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인천광역시 연수구] 2023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31.
728x170

2023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

 - 주소 :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29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2-899-7429
2023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가 2023년 5월 3일 20:30, 13일 21:00, 31일 21:00 총 3차례 개최한다. 이 행사는 불꽃드론, 수상드론 등 다양한 드론들과 레이저, 음악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융합되어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선보인다. 행사는 약 18분간 진행되며 인천시가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되어 야간관광 콘텐츠 확보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행사이다. 또한 5월 17일 19시에는 드론·UAM 박람회 개최를 기념하여 드론공연 인천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독특하고 화려한 드론 연출과 함께 송도의 야경을 즐기시길 바란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5-03 ~ 2023-05-31
- 관람 가능연령 : 전연령
- 이용요금 : 무료
- 행사 장소 : 송도 센트럴파크
- 공연시간 : 5월 3일 20:30, 13일 21:00, 31일 21:00
- 관람 소요시간 : 15분
- 주최자 정보 : 인천광역시
- 주최자 연락처 : 032-899-7429
- 주관사 정보 : 인천관광공사


 




행사소개

2023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가 2023년 5월 3일 20:30, 13일 21:00, 31일 21:00 총 3차례 개최한다. 이 행사는 불꽃드론, 수상드론 등 다양한 드론들과 레이저, 음악 등의 다양한 요소들이 융합되어 멀티미디어 드론쇼를 선보인다. 행사는 약 18분간 진행되며 인천시가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되어 야간관광 콘텐츠 확보를 위해 올해 처음으로 만들어지고 운영되는 행사이다. 또한 5월 17일 19시에는 드론·UAM 박람회 개최를 기념하여 드론공연 인천페스티벌이 개최된다. 독특하고 화려한 드론 연출과 함께 송도의 야경을 즐기시길 바란다.




행사내용

레이저, 음악, 다양한 드론들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이 어우러 지는 멀티미디어 드론쇼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_최종 (2)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_최종 (3)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_최종 (4)

all nights INCHEON 멀티미디어 드론쇼_최종 (5)





◎ 주위 관광 정보

⊙ 인천도시역사관


- 홈페이지 : https://www.incheon.go.kr
- 전화번호 :
인천은 1883년 개항 후 우리나라 최초의 계획도시로 시작하여 130년이 넘는 시간이 흐르는 동안 다양한 변화와 확장을 거쳐 지금은 전국 8대 광역시 중 가장 넓은 면적에 300만 인구의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도시로 성장해 왔다.

인천도시역사관은도시 인천의 역사와 변화과정을 다양한 실물자료와 모형을 통해 시민 여러분께 알기 쉽게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우리가 살아가는 도시 ‘인천’에 대한 역사와 문화 콘텐츠를 시민들이 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과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 홈페이지 : http://www.oakwoodpremier.co.kr
- 전화번호 : 032-726-2000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동북아시아의 떠오르는 경제허브인 인천자유경제구역 송도 국제업무단지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20여분 거리의 편안한 위치에 자리잡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이자 국내 최고층 빌딩인 동북아 무역타워(NEATT)의 상층부에 위치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비지니스를 위한 송도 컨벤시아, 국제업무지구, 바이오 연구단지는 물론 롯데몰, 잭 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 아트센터, 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 등과 같은 문화시설과 인접해 더욱 편리하다.
넓은 면적과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423개의 객실은 가장 기본 타입인 스튜디오 타입부터 1, 2, 3, 4 베드룸, 펜트하우스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인다. 하루부터 1년 이상의 장기 투숙까지 가능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객실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대형 TV, DVD, 세탁기, 건조기 등의 생활 가전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주고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미팅룸, 피트니스 센터, 어린이 놀이방 등의 부대시설은 물론, 일일 객실 정비 서비스, 24시간 운영 프론트, 룸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 그리다디저트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grida.dessert
- 전화번호 : 070-8862-1512
르 꼬르동 블루 제과 디플로마를 졸업한 전문 파티시에가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든 디저트를 판매하는 디저트 전문점이다.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매장에서 신선하고 예쁜 디저트를 맛보면 절로 힐링이 되는 기분이다. 달달한 디저트가 있는 카페이기 때문에 데이트 장소로도 좋다.

⊙ 버거룸181 (BURGERROOM 181)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07-1398-0056
이국적이며 빈티지한 외관의 버거룸181은 도톰한 빵 안에 신선한 속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이다. 이색적이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버거를 맛볼 수 있다.

