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30.
728x170

스누피 가든 SUMMER CAMP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금백조로 930 스누피가든
- 홈페이지 : www.snoopygarden.com
- 전화번호 : 064-903-1111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SUMMER CAMP 축제가 곧 다가올 여름방학을 기념하여 제주도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한 스누피가든 박물관과 2만 5천평의 정원 곳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여름방학 SUMMER CAMP 컨셉으로 특별 전시가 진행되며 스누피가든 건물 곳곳에 꾸며진 VMD를 통해 여름방학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모스이끼 액자 만들기, 테라리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6-10 ~ 2023-08-31
- 이용요금 : 성인 18,000원 / 청소년 15,000원 / 소인 13,0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입장
* 제주도민 20% 할인
* 경로 65세 이상 20% 할인
* 장애인/국가유공자 9,000원
※ 무료 입장 및 할인 적용 시 신분증 소지자에 한하여 적용
- 행사 장소 : 스누피가든
- 공연시간 : 09:00 ~ 19:00
- 주최자 정보 : 스누피가든
- 주최자 연락처 : 064-903-1111
- 주관사 정보 : 스누피가든
- 주관사 연락처 : 064-903-1111


 




행사소개

6월 10일부터 8월 31일까지 SUMMER CAMP 축제가 곧 다가올 여름방학을 기념하여 제주도 구좌읍 송당리에 위치한 스누피가든 박물관과 2만 5천평의 정원 곳곳에서 진행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여름방학 SUMMER CAMP 컨셉으로 특별 전시가 진행되며 스누피가든 건물 곳곳에 꾸며진 VMD를 통해 여름방학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한 모스이끼 액자 만들기, 테라리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도 준비되어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내용

1. 메인프로그램 : 엽서 편지 쓰기, 보태니컬 아트 컬러링
2. 부대프로그램 : 프리즈비 던지기, 줄넘기, 우든 어드벤쳐
3.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 : 사계절 스케이트장, 모스이끼 액자 만들기, 테라리움 만들기
4. 기타 내용 : 스누피 아이스크림, 스누피 솜사탕, 카페 스누피, 루시의 레모네이드 카페, 스누피의 푸드트럭




 




스누피가든 SUMMER CAMP_1

스누피가든 SUMMER CAMP_배경 이미지

스누피가든 SUMMER CAMP_2

스누피가든 SUMMER CAMP_3





◎ 주위 관광 정보

⊙ 아부오름


- 홈페이지 : http://www.visitjeju.net/
- 전화번호 :
구좌읍 송당리 천백도로 건영목장입구에서 남동쪽 약 800m지점 건영목장 안에 위치한 오름으로 앞오름, 압오름, 아부오름이랑 불리기도 하며, 완만하고 단순한 형태로 원형분화구의 대표적인 오름이다. 이 오름은 바깥 둘레는 약 1,400m, 바닥 둘레 500m, 화구 깊이 78m이며 전 사면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다.

* [유래] - 산모양이 믿음직한 것이 마치 가정에서 어른이 좌정해 있는 모습 같다하여 한자로는 亞父岳(아부악), 阿父岳(아부악)으로 표기하고 있고, 송당마을과 당오름의 앞(남쪽)에 있는 오름이라 하여 前岳(전악)이라고도 표기한다. 亞父(아부)란 아버지 다음으로 존경하는 사람, 阿父(아부)는 아버지의 뜻이라고 한다.

