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경기도 하남시]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페스티벌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5. 31.
728x170

하남 미사경정공원 바비큐비어페스티벌

 - 주소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505 미사리경정장·조정카누경기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2-336-9301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대규모 문화공연, 맥주 및 다양한 F&B존, BBQ존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5-26 ~ 2023-06-03
- 이용요금 : 무료 (사전예약석 별도 판매)
- 행사 장소 : 미사 경정공원 정고동 후면 잔디광장 일원
- 공연시간 : 평일 15시 이후 / 주말 13시 이후
- 주최자 정보 :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
- 주최자 연락처 : 02-336-9301
- 주관사 정보 : ㈜제네픽페스타
- 주관사 연락처 : 02-336-9301


 




행사소개

하남 미사경정공원에서 대규모 문화공연, 맥주 및 다양한 F&B존, BBQ존을 모두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바비큐비어페스티벌이다.




행사내용

주요 프로그램 : 문화공연, 맥주 및 다양한 F&B존, BBQ존




 








◎ 주위 관광 정보

⊙ 갑산면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31-792-7768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한식당이다. 대표메뉴는 냉면이다. 매운 냉면을 판매한다.

⊙ 미사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하남시 미사동에 있는 카페 미사장은 인테리어 디자인 스튜디오 NEED21에서 운영하는 복합복화공간이다.
감각적인 갤러리와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갤러리, 쇼룸, 그리고 카페에서 감각적인 공간을 느끼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다.
마치 깊은 숲 속에 온 듯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 페어링하우스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페어링 하우스는 경기도 하남 미사역 인근에 있는 카페이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로 페어링 하우스만의 깔끔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어 카페 내부에서 망월천이 한눈에 보일 뿐만 아니라 오후 시간대에는 전체적으로 하얀 실내에 햇살이 스며드는 것이 페어링 하우스의 장점이자 자랑이다. 주위가 시끄럽지 않고 조용하여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만한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커피 또한 원두의 맛을 살려 신선하고 맛있는 핸드드립 커피를 마실 수 있다.

⊙ 경복궁 (하남)


- 홈페이지 : http://www.entas.co.kr/
- 전화번호 :
경복궁은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한정식당이다. 깔끔한 한정식과 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이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상견례와 같은 가족 모임 또는 데이트 코스,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다. 경복궁의 메뉴는 평일 점심 식사를 제공하는 점심 특선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본격적인 구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구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경복궁은 상차림에 제공하는 밑반찬들 하나하나 모두 명품만을 고집하는 품격 있는 식사 장소이다.

⊙ 팔진향 하남미사점


- 홈페이지 : http://www.entas.co.kr/
- 전화번호 :
팔진향은 미사역에서 2분 정도 거리에 있는 북경요리 전문점이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검은색 계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베이징덕이나 탕수육 등 대표 음식은 고기가 부드러워 부담 없이 북경요리를 맛 볼 수 있다. 단품으로 좋아하는 요리 위주로 주문 가능하고 런치코스나 상시코스로 다양하게 즐길 수도 있다. 단체룸이 있어 행사 장소로도 적합하다. 팔진향은 원래는 만두로 유명한 곳이었다. 매장에서 만두 빚는 모습을 볼 수도 있고 매장에서 먹거나 테이크아웃이 가능하다. 프렌차이즈 음식점으로 전국에 여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 스시이안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미사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 전문점. 미사역 9번 출구에서 200m 정도 거리에 있다. 남해, 완도 등 산지에서 직송한 활어와 노르웨이에서 직송한 연어를 사용해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제공한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특1급 호텔 출신 셰프가 직접 개발한 조리법으로 다양한 초밥을 맛볼 수 있다. 매장에서 먹는 것뿐 아니라 테이크아웃, 배달 주문도 가능해 집에서도 편하게 초밥을 즐길 수 있다.

⊙ 롤링팝롤러스케이트장


- 홈페이지 :
https://rollingpoproller.modoo.at/
- 전화번호 :
가족단위 복합놀이문화공간이다. 가족 식사도 하고 개인취향에 맞게 슬라임이나 롤러를 타며 즐길 수 있다. 친구들 끼리 같이 가서 추억을 되돌아 볼 수도 있다.