⊙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


- 홈페이지 : http://holidayinnincheonsongdo.com/ver01/
- 전화번호 : 032-250-0000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는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체인 인터컨티넨탈호텔그룹(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이하 IHG)이 2014년 9월 인천 송도 국제업무 단지에 선보인 글로벌 비즈니스호텔이다. 송도 국제업무 단지의 중심인 센트럴파크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과 연결된다. 또한 인천공항과 20분, 서울에서 40분 거리에 위치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송도 국제도시의 랜드마크인 센트럴파크를 비롯해 커낼워크 쇼핑몰, 송도 컨벤시아,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 인천아트센터, 포스코빌딩 등에 인접해 있어 비즈니스 출장객부터 가족 및 연인 단위의 여행객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최적의 입지 요건을 갖췄다.
홀리데이인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202개의 객실은 12층부터 18층까지의 고층에 위치하고 있어 센트럴 파크의 싱그러움과 서해안의 아름다움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경관을 자랑하는 올 데이 다이닝, 수라채 다이닝은 엄선된 최상의 재료로 다양하게 구성된 뷔페 및 신선한 일품요리를 함께 제공한다. 20층에 위치한 송도 유일의 루프탑바 터치스카이는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몰과 인천대교 등 아름다운 야경으로 유명한 명소로 28종의 와인과 칵테일, 샴페인, 위스키, 코냑, 세계 맥주 등 다양한 주류와 함께 간단한 스낵 메뉴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야외 테라스와 바 뿐만 아니라 친목모임이나 비즈니스 미팅에 적합한 프라이빗 룸도 갖추고 있어, 다양한 파티를 즐기기 위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2층에 위치한 모던한 인테리어와 최신 시설을 갖춘 볼룸과 미팅룸은 전문 스태프의 섬세한 서비스로 다양한 행사에 최적화되어 있다.

⊙ 송도 센트럴파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바다를 메워 만든 인공 섬 송도는 도회적인 이미지의 상징이 되었다. 휘황찬란한 마천루는 저마다 디자인과 도시경관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건축 허가를 얻고 지어진 건물에서 기인한다. 건축물 자체가 하나의 작품처럼 보이는 이유도 그 때문이다. 송도에 대한 첫인상은 대개 미래 도시에 온 것 같다는 것으로 통한다. 송도의 상징이 된 트라이보울 공연장을 중심으로 현대 건축의 정수를 몸소 증언하는 건축물이 분포한다. 워터프론트아암호수가 한편을 가로지르며, 호수 주변으로 공원과 도로가 기세 좋게 뻗었다. 송도 센트럴파크역 인근에 자리한 5성급 한옥호텔 ‘경원재’ 역시 송도의 멋스러운 풍경에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비즈니스 지역과 거주 지역, 공원과 레저 시설 등 도시 곳곳에서 문화와 예술을 충만하게 느끼고 경험하는, 꿈꾸던 도시의 미래가 거기 있다.


- 선셋정원
센트럴파크의 서쪽 끝에 자리한 선셋정원은 웨스트보트하우스, 수변무대, 어린이 정원, 큐브 조형물 등의 볼거리로 이루어진 휴식공간입니다.

- 감성정원
감성 정원은 세계 120개 나라를 상징하는 탈로 만든 작품인 지구촌의 얼굴을 비롯하여 관찰데크, 간석 지원 등의 시설로 이루어진 경관 관찰 공간입니다.

- 초지원
초지원은 오줌싸개동상, 관찰데크, 습지원, 반딧불이 집 등 다양한 조형물과 공공미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복합 예술 공간입니다.

- 산책정원
산책 정원은 한가로이 풀을 뜯는 꽃사슴을 만날 수 있는 전통 테마 공간입니다. 산책정원 동쪽 높은 곳에 위치한 송화정은 달빛과 함께 한 폭의 그림 같은 야경을 선사해 줍니다.

- 테라스정원
UN 광장, 이스트보트하우스, 민속놀이마당 등이 위치한 테라스 정원은 연중 다양한 행사가 열리는 문화 예술 공간입니다.

⊙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 홈페이지 : http://www.gyeongwonjae.com
- 전화번호 : 032-729-1101
최첨단 국제도시 인천 송도의 현대적인 빌딩 숲 속에서 고풍스런 전통미를 뽐내며 장관을 연출하고 있는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특급 호텔 서비스가 접목된 국내 최초 5성 등급을 획득한 한옥 호텔이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소유인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은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이 위탁 경영방식으로 운영한다. 전국 호텔망을 보유하고 있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특급 호텔 운영 노하우와 수준 높은 글로벌 스탠다드 서비스로 한옥 호텔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자 한다. 우리 전통 한옥에서 특급 호텔 출신의 호텔리어들이 선사하는 기품있는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

⊙ 안동국밥&봉평메밀촌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2-832-3379
인천광역시 연수구에 위치한 한식당이다. 대표메뉴는 국밥이다. 안동 국밥은 소고기 국물 요리로 밥이 들어가 있는 음식이다.

