들과 카페 메뉴, 베이커리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예약하면 캠핑 분위기 나는 숯불 바비큐도 준비해 준다.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며 안전을 생각해서 2층은 노키즈존이다.

⊙ 하이마트 롯데몰 은평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