⊙ 하남숯불닭갈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경기도 하남시에 있는 닭갈비 전문점이다. 하남 스타필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간장 닭갈비, 고추장 닭갈비, 소금 닭갈비가 이곳의 인기 있는 트리오 닭갈비이다. 간장 닭갈비는 다양한 약재를 우려낸 수제 간장소스를 이용하여 만들고, 고추장 닭갈비는 국내산 청양 고춧가루를 넣어 매콤한 맛을 냈다. 또 소금 닭갈비는 10가지 허브소금 사용해 닭갈비 본연의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도 넓은 공간이 있어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전국 택배도 가능해 전국 어디에서나 하남 숯불닭갈비의 맛을 즐길 수 있다.

⊙ 더노벰버라운지 하남미사


- 홈페이지 :
https://www.thenovemberlounge.com/misa/
- 전화번호 :
경기도 하남에 있는 카페 & 펍이다. 붉은색이 강조된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카페는 1,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은 넓은 공간이 마치 호텔 라운지처럼 느껴지고 2층은 도서관 같은 분위기에 군데군데 샌드백 의자가 놓여 있어 편한 휴식도 가능하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밤 10시~ 오전 5시에는 스터디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대체적으로 조용한 분위기여서 휴식이나 사색, 스터디 등에 적합하다. 하남 시민이나 근처 직장에게는 10% 할인 혜택이 있다.

⊙ 미사리 경정공원


- 홈페이지 :
https://www.kboat.or.kr/contents/main/mainPage.do
- 전화번호 :
한강변의 미사리조정·카누경기장은 올림픽대로를 타고 하남시쪽으로 가다가 팔당대교와 만나기 전에 나타나는 시민들의 휴식공간이다. 과거에는 카페촌으로 유명했으나, 최근에는 별미집들이 많이 생겨나 가족들의 나들이 명소로 부상했다. 88서울올림픽 당시 조정, 카누경기가 열렸던 곳으로 지금은 공원구실도 톡톡히 해내고 있다. 40만여평의 대지 위에 10여만평의 호수가 함께 어우러져 있다. 드넓은 호수주위를 따라 잘 단장된 5km의 자전거 하이킹코스는 미사리조정경기장의 최대 자랑거리이다. 싱그런 잔디와 자연녹지, 각종 생활체육시설과 여가시설은 가족 단위의 쾌적한 여가휴식 공간으로 손색이 없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팔당대교와도 인접하여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넓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경기장 부근에 축구장·족구장·농구장 등의 운동시설과 산책로, 자전거 하이킹코스, 놀이보트, 어린이 자연학습장(※ 조정 및 카누는 어린이날 특별행사로만 진행)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스포츠와 여가를 즐기기에 적합한 공원으로 각광받고 있다.1995년 5월부터 일반에 무료로 개방되었으며, 친목회나 야유회·야외결혼식·소풍·체육대회·CF와 영화촬영 등 각종 행사가 열린다.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및 팔당대교와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하며, 넓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다.

⊙ 갈비도락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올림픽대로 미사 IC에서 팔당대교 방면으로 가면 조정경기장 반대편에 있는 안심식당이다. 5호선 하남 풍산역 1번 출구에서 810m 거리여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다.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하다. 입구에 들어서면 1층과 2층을 연결하는 천장에 배추, 마늘 등의 채소로 연결된 크고 알록달록한 장식물이 있어 분위기가 한층 산뜻해 보인다. 샐러드 등의 밑반찬도 정갈하고 고급스러운 맛이다. 직원이 숯불에 고기를 알맞게 구워 주어 편하게 식사에 집중할 수 있다. 주변에 가볼만 한 곳으로는 미사 경정공원, 3호 근린공원 시각공원놀이터가 있다.

⊙ 그린플레이트 하남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그린플레이트 하남점은 덕풍동 푸르지오 상가 2층에 있는 샤부샤부 월남쌈 샐러드 뷔페다. 실내 분위기는 현대적이고 깔끔하다. 뷔페 음식 종류는 많지 않지만 품질이 좋다. 샤부용 고기는 일 인당 200그램이 나오고 추가로 주문이 가능하다. 다른 야채들은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된다. 뷔페의 장점은 차나 디저트까지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인데, 이곳은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 커피 맛도 보장이 되는 곳이다. 다이소 덕풍점 지하 주차장 진입로 이용해서 지하 1-5층까지 주차할 수 있고 2시간 무료이다.