⊙ 트라이볼


- 홈페이지 : http://www.tribowl.kr/
- 전화번호 :
트라이볼은 2010년 한국 제2의 항구도시 인천에서 개최된 인천세계도시축전을 위해 지어진 기념관이다. 기념관에 붙여진 트라이볼(Tri-bowl)이란 이름은 세 개를 뜻하는 트리플(triple)과 그릇을 뜻하는 볼(bowl)의 합성어인데, 그 이름처럼 아랫면이 매우 좁고 윗면이 아주 넓은 둥그런 형태의 그릇(bowl) 3개가 부드러운 곡면으로 서로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인다. 한편, 트라이볼을 거꾸로 바라보면 3개의 언덕이 부드러운 골짜기로 연결되어 있는 것 같은 형태가 된다.트라이볼을 설계한 건축가 유걸은 기념관 설계를 의뢰받았을 때, 언덕과 골짜기가 이어져 부드러운 곡선이 많은 한국 지형의 모습을 뒤집어 건물에 적용시키는 역발상을 통해 이와 같은 형태로 설계하였다고 한다. 이러한 콘셉트로 설계된 건물의 형태는 기둥이 전혀 없는 구조로서, 지면에 닿는 아래쪽으로 볼록한 꼭짓점 3곳에서 건물 윗부분의 엄청난 무게를 모두 지탱해야 하는 구조였는데, 이러한 구조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역 쉘(易 Shell) 공법을 개발하여 최초의 설계를 실현시켰다.

완성된 건물은 모든 면이 부드러운 3차원 곡면으로 매끄럽게 연결되어 있어 시선을 따라 자연스럽게 건물 주변을 걷다 보면 어느새 건물 전체를 둘러보게 된다. 건물의 하부는 회백색 콘크리트로 매끈하게 덮여 있고, 상부는 짙은 은회색의 알루미늄 패널로 덮여 있는데, 금속성 재료로 마감된 웅장한 형태가 마치 미국의 TV 인기 드라마였던 `스타트렉`의 우주선 `엔터프라이즈호`를 떠오르게 한다. 건물 아래로는 사각 형태의 투영 연못(reflectiong pond)이 있어 낮에는 건물의 웅장한 실루엣이 비추어져 존재감을 더하고, 저녁이 되면 금속 패널 사이에서 발산되는 조명과 함께 물에 비친 경관이 신비로운 느낌을 더한다. 투영 연못 위로 놓인 다리를 건너 트라이볼로 들어서면 내부에는 어떠한 기둥도 보이지 않고 내벽 전체가 외부 형태를 따라 곡면으로 처리되어 있는 신비로운 공간을 마주하게 된다. 건물의 외부는 매끈한 금속성 재료와 콘크리트로 마감되어 하이테크적인 느낌인 반면, 건물의 내부는 곡면 전체를 목재로 마감하여 따뜻하고 우아한 느낌이다.

⊙ 르풍미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lepungmi/
- 전화번호 :
르풍미는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센트럴파크와 G타워를 마주하고 위치한 프렌치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서 사전 예약 손님에 한해서만 운영하고 있다.
이곳은 유럽현지의 미슐랭 레스토랑에서 파견되어진 셰프들을 주축으로 한국 현지에 맞는 제철 식자재로 구성된 코스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총괄셰프의 지휘하에 늘 창작된 맛과 플레이팅을 선보이기에 새로운 맛과 입안 가득 신선한 풍미를 원하시는 고객님들에게 늘 만족감을 주고 있다.
르풍미는 프랑스 건축회사의 자회사인 만큼 실내인테리어 또한 유니크함과 컬러의 화려함으로 찾아주시는 고객들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늘 고객들에게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툴롱(toulon)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songdo_toulon
- 전화번호 :
인천 송도에 위치한 툴롱은 오리 다리로 만든 떠먹는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한국판 미슐랭 가이드인 블루리본 서베이에 5년 연속 소개된 레스토랑이자, 17년 경력의 셰프가 자신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음식점이다. 당일 도축해 염장한 오리고기를 2시간 정도 와인에 숙성하여 구운 야채, 치킨 스톡에 천천히 익혀 라따뚜이를 곁들어 내며, 큼지막한 오리 다리가 통째로 올라간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 인천 독서대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2-440-7873
인천광역시 공공도서관 개관 100주년을 맞아 도서관, 출판, 서점,작가 와 시민 모두가 함께하는 다채로운 독서의 향연.
9월 24일 11시 송도 해돋이공원에서의 개막식을 시작으로 1주일간 인천 전역에서 풍성한 독서 주제 행사가 진행된다.