⊙ 도리미오름


- 홈페이지 : 제주 문화관광 http://www.visitjeju.net/
- 전화번호 :
도리미오름은 말굽형 화구(동북향)형이다. 완만한 등성이로 이루어진 대형의 원형 분화구이나 이차적인 용암유출에 의해 화구가 동북방향으로 터진 형태를 하고 있다. 화구안에는 북측으로 치우쳐 미끄러짐(sliding)에 의해 만들어진 원추형의 알오름이 낮게 솟아 있으며, 문헌상에는 민오름 알오름으로 표기되어 있으나 이는 민오름과는 관계가 없는 큰돌이미의 침식부이자 외륜이다. 오름의 산정부에는 용암유출의 흔적으로 신선항 용암바위들이 박혀 있으며, 그외의 지역은 풀밭오름으로 화구내에는 인공 초지가 조성되어 있다. 지형도상(1:25,000)에 `작은돌임이`로 표기되어 있는 것이 실은 `큰돌이미`이고, 이 오름 북동쪽으로 침식계곡을 따라 약 50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길쭉한 형태의 돌이 박힌 언덕을 `작은돌이미`로 구분하여 부르고 있다. 제주도 화산지형의 형성과정을 고려할 때, 작은돌이미는 큰돌이미의 북동쪽 외륜을 구성하고 있었던 부분이 화구로부터의 용암유출에 의해 떠내려 온 용암암설류의 일종으로 해석할 수 있다. `큰돌이미`의 `미`는 산을 뜻하는 것이고, `돌이`의 `이`는 접미사로서 `백약이오름`의 `이`와 같은 것이므로 `큰돌이미`는 큰돌이 있는 산을 뜻하는 이름이고, 한자표기 `大石額(대석액)의 額(액)은 `큰돌이미`의 `이미`를 `이마`로 본 잘못된 표기라고 한다. `돌리미`는 곧 `돌의 뫼`, `돌산`의 뜻으로, 오름 정상에 돌무더기가 있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일 수도 있고, 등성이가 둥그렇게 돌려져 있어 `도리미, 돌린미`(둥그렇게 돌린 산)라 했을 가능성도 있다. 이른 시기의 표기인 돌리미(回山)을 고려하면 후자가 더 타당한 것으로 보인다.
(표고 : 311.9m 비고 : 82m 둘레 : 2,471m 면적 : 273,308㎡ 저경 : 709m)

⊙ 스누피가든


- 홈페이지 : http://www.snoopygarden.com/
- 전화번호 :
스누피 가든 하우스는 감정에 솔직하고 개성있는 피너츠 친구들을 만나 그들 간의 상호 관계를 통한 공감과 위로의 메세지를 얻는 곳이다. 가든 하우스의 테마홀은 피너츠 에피소드에 담긴 일상의 이야기와 'Peanuts, Nature & Life'를 주제로 나의 일상을 연결할 수 있는 공간이다.
5개의 테마홀과 카페 스누피, 피너츠 스토어에서 걷고, 보고, 먹고 쉬면서 피너츠 캐릭터를 통해 지금의 나에게 휴식과 위로의 메세지를 건내보길 바란다.

⊙ 백약이오름


- 홈페이지 : https://www.visitjeju.net/kr/#
- 전화번호 :
백약이오름은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한 오름으로 예로부터 약초가 많이 자생하고 있다고 하여 백약이(百藥岳)오름이라 불리고 있다. 층층이꽃·향유·꿀풀·쇠무릎 등 약초가 자생한다.
오름 가꾸기 자문위원회의 오름 자연휴식년제 결정에 따라 백약이오름은 2020년 8월 1일부터 2022년 7월 31일까지 정상부 앞 탐방로까지만 접근 가능하고, 정상 봉우리에는 출입할 수 없다.

⊙ 안도르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andor_jeju_official/
- 전화번호 :
안도르는 제주 송당무끈모루 정류장 근처에 있다. 사진 스폿과 함께 유명해진 카페로 나무 사이 뚫린 공간을 통해 들판과 건너편의 나무, 오름, 하늘을 한 사진 안에 그림처럼 담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콘크리트 벽을 배경으로 한 커다란 로고, 나무 아래 전신거울 등 포토존이 많다. 당근케이크와 송당건강당근빵을 비롯해 다양한 베이커리류와 돌땅크라떼, 안돌오름 같은 시그니처 메뉴가 있다. 근처 여행지로 안돌오름, 아부오름, 백약이오름 등이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