⊙ 동래복집 미사리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동래복집 미사리점은 하남시 덕풍동, 미사리 조정경기장 근처에 있다. 길에서 큰 간판이 보여서 찾기 쉽다. 주차는 식당 앞 주차장이 넓어 편안하게 할 수 있다. 식당 입구에는 복어가 있는 수족관도 있고 내부는 노포 느낌이 나는 우아한 나무 천장에 조명이 특이하다. 테이블 좌석 외에도 대형 홀과 룸이 있어 회식이나 단체 모임을 하기에 적합하다. 복국과 매운탕 외에도 복 코스 메뉴 등이 있고 민어 지리와 매운탕도 먹을 수 있다. 곁들임으로 복어 튀김과 복어 껍질 무침이 나와서 가격 대비 상차림이 푸짐하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인정한 안심식당이다.

⊙ 제주덕구


- 홈페이지 :
https://jejudukhu.appd.co.kr/
- 전화번호 :
제주덕구는 하남시 덕풍동에 있는 제주산 고기 맛집이다. 수도권에서 제주산 돼지고기와 제주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제주도에 있을법한 카페 분위기가 나는 건물 외부와 제주도 영상이 계속 흘러나오는 내부에선 제주도를 느낄 수 있다. 순수 100% 제주도 산 돼지고기만을 팔고 있다. 고기는 적당한 두께로 직원이 직접 구워줘 먹기 편하다. 고사리, 마늘, 고추와 멸치가 들어간 멜조림에 고기를 찍어 먹으면 제주도의 맛을 더 잘 느낄 수 있다. 제주도 막걸리, 한라산, 우도 땅콩 막걸리 등 제주도 산 술도 있다. 주차는 가게 앞과 건너편의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 하인선생 하남미사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하인선생 하남미사점은 망월동에 있으며 미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다. 미사 호수 공원 앞에 있어 찾기 쉽다. 주차는 상가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무료 발레 주차를 해주어 편리하다. 입구에 중국조각이 있고 내부도 중국 전통 분위기를 현대적으로 구현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룸 타입의 독립된 공간이 있어 모임 하기에 적당하다.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진 음식은 신선하며 맛도 좋다. 잘 구성된 코스 요리가 주메뉴이지만 단품의 음식도 주문할 수 있다.

⊙ 반치앙마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반치앙마이는 망월동에 있어 미사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이다. 미사 호수 공원 앞에 있어 찾기 쉽고 호수 공원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전망도 좋으며, 실내와 파라솔이 이국적인 테라스 실외 좌석이 있다. 태국인 셰프와 태국 왕실 요리 학교 출신인 경력 20년의 요리사가 조리하는 태국 본토 음식의 맛을 자랑한다. 대표 메뉴로는 태국식 진한 국물의 쌀국수인 '꾸에띠어우 까이' 와 '똠양꿍'이 있다. 태국 음료인 '로로라 옌옌 에이드'와 '커피 반 치앙마이'는 이국적인 맛이어서 인기가 많다. 상가 건물 지하에 3시간 동안 주차할 수 있다.

⊙ 몽촌토성보리밥손칼국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몽촌토성보리밥손칼국수는 덕풍동에 있는 보리밥과 손칼국수를 동시에 먹을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맛집이다. 5호선 하남풍산역에서 700여 미터 정도 거리로, 10분쯤 걸어가면 큰 길가에 있어 찾기 쉽다. 주차도 식당 앞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다. 실내는 천정에 한옥의 서까래와 나무 창살의 창문 등 소품들이 노포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메뉴로는 보리밥칼국수와 낙지덮밥, 해물파전, 몽촌보쌈 등의 다양한 음식이 있어 가볍게 가족 식사하기 좋은 식당이다. 또한 계절 메뉴로 서리태 콩국수가 있는데 국물이 진해서 찾는 손님이 많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

⊙ 공가네 한우국밥 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공가네 한우국밥 본점은 덕풍동에 있다. 5호선 하남풍산역에서 700여 미터 떨어져 있어 대중교통으로 가기에 편하다. 식당 앞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리하다. 60년 전통의 대표 메뉴는 한우 국밥으로 순수 한우 고기와 사골로 옛날 전통 방식 그대로 가마솥에 끓였다. 반찬을 포함한 다른 메뉴들도 국내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 국밥은 맑은 국밥과 얼큰한 국밥이 있어 식성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한우 버섯 불고기와 한우 육회도 인기 메뉴이다. 전국 택배 주문도 가능한 하남시의 대표 맛집이다.