⊙ 미추홀공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비류 건국 신화를 주제로 한 미추홀 왕국의 역사적 상징성을 구현한 160,099㎡ 규모의 대형 테마 근린공원이다. 주요시설로는 갯벌문화관, 다례원, 인공연못, 황소조형물, 12지신상, 산책로 등이 있으며, 호수공원에는 중앙분수대를 비롯한 여러 작은 분수들이 있으며 연꽃이 가득 메워져 있는 아름다운 수변 공간이 있다. 다양한 볼거리가 많은 공원으로, 인천 해돋이공원과 센트럴파크와 가까운 곳에 있다.

⊙ 해돋이공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공원 바로 옆에 있는 근린공원으로 면적 210,468m² 규모의 송도국제도시의 주요 공원 중의 한 곳이다. 송도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해돋이공원은 잔디와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피크닉과 산책하는 장소로도 사랑받는 공원이다. 정보화 신도시를 상징하는 현대적 공원 이미지 구현을 주제로 하여 조성되었고, 조경 시설로는 폴 91m의 음악분수광장과 파고라 35개소 등의 휴양시설을 설치하였다. 통신 놀이 공간과 과학 놀이 공간, 만화경과 배조합 놀이대 등의 유희 시설을 설치해 타 공원과는 차별되는 시설을 배치하였다. 특히 장미원과 미로 장미원이 있어 장미의 계절인 5월에는 찾는 사람들이 많은 명소이다.

⊙ 송도 한옥마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 연수구 송도동 24-9번지에 조성된 한옥마을로 오래된 전통 가옥 촌이 아닌 2013년에 신축된 한옥 단지이다. 송도 국제도시의 고층빌딩과 한옥단지가 대비되면서 서양과 동양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듯한 공간이 조성되었다. 조성 초기 계획으로는 전통문화 체험공간의 성격이 강했다고 전해지나 현재는 한옥 전통마을 전체 부지를 외식업체에 임대해 한옥으로 지어진 호텔과 식당과 카페 등의 상업 시설로 이용되고 있다. 드라마 <도깨비>, <야왕>, <파랑새의 집> 촬영지로도 알려져 많은 사람이 찾는 장소이다.

⊙ 차이홍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도 국제업무단지 지구 컨벤시아 신관에 1층에 있는 고급 중식당이다. 카페 레스토랑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인테리어에 테이블과 의자가 세팅되어 있다. 식사류는 단품 메뉴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하며 대표 메뉴는 유니자장면과 북경식탕수육이다.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코스요리도 인기가 많다. 차이홍에서 사용되는 면은 초록색 면으로 음식의 식감을 돋우어 준다.

⊙ 한양 한옥마을점


- 홈페이지 :
http://www.entas.co.kr/
- 전화번호 :
송도센트럴파크의 한옥마을에 입점한 한정식집으로 모임이나 가족 외식장소로 좋은 식당이다. 송도센트럴파크의 멋진 풍광과 더불어 한옥이 주는 특별한 매력으로 식당의 인기가 좋다. 특히 새로 지어진 한옥마을은 편의 시설을 잘 갖춘 데다 식당 내부도 한옥의 멋과 세련됨을 잘 살려 놓았다. 한우 양념불고기와 생불고기, 등심생불고기 등 불고기 대표 전문점이다.

⊙ 임파스토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impasto_songdo/
- 전화번호 :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시티 1층에 있는 스파게티 전문점이다. 세련되고 아늑한 느낌의 이탈리아 홈 레스토랑을 온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아담한 곳이다. 생활의 달인에 방송된 이후 이 집의 대표 메뉴 뇨키를 찾아 식당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이한 비주얼과 맛으로 송도의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다.

⊙ 스이또스이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플레인 우유로 만든 생크림이 넘칠 듯 듬뿍 올려진 만든 하얀색 시폰케이크로 유명한 디저트 카페이다. 작고 아담한 케이크 전문점으로 시폰케이크와 함께 푸딩도 인기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적당량만 판매대에 진열하고 그날 모두 소진한다. 일본 제빵 기술로 만든 케이크이며 일본 음료도 맛볼 수 있다.

⊙ 송도코마린EASTBOATHOUSE


- 홈페이지 :
http://www.komarine.kr/
- 전화번호 :
송도 국제업무단지 중심부에 31만여m² 규모로 조성된 센트럴파크는 송도 신도시의 유명 관광지이다. 바닷물을 끌어올린 수로와 G 타워, 트라이볼, 동북아트레이드 타워 등 주변에 길게 늘어선 고층빌딩은 아름다우면서도 화려한 경관을 만들어 낸다.
이스트 보트 하우스는 포스코 타워 건너편 미니스톱에서 시작한다.
수상 센트럴파크 요트 선착장 이스트 보트 하우스에서는 구르미보트, 문보트, 패밀리보트와 투명카약 및 패들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 인천대교전망대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대교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최고의 전망대로 컨테이너 위에 조성된 오션 스코프이다. 인천의 바다와 인천대교를 한눈에 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공간을 조성해 놓았다. 나무 데크로 조성된 넓은 바닥면과 벤치도 길게 장착해 두어 전망대에서 걸어 다니거나 앉아서 쉴 수 있도록 해 놓았다. 뒤로는 송도의 고층 빌딩과 앞으로 펼쳐진 바다가 해안 도시의 멋스러움을 더해 준다.