⊙ 송정상목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정상목장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한우 전문 정육 식당이다. 주차 공간이 건물 2, 3, 4층에 있어서 편하게 주차할 수 있다. 정육점과 식당이 나누어져 있고 정육점에서 고기를 고른 뒤, 상차림비를 계산하면 식당으로 안내한다. 갈비탕 등 단품 음식도 판매하고 있다. 식당 내부는 아주 넓어 회식이나 가족 모임 하기에 좋다. 한우 육회를 주문하면 상차림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숯불은 아니지만 고기 철판이 두껍고 직원이 구워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 그레이우드커피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그레이우드커피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미사 호수 공원을 전망할 수 있는 카페이다. 매장은 건물 3층에 복층으로 이루어졌고 루프탑이 있다. 주메뉴는 다양한 브루잉 커피로 커피 원두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커피와 함께 커피에 대한 설명을 제공한다. 커피와 곁들여 많이 찾는 메뉴는 직접 반죽하여 굽는 와플이다. 와플은 메이플 시럽, 휘핑크림, 블루베리, 잼과 아이스크림이 같이 제공되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주차는 카페가 있는 건물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이용 금액에 따라 주차비가 지원되며 최대 2시간까지는 무료이다.

⊙ 미미곱창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미미곱창은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대창, 곱창 맛집이다. 5호선 미사역 3번 출구에서 300여 m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주차는 식당이 있는 건물의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된다. 강변 근처라 날씨 좋은 날에는 바깥에 있는 테라스 좌석을 이용하면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할 수 있다. 곱창과 대창은 순수 국내산만을 사용하고 있다. 구이를 주문하면 소량의 염통과 차돌박이가 제공된다. 구이의 경우 직원이 직접 구워 준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미사리라이브대게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미사리라이브대게는 하남시 미사동, 미사리 카페촌의 큰 대로변에 있다. 가게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하기 편하다. 현관에 들어서면 큰 수조가 있고 그 안에 대게 등의 해산물이 잔뜩 들어 있다. 강릉, 주문진항 등 동해에서 직접 조업한 대게와 러시아 등에서 직수입한 킹크랩을 판매하여 가성비 좋게 신선한 해물을 맛볼 수 있다. 내부는 테이블이 적당한 간격으로 깔끔하게 배치되어 있고 단독 룸도 있다. 주메뉴는 직접 조업한 대게, 홍게 및 킹크랩이며 상차림비를 받고 세팅해 주는 정육 식당과 같은 시스템이다.

⊙ 존앤맷 타코 미사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존앤맷 타코 미사 본점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파라곤 스퀘어 1층 건물 뒤편 테라스 라인에 있다. 도보로는 미사역 5번 출구에서 250m쯤 거리에 있다. 주차는 파라곤 지하 1층 상가 전용 주차장 MALL 4번 쪽에 주차할 수 있다. 새 건물의 상가 테라스 쪽에 깔끔한 외관으로 현대적인 느낌이다. 내부는 오렌지 톤의 따뜻한 느낌이면서 현대적인 멕시코 느낌이 있다. 주 메뉴는 여러 가지 종류의 타코이지만 파히타와 부리또도 있어서 음식 선택의 폭이 넓다. 재료도 신선해서 음식의 맛을 배가시켜준다.

⊙ 주양돈까스나라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주양돈까스나라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돈가스 전문점이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 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게 좌석끼리 적당한 간격으로 10개의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주메뉴는 두툼한 돼지고기가 들어간 돈가스이다. 직접 만든 돈가스를 금방 튀겨 느끼하지 않다. 소스도 가게 만의 비법으로 직접 만들어 돈가스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신김치가 듬뿍 들어간 김치볶음밥 등과 세트로 된 메뉴를 주문하면 더욱 개운하게 먹을 수 있다. 메뉴를 주문하면 주는 크림수프도 후추를 살짝 쳐서 먹으면 추억의 맛을 느낄 수 있다.