⊙ 밥상편지


- 홈페이지 :
https://bobsangpyunji.modoo.at/
- 전화번호 :
송도국제업무단지 인근 유명 한식당이다. 송도 미추홀공원 주변은 송도국제업무단지와 기업들을 비롯해 송도 대학 캠퍼스들과 아파트 단지가 몰려 있어 기분 좋은 외식 장소 수요가 많은 곳이다. 밥상 편지 한상차림은 간장게장과 직화 불고기와 꼬막무침, 미나리전 등이 포함된 한상차림으로 조화로운 맛과 특별한 메뉴로 인기가 많다. 가족 식사나 지인 접대하기 좋은 장소로 송도 유명 맛집으로 꼽힌다.

⊙ 백합칼국수 송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인천지역은 서해가 가까워 새우, 꽃게, 조개 요리 등이 나오는 식당들이 많다. 백합 칼국수 송도점은 큼직한 조개의 여왕이라는 백합과 함께 시원한 국물 맛을 내는 명품 칼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칼국수에 산낙지 샤부샤부를 먹을 수 있고 해물파전, 양념 새우장과 간장새우장도 백합 칼국수와 함께 먹는 특선 메뉴로 인기가 좋다.

⊙ 송쭈집 본점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songjjuzip/
- 전화번호 :
TV 프로그램에도 여럿 소개된 바 있는 주꾸미요리 전문점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주꾸미 삼겹살이다. 냄비에 삼겹살을 밑에 깔고 주꾸미에 양배추와 부추와 떡 사리로 맛을 낸 별미이다. 주꾸미를 다 먹으면 치즈나 날치알을 듬뿍 넣고 먹는 볶음밥도 송쭈집에서 인기다. 건물 2층 내부 홀도 넓지만, 대기석을 비롯한 널찍한 야외 데크가 있어 식사 후에도 잠깐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백제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홀 전체가 개별 룸으로 구성된 가족 모임과 접대 모임으로 좋은 식당이다. 돌잔치, 회갑연, 상견례를 위한 가족 모임을 위해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서 특별한 날 찾는 장소로 유명하다. 각종 부위 한우구이와 수입산 갈비 요리 등 다양한 육류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가볍게 식사하는 고객들을 위한 갈비 된장 정식 메뉴도 있다.

⊙ 송도센트럴공원 수상택시선착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도 센트럴파크는 대한민국의 베니스이다. 강물처럼 보이지만 뱃길은 바닷물이다. 송도 수상공원 양옆으로 화려하고 높은 고층빌딩 숲을 이루고 있는데 배를 타고 송도의 A9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다. 웨스트보트 하우스 수상택시 선착장 매표소 앞은 노천 카페처럼 수상공원을 바라볼 수 있는 야외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정원에 따라 배의 크기를 달리 선택할 수 있으며 보트를 바닷길을 달리는 이색적인 경험으로 송도의 대표 관광지로 유명하다.

⊙ 마리앤쥬


- 홈페이지 :
https://marienzoo.modoo.at/
- 전화번호 :
마리앤쥬는 도심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직접 교감하며 성장과정을 관찰할 수 있는 공간이다. 여우, 미어캣, 스컹크, 고슴도치, 뱀, 도마뱀, 강아지, 고양이 등 20여 종의 이색 동물을 갖춰 놓았다. 입장권을 구입하면 음료권을 준다,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정해져 있다. 어린이들이 동물과 교감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배우고 동물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문 사육사의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동물 사료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TV프로그램 SBS <세상에 이런 일이>, KBS MBC <생방송 오늘 저녁>에 소개됐었다.

⊙ 송도명동칼국수 아트포레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2015년 개업한 송도 명동칼국수는 매일 아침 직접 제면하고 겉절이 김치를 만들어서 판매하는 음식점이다. 송도 명동칼국수만의 고유 레시피로 다른 칼국수 보다 특별한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고기 육수 베이스에 볶은 채소와 고기 고명을 올린 명동칼국수가 대표 메뉴이며, 명동보리밥, 만둣국, 보쌈, 만두전골, 전도 판매한다. 테이블이 많지 않지만 창가 쪽에 자리할 경우 넓은 창을 통해 인천 센트럴파크를 감상할 수 있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 투모로우시티(인천스타트업파크)


- 홈페이지 :
https://app.startuppark.kr/
- 전화번호 :
송도국제도시 투모로우시티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역점적으로 조성한 인천 스타트업 파크로 민·관 협업을 통해 창업자·투자자·대학 및 연구기관 등 혁신주체가 열린 공간에서 네트워킹하는 창업 집적공간이다. 스타트업·벤처들이 상호 교류하며 아이디어를 연구하는 스타트업 타워 I(총면적 5,400㎡), 공공 주도형 혁신 아이디어를 전담 육성하고자 관련 기업·기관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타워 II(총면적 8,400㎡), 편의시설과 협업 공유 공간인 힐링 타워(총면적 7,000㎡)로 구성되어 3개의 타워가 지하로 연결되어 있다. 2009년 인천세계도시축전 시설로 최첨단 유비쿼터스 기술과 인천의 미래 모습을 홍보하는 공간으로 쓰였던 탓에 건물 외관이 특이하고 아름답다. 스타트업파크는 지하철, 버스, 택시 등의 환승센터 역할도 있어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의 스타트업 벤처 생태계의 메카로 성장하고 있다.

⊙ 쉐프버튼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hefbutton_official/
- 전화번호 :
셰프버튼은 주방장이 호주에서 요리하고 공부하며 느꼈던 식문화의 감동을 인천 송도에서 공유하고자 최대한의 느낌 그대로 재연한 브런치 가게이다. 맛있는 음식들과 훌륭한 커피, 그리고 멋진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센트럴파크는 최고의 선물이다.

⊙ 아키노주방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도동 프리미엄 일식 아키노주방에서는 코스 메뉴와 다양한 단품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시그니처 메뉴는 치라시동으로 매일 공수한 여러종류의 신선한 생선으로 만든 덮밥이다. 룸이 있어 상견례 및 모임 장소로도 많이 찾는다.

⊙ 경복궁 한옥마을점


- 홈페이지 :
http://www.entas.co.kr/
- 전화번호 :
경복궁 한옥마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한식 전문점이다, 현대적인 도심에서 한옥의 멋스러움과 맛있는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 3번 출구와 가깝다
프라이빗 한 룸에서 조용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나 모임이나 손님 접대 장소로 많이 찾는다. 숯불갈비와 생갈비가 대표 메뉴로 직원들이 직접 굽고 먹기 좋게 잘라준다
저녁이면 호수에 비치는 한옥의 모습이 멋지기로 유명하다.
한정식과 함께 갈비나 등심을 곁들인 격조 높은 식사를 하기에 믿음이 가는 한식당이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브런치빈


- 홈페이지 :
http://www.91company.co.kr/
- 전화번호 :
브런치빈 송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파크 인근 인피니티 타워 8층에 있는 브런치 전문점이다. 서울과 수도권 곳곳에 많은 가맹점을 두고 있으며 최고급 호텔 못지않은 실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2인석, 4인석, 단체석까지 좌석을 고르게 배치해서 가벼운 식사나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단순히 사진 한 장 남기기 위해 찾는 곳이 “데일리 브런치 카페”를 추구한다. 인기 있는 메뉴는 미트 러버인데 소시지, 베이컨, 프렌치토스트 등 여러 가지 음식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파스타, 샐러드, 파니니도 예쁘고 맛이 좋다
밥 대신 브런치 먹는 그날까지라는 구호답게 브런치를 즐기려는 손님들 사이에선 이미 유명한 곳이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청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청담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한식 전문점으로 인천 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와 가깝다. 대표 메뉴는 보리굴비지만 소갈비찜, 도가니 수육, 버섯 백숙, 수제 돈가스도 있다. 고급스러운 테이블 세팅에 정갈한 반찬을 올려 가족 기념일이나 귀한 손님과 식사하기 좋고 어르신들 입맛에도 잘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외식하기에도 좋다
창밖으로 보이는 야경이 멋지고 식사가 끝난 뒤 테라스에 앉아 후식으로 제공되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www.ansbakery.com/
- 전화번호 :
안스베이커리 송도점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인천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센트럴파크 옆에 위치해 있다. 건강한 빵을 만드는 대한민국 제과 명장의 집으로 아침부터 이웃 주민들이 빵을 사기 위해 몰리기도 한다. 참고로 가장 인기 좋은 빵은 1위 소금 빵, 2위 명란 바게트, 3위 몽블랑이다
매장이 넓고 깨끗하며 빵 종류가 너무 많아 마치 빵 뷔페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든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많아 사진찍기 좋고 창가나 테라스에 앉으면 주변의 높은 빌딩과 공원 풍경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카페 방문 후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며 밤 풍경을 즐기기에도 좋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풀사이드288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www.didimworld.com/
- 전화번호 :
풀사이드228 송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동에 있다. 인천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센트럴파크 인근에 있는 이곳은 풀장이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내부에는 천막으로 가려진 프라이빗 룸 테이블이 있고 나란히 앉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으며 테라스 테이블을 제외하고 좌석 지정 예약을 할 수 있다. 단, 유선상으로만 예약할 수 있다. 대표 메뉴는 콰트로 풍기다. 그 외에 아마트리치아나, 소고기 버섯 리소토, 리코타 샐러드, 뉴욕 스테이크, 그릴 플래터 등이 있다. 주차는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할 수 있다. 인근에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쇼핑센터 등이 있어 둘러보기 좋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오크우드프리미어인천 오크레스토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오크우드프리미엄인천 오크레스토랑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호텔과 함께 운영되는 레스토랑으로 노을이 지는 오션뷰와 시티뷰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는 Afternoon Tea Set와 chef Special Set이고 점보 꽃등심 스테이크, 샤또브리망 스테이크, 안심과 바닷가재 스테이크, 채끝등심과 바닷가재 스테이크, 송아지 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샐러드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샐러드바에는 한식류, 양식류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별도의 스시 바를 운영하고 있다.
식당 인근에는 대형 쇼핑타운, 센트럴파크, 호텔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소성정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소성정은 한우코스 전문점으로 한우최고등급만을 취급하고 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의 한우 오마카세 코스로 고기의 씹는 맛이 좋고 뻑뻑함이나 질김이 없어 육즙과 함께 부드럽게 코스를 즐길 수 있다. 특별한 기념일 혹은 좋은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다.