⊙ 육미애 하남미사본점


- 홈페이지 :
http://instagram.com/yook_mi_ae
- 전화번호 :
육미애 하남미사본점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숙성 돼지고기 전문점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다. 주차는 식당 건물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2시간까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입구에 고기 숙성 냉장고가 있다. 160시간 숙성하여 부드럽고 육즙 가득한 돼지고기를 판매한다. 실내는 고급스럽고 정갈하며 환풍시설이 잘 되어 있다. 160시간 숙성시킨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직원이 직접 구워서 잘라준다.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돈마호크는 일일 한정 판매하고 있다. 여러 가지 소스를 제공하여 고기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 아빠찜 본점


- 홈페이지 :
https://papazzim.modoo.at
- 전화번호 :
아빠찜 본점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있는 찜 전문점으로 지하철 5호선 하남풍산역 1번 출구에서 500여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다. 건물 앞 주차장이 넓어 주차도 편리하다. 식당 내부엔 테이블 석과 룸이 있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회식이나 가족 모임으로도 적당하다. 다년간의 연구 끝에 완성한 천연 양념으로 각종 찜들을 요리한다. 대표 메뉴는 아구찜, 해물찜, 코다리찜이 있고 해물탕과 해물파전도 있다. 이 외에도 점심 식사 메뉴로 아구불고기 정식, 낙지볶음 정식, 갈치 조림 정식도 있다.

⊙ 미사리바다해장국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미사리바다해장국은 하남시 미사동, 미사 조정경기장 후문 근처에 있는 해물로 만든 해장국 전문점이다. 주차는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어 편하게 할 수 있다. 식당 외부는 빨간 벽돌 벽의 연식이 보이는 단층 건물이다. 내부는 커다란 홀의 입식 테이블이 적당한 간격으로 깔끔하다. 주메뉴는 식당 상호에서 알 수 있듯이 해물을 주재료로 하는 해장국들이다. 국물도 해물로 맛을 내어 시원한 맛을 자랑한다. 특이하게 키조개로 끓인 해장국이 이 집의 대표 메뉴이다. 맑은 국물에 키조개의 시원하며 달큼한 맛이 배어 나와 맛이 더욱 배가 된다.

⊙ 보노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보노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2층에 있어 전망이 좋은 이탈리아 음식점이다. 주차는 건물의 지하 주차장에 할 수 있고 2시간 무료 주차여서 편리하다. 식당 외관은 하얗게 깔끔하며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이다. 내부는 크지 않고 목조 의자와 식탁이 따뜻하고 커다란 인조 꽃나무가 있어 그 부분은 조명에 살짝 화려하다. 2층에 자리 잡고 있어 창문으로 보이는 바깥 정경도 좋다. 음식은 스테이크 세트가 주메뉴이다. 세트여서 가성비 좋게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고 자신이 직접 와인병을 따면 와인 콜키지가 무료여서 부담 없이 와인 한 잔을 곁들일 수 있다. 파스타 종류도 많아 파스타만 간단히 먹을 수도 있다.

⊙ 원조 청솔향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원조 청솔향기는 하남시 미사동에 있는 불향 가득한 주꾸미가 맛있는 식당이다. 주차는 식당 앞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식당 외부는 오래된 맛집의 분위기가 있는 단독 일 층 건물이다. 내부는 정갈하고 한쪽에 소면과 막걸리 셀프 코너가 있다. 소면은 무한 무료이고 막걸리는 한 병을 주문하면 해당 시간대만 무한 제공된다. 이 집의 주메뉴는 주꾸미볶음이다. 신선한 재료를 선별해서 음식을 준비하기 때문에 그 식감이 특히 통통하게 살아 있다. 이 외에도 텔레기 수제비도 인기 메뉴이다. 매운 볶음과 같이 먹으면 매운맛을 중화시킬 뿐만 아니라 깊은 맛이 있다.

⊙ 고창복낙지세상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고창복낙지세상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있는 낙지요리 전문점이다. 하남 조정 경기장 쪽 대로변에 있어 찾기 쉽고 주차장이 넓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식당 내부는 넓고 좌석 간 공간이 넓어 여유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대표메뉴는 낙지 덮밥, 연포탕, 갈낙연포탕이다. 모든 메뉴에 통 낙지가 그대로 나온다. 낙지는 싱싱해서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유지한다. 양념 된 커다란 갈빗대와 풍부한 해물이 나오는 갈낙연포탕은 보양식으로 손색이 없다. 방송 3사에 소개된 맛집으로 낙지해물파전, 낙지해물찜도 인기 메뉴다.