⊙ 기노스코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ginosko_coffee/
- 전화번호 :
기노스코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아파트 상가건물 1층에 있고 주차장이 넓어 차를 가지고 방문하기 좋다. 내부는 4인석 입식테이블, 바테이블로 1인석도 가능하도록 마련되어 있고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야외 파크뷰를 즐기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헤비화이트다. 헤비 화이트는 직접 블랜딩한 우유 위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하는 이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다. 그 외에는 아메리카노,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 카푸치노, 밀크티, 바닐라라떼, 베리유, 무화과 휘낭시에, 레몬 마들렌, 바닐라 웨이브, 밤하늘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기노스코'는 '알다'라는 뜻을 가진 헬라어이다. 카페 인근에는 아트센터, 랜드마크씨티3호수변공원, 대형마트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는 인천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4번 출구 해양경찰청 인근에 있다. 이곳은 이탈리아식 화덕 피자 전문점이다. 화덕에서 직접 굽는 피자로, 나폴리협회에서 인증받았다. 대표 메뉴는 크레마리조또, 피자 마레, 런치 세트다. 메인 요리를 주문하고 나면 식전 빵이 제공된다. 피자 마레라는 메뉴는 살짝 매콤한 햇나물이 들어간 피자다. 이외 메뉴로는 스테이크, 마레 아미고리조또, 포르치니 리조또, 아띠오 미스또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음식점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송도센트럴파크, 해돋이 공원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송도조개창고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jogaechanggo_sd/
- 전화번호 :
송도조개창고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원하는 것을 골라서 조개구이 또는 조개찜을 무한리필 셀프로 해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다. 음식점 내부는 4인석 입식 테이블로 바로 조개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숯불 장치가 마련되어 있다. 이곳은 주류, 라면, 햇반, 조개구이 등을 모두 셀프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조개구이 or 셀프조개찜(성인)이다. 셀프 바에서 삼겹살, 닭갈비, 김말이, 닭꼬치, 새우, 소시지 등을 손님 기호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그 외 메뉴는 라면, 햇반 등이 있다. 식당 인근에는 대형쇼핑센터, 골프장, 송도센트럴파크 등이 있어 다양한 연계 관광이 가능하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스시이와


- 홈페이지 :
https://catchtable.co.kr/sushiewa_official
- 전화번호 :
스시이와는 인천광역시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 센트럴파크 인근에 있다. 이곳은 캐치 테이블 홈페이지에서 예약과 예약금 지불 후 방문할 수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오마카세다. 메뉴가 제공되기 전에는 트러플 향이 나는 차완무시가 먼저 제공된다. 그 외에는 농어, 광어, 참다랑어, 참돔, 한치, 숙성 광어, 된장소스 올린 가지구이, 우동 등 다양한 메뉴가 제공된다. 식사 후에는 드립 커피와 땅콩 아이스크림이 디저트로 제공된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호텔,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오션97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afe_ocean97/
- 전화번호 :
오션97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반려동물과 함께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카페다.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카페 내부는 블루와 화이트로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화이트 조명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오션스무디, 오션크림소다이다. 그 외 음료와 디저트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카라멜마끼아또, 바닐라라떼, 오션라떼, 청포도에이드, 아이스크림 크로플, 더블치즈 스트로베리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카페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랜드마크 씨티3 호수변공원, 대형쇼핑센터, 호텔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장풍송도장어


- 홈페이지 :
http://송도장풍장어.kr
- 전화번호 :
장풍송도장어는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국제업무단지 인근에 있다. 이곳은 무한리필로 민물장어를 제공하는 음식점이다. 외관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 풍경을 볼 수 있다. 내부는 고급 원목의 4인석 입식 테이블이 세팅되어 있다. 대표 메뉴는 평일 점심 1인 무한리필, 저녁, 주말, 공휴일 1인 무한리필이다. 성인, 초등생, 미취학으로 나뉘어 무한리필 가격에 차등을 두고 있다. 그 외 메뉴는 점심 특선으로 전복장어탕, 장어탕이 있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쇼핑타운, 미추홀공원 등이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전구식당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전구식당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의 이름은 온전할 전, 갖출 구의 한자를 따서 빠짐없이 모두 갖추었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식당이다. 식당의 전체적인 구조는 세로로 길게 이어져 있고 내부는 블랙과 화이트톤으로 조화를 이뤄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아낸다. 대표 메뉴는 소갈비, 살치 등심, 점심특선-숯불불고기정식이다. 그 외 메뉴는 점심특선-숯불불고기정식, 삼겹살, 목살, 얼큰꽃게라면, 소갈비김치볶음밥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식당 인근에는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한라담 송도점


- 홈페이지 :
http://didimworld.co.kr/main.html
- 전화번호 :
한라담은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길러낸 돼지고기를 판매하는 곳이다. 이곳의 특징은 자체적인 숙성 비법으로 7일간의 에이징 숙성을 한 후 판매된다. 한라담 내부에는 4인석 입식 테이블로 마련되어 있다. 서빙은 로봇이 해준다. 대표 메뉴는 제주돼지근고기다. 제주돼지근고기는 제주돼지의 여러 부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이고 오겹살, 목살, 꼬들살, 껍닥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메뉴는 이동갈비, 제주오겹살, 제육불고기정식, 눈꽃갈비, 제주목살, 수제돼지갈비, 꼬들살, 양념껍딱, 제주오겹살 정식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당 인근에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ZOUMA


- 홈페이지 :
http://www.instagram.com/zouma_official
- 전화번호 :
ZOUMA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외부는 우드톤이며 내부에는 2인석과 4인석 입식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다. 사전 예약은 전화로만 가능하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요리가 주메뉴인 이곳의 대표 메뉴는 어란 파스타와 뇨키다. 메인 요리를 주문하고 나면 식전 빵이 제공된다. 그 외, 봉골레, 포모도로, 빠네, 라구 파스타, 크러쉬 파이, 콘트로필렛토, 콜키지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 콜키지 서비스는 최대로 3병까지 가능하다.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송도센트럴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뉴욕베이글 송도


- 홈페이지 :
https://blog.naver.com/ksh4785
- 전화번호 :
뉴욕베이글 송도는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 4번 출구 해양경찰청 해양경비안전본부 건너편에 있다. 이곳은 정통 뉴욕 스타일의 베이글과 크림치즈를 판매하는 제과점이다. 이곳의 내부는 넓지 않아 매장에서 먹기보다 테이크아웃 손님이 더 많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베이글, 크림치즈, 연어샌드위치다. 크림치즈 종류가 다양해 고르는 재미가 있다. 이외 메뉴는 치킨샌드위치, 참치샌드위치, 아메리카노, 아이스티, 토스티드 허니월넛, 어니언 베이글, 크랜베리 베이글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제과점 인근에는 대형 쇼핑센터,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가회동샤브칼국수 송도컨벤시아점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 송도컨벤시아 내부에 있다. 이곳은 오픈한 지 13년 된 칼국수 맛집이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소고기미나리샤브, 소고기버섯샤브다. 소고기미나리샤브는 소고기 90g, 버섯, 미나리, 칼국수, 볶음밥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 메뉴는 바지락칼국수, 수제고기만두, 국산서리태콩국수, 한우 양지떡만두국이 있다. 가족 단위 손님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에서 인정한 안심식당이다. 식당 인근에는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 쇼핑센터 등이 있어 연계 관광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우만당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우만당은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있다. 이곳은 인천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 인근에 있다. 이곳은 바닷가 테라스가 있는 캐쥬얼 패밀리 양식당이다. 이곳은 격식 없이 저렴하게 음식, 와인, 맥주, 커피, 음료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멕시칸 타코 치킨 랩 바비큐, 점보 포크 립 바비큐, 목살 스테이크 바비큐, 디트로이트 쉬림프 베이컨 피자다. 이외 메뉴는 디트로이트 콰트로 치즈 피자, 비프토마트 스튜, 치킨 마라 파스타, 로메인 미니쿠스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식당 인근에는 호텔, 송도센트럴파크, 대형 쇼핑센터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어 연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