⊙ 오스테리아308


- 홈페이지 :
http://www.facebook.com/osteria308
- 전화번호 :
오스테리아308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이다. 5호선 미사역에서 수변공원 방향으로 250미터쯤 떨어진 곳에 있다. 자차 이용 시엔 건물 지하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다. 빨간 문틀의 외관이 산뜻하다. 나무 테이블과 의자로 실내장식이 되어 느낌이 따뜻하고 이탈리안 가정식을 내놓는 음식점답게 아기자기하고 편안하다. 일부 창가 자리에선 망월천이 보여서 뷰가 좋다. 신선한 재료로 만드는 여러 가지 파스타와 리조또 등이 있지만 가성비 좋게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코스가 가격대별로 있어 이용해 보기를 추천한다.

⊙ 청솔향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청솔향기는 하남시 미사동에 있는 불향 가득한 주꾸미가 맛있는 식당이다. 주차는 식당 앞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이름처럼 커다란 소나무가 있고 잘 꾸며진 정원이 있어 식당을 들어가면서 음식 맛을 기대하게 된다. 내부는 큰 홀도 있지만 예약하면 오붓한 방에서 식사할 수 있다. 큰 창문으로 정원이 내다보여서 분위기 낼 수 있는 자리도 있다. 대표 메뉴는 쭈꾸미볶음이지만 한우육회, 오리 로스 정식 등 주문할 수 있는 메뉴가 다양해서 음식 선택의 폭이 넓다. 신선한 재료로 정성껏 조리한 음식의 맛도 좋지만, 양도 푸짐하다.

⊙ 하남어시장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하남어시장는 하남시 미사동, 미사 경정공원 근처에 있는 일식집이다. 주차는 건물 앞 커다란 주차장이 있어 편리하다. 현대적인 단독 건물로 식당 내부는 넓은 홀에 넉넉한 간격으로 테이블이 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우드톤이 적절히 섞여 있어 부드러운 분위기이다. 모임을 위한 개별 룸도 준비되어 있어 가족모임 등을 하기 좋다. 이 집은 정식 코스 메뉴가 대표적인 곳이다. 특정식, 초밥정식, 보리굴비정식, 간장게장정식, 구이정식코스 등 가격 대비 구성이 알차다. 이외 완도산활전복죽, 어시장회덮밥, 제주갈치조림 등이 있으며 회의 싱싱함은 기본이고 코스 안의 다른 요리들도 맛이 수준급이다.

⊙ 참나무 장작 누룽지 통닭구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국내산 생닭을 사용하며 찹쌀, 대추, 마늘, 인삼 등을 넣어 조리하며, 참나무 장작을 사용하여 화덕에서 1시간30분 동안
구워내는 참나무 장작 누룽지 통닭구이 식당이다. 특히 화덕 안에서 구워지기 때문에 닭기름이 빠져 더욱 담백하고
부드러우며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치즈 콘닭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날씨 좋은 날에는 호수 공원 뷰를 보며
먹는 것이 인상적이다. 장작구이 특성상 손질된 재료가 소진되면 조기 마감을 할 수 있으니 방문 전 전화 확인은 필수다

⊙ 본스테이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본스테이크는 하남시 풍산동에 있는 이태리식 레스토랑이다. 주차는 식당 앞에 할 수 있으나 공간이 넉넉하지 않아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한다. 대중교통 이용 시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약 800m 거리이다. 내부는 넓고 전선이 노출된 높은 천정의 등이나 분위기가 현대적이고 감각적이다. 대표 메뉴는 스테이크인데 부위별로 스테이크의 맛과 가격이 달라 합리적이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고기 요리를 먹고 싶을 때 추천할 만한 곳으로 스테이크 외에도 각종 파스타와 피자, 샐러드가 있고 다양한 음료와 맥주, 와인도 있다.

⊙ 엘레판트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엘레판트는 하남시 풍산동에 있는 독일 가정식 레스토랑이다. 주차는 식당 앞이나 식당 주변에 해야 하지만 맛집이 많은 거리다 보니 쉽지 않아 대중교통이 편리할 수 있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약 800m 거리이다. 식당 내부는 나무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한 깔끔하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독일 현지인 셰프가 만들어 주는 정통 독일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슈바이너 학세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로 독일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고 그 외에도 슈니첼, 클래식 플람 등 다양한 독일 대표 음식이 있다.

⊙ 이퀄센세이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이퀄센세이션은 하남시 풍산동에 있는 반려동물 동반할 수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주차는 카페 건물 앞 주차장에 대면 되지만 3대만 가능해서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기를 권장한다. 현대적인 외관의 건물 1층에 있는 카페는 후면에 정원 테라스가 잘 꾸며져 있어 창문 뷰도 예쁘고 테라스 자리도 있다. 실내는 나무와 라탄으로 된 탁자와 의자 그리고 적당한 식물 인테리어가 자연적이다. 메뉴는 에즈플레이트, 샥슈카 꼬꼬인헬, 오픈샌드위치, 애플 브리 샌드위치 등이 있고, 브런치 카페인 만큼 음식이 너무 무겁지 않고 신선한 재료들이 조화롭게 조리되어 맛있다.
※반려동물 동반 가능

⊙ 털보네바베큐 미사동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털보네 바베큐 미사동본점은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있는 바비큐 전문 식당이다. 주차는 식당 건물 주변으로 주차장이 넓게 조성돼 있어 편리하다. 단독 건물에 실내 좌석과 실외 좌석이 있다. 날씨가 좋은 날은 실외에서 장작 타는 냄새와 고기 익는 냄새를 즐기며 식사할 수 있다. 초벌구이 과정을 거쳐 나오는 고기는 불향과 육즙이 가득하다. 인원에 따라 SET 메뉴를 시키거나 단품을 주문해도 좋다. 대표 메뉴인 민물장어 외에도 생삼겹과 목살, 등갈비와 항정살, 훈제 오리가 있고 식사 메뉴로 장어탕, 집된장꽃게찌개, 김치찌개, 양푼비빔밥, 김치말이국수가 있다. TV 프로그램에 맛집으로 소개된 이후 더욱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 벤탄빌라 미사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벤탄빌라 미사점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아시안 음식 전문점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300여 미터 떨어져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 주차는 상가 주차장에 할 수 있다. 벤탄빌라는 베트남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인 벤탄 시장의 이름과 별장에서 유래된 피서, 휴양을 빌라를 합친 현지에서 즐기는 휴가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베트남과 타이 음식을 매력적인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인테리어가 동남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소품들로 꾸며져 있다. 음식 메뉴는 태국이나 베트남을 대표하는 것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특별한 외식 약속이나 모임이 있을 때 방문하기에 적당하다.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을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 인기 있는 식당이다.

⊙ 파미에


- 홈페이지 :
www.instagram.com
- 전화번호 :
파미에 요리셰프님은 세계 3대 요리학교 꼬르동 블루 출신이다. 파미에는 미사해링턴타워에 위치해 있으며, 주차가 가능하여 2층에 자리잡고 있다. 세트메뉴가 잘되어 있어 코스식으로 먹을 수 있다. 식전빵 마저 맛이 좋으며, 남녀노소 다 좋아할 맛이다.

⊙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이옥진 시인마을 제빵소는 하남시 미사동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이다. 미사역에서 차로 6분 거리인 미사리 경정장 뒤편에 있다. 주차는 카페 건물 옆과 뒤편에 넓게 자리 잡은 주차장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하얀 벽에 커다란 창문이 특이한 건물 5층을 모두 카페로 운영하고 있다. 야외 정원은 잔디가 잘 다듬어져 있고 다양한 수종의 식물과 조형물로 꾸며져 있어 산책하기에도 좋다. 루프탑 하늘공원에서는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 다양한 차와 좋은 재료로 만든 빵을 전망 좋은 곳에서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 천지연 하남미사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천지연 하남미사점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고기 전문 식당이다. 주차는 식당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고 계산 시 차량을 등록하면 2시간 30분 무료다. SFG 푸드 빌리지 건물 안 1층에 있다. 내부는 현대적인 느낌의 인테리어로 샹들리에 조명이 화려하다.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 각종 모임에 적당하다. 고기 전문점으로 오직 생고기만을 사용해서 일정한 온도에서 숙성한 고기만을 사용하기에 늘 균등한 품질의 질 좋고 맛 좋은 고기를 판매하고 있다.

⊙ 찌엔용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찌엔용은 하남시 망월동 미사역 타워 2층에 있는 중국 음식점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100미터 정도 떨어져서 대중교통으로 접근성도 좋다. 주차는 식당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하면 되고 계산 시 주차 등록을 하면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실내는 중국식 분위기가 물씬 나는 세련된 감각적인 인테리어이다. 방송에도 자주 출연하는 청와대 수석 셰프였던 박건영 셰프가 본인의 이름을 걸고 하는 식당이다. 식기도 모던하고 세련되어 확실히 동네 중식당과는 차별된 분위기와 음식의 고급 중식당이다.

⊙ 에이미테이블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에이미테이블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카페이다. 주차는 카페 건물 옆에 있어 2대 정도 댈 수 있다. 건물 1층에 하얀 벽과 창틀 그리고 나무 의자와 탁자로 꾸며진 카페가 있다. 크지 않고 테이블도 많지 않지만 가게 전체가 주방처럼 꾸며진 쇼룸이다. 하얀 도자기 접시들과 그릇, 주방 소품을 판매한다. 그릇과 소품은 온라인으로도 판매하다 쇼룸을 만들며 카페를 겸했다. 리브레 원두를 사용한 커피가 향기롭고 땅콩크림라테도 고소하고 부드럽다. 에멘탈치즈토스트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이 집 대표 메뉴다.
※ 반려동물 동반가능

⊙ 아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아보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포케 맛집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 10번 출구에서 15미터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 주차는 식당 상가 건물 지하에 할 수 있다. 민트색 문이 눈에 확 띄는 산뜻한 외관이다. 가게 안은 넓지 않으나 통창 창문을 통해 가게 안이 환하다. 아보카도 모양의 거울이 귀엽고 오픈된 주방은 청결하다. 주문과 동시에 담아 주는 포케와 샐러드는 취향에 따라 재료나 소스를 가감할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잘 손질된 토핑들은 먹는 이에게 건강한 느낌을 준다.

⊙ 미뜸 하남미사역점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mitteum
- 전화번호 :
미뜸 하남미사역점은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모듬 해물장과 솥밥이 유명한 식당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300여 미터 떨어져 있어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다. 주차는 88체육 바로 옆 지하 주차장에 하면 1시간 30분 무료 주차이다. 에코 브리지 2 상가 건물 3층에 있어서 미사 호수 공원이 내려다 보인다. 실내는 카페 같은 분위기이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미뜸 모듬해물장'이다. 6가지 다양한 해물이 간장에 맛있게 숙성되어 같이 제공되는 솥밥과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다. 또한 소갈비솥밥, 닭특수부위솥밥 등도 인기 메뉴이다.

⊙ 몽뜨화덕피자본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몽뜨화덕피자본점은 하남시 덕풍동에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이다. 지하철 5호선 하남풍산역에서 600여 미터 떨어져 도보로 6분 거리이고 미사리 조정 경기장 인근에 있다. 주차는 식당 앞이 커다란 주차장이어서 편안하게 할 수 있다. 가게 앞에 야외 테라스 좌석도 있어 날씨가 좋으면 실외에서 식사를 할 수도 있다. 내부는 테이블 간격이 넓고 나무로 만든 가구 배치는 따뜻한 느낌을 준다. 주메뉴는 천연석으로 만든 화덕에서 직접 반죽한 도우에 신선한 재료를 얹은 여러 종류의 수제 피자다.

⊙ 바캉스인미사 브런치카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바캉스인미사 브런치카페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브런치 카페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1킬로 정도 떨어져 있고 미사리 조정 경기장 근처에 있다. 주차는 카페 앞에 할 수 있으나 넉넉하지는 않다. 회색 벽돌 건물의 1층에 있어 외부는 현대적인 느낌이며 입구는 편안한 분위기로 손님을 맞는다. 실내는 적절한 식물의 배치로 큰 창의 전망과 함께 밝고 아늑하다. 주문은 네이버 주문을 통해서 하는 점이 특이하다. 브런치 메뉴가 다양하게 있으며 직접 담근 수제 청을 이용한 음료들도 여러 가지가 있어 브런치 메뉴와 함께하면 더욱 향기로운 식사를 할 수 있다.

⊙ 이마트 하남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로쏘폴라레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로쏘폴라레는 하남시 망월동에 있는 다이닝 카페이다. 지하철 5호선 미사역에서 300여 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 접근성이 좋다. 주차는 식당 건물 지하 주차장에 할 수 있다. 식당은 3층에 있는데 4층으로 가는 계단이 매장과 연결되어 있고 4층에서는 더욱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다. 크지 않지만 하얀 벽과 민트색 벽이 깔끔하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현대적이다. 주메뉴는 매운 카르보나라와 김치 필라프 등이 있어 양식의 느끼함을 싫어하는 손님들이 즐겨 찾는다. 깔끔한 분위기의 호수 전망을 즐기며 간단한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카페이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