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브루어리 탐험대 펍 크롤링 투어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15.
728x170

브루어리 탐험대 펍 크롤링 투어

-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 1244 송정동카센타 툼브로이
- 홈페이지 :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918842
- 전화번호 : 070-4006-7877
맥주 덕후들을 위한 동부산 '브루어리 탐험대' 펍크롤링투어다. 오직 동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를 마시기 위해 10일 동안 여러 펍을 도는 투어로, 모바일로 펍크롤링투어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보딩패스'를 발권 받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티켓을 구매하면 평일 30%, 주말 20% 1인당 3잔까지 수제맥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개 펍에 방문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보딩패스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다. 2023년 6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6개월 간 상시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참여 비용은 990원이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6-19 ~ 2023-11-19
- 관람 가능연령 : 만 19세 이상
- 이용요금 : 990원
- 행사 장소 : 툼브로이 / 주든 / 프라하993 / LA바앤그릴 / 아울앤푸시캣 / 고릴라브루잉 광안본점
- 공연시간 : 상시
- 주최자 정보 : 부산관광공사
- 주최자 연락처 : 070-4006-7877


 




행사소개

맥주 덕후들을 위한 동부산 '브루어리 탐험대' 펍크롤링투어다. 오직 동부산에서만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를 마시기 위해 10일 동안 여러 펍을 도는 투어로, 모바일로 펍크롤링투어 티켓을 구매하고 현장에서 '보딩패스'를 발권 받으면 참여가 가능하다. 티켓을 구매하면 평일 30%, 주말 20% 1인당 3잔까지 수제맥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개 펍에 방문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결제 시 보딩패스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다. 2023년 6월 19일부터 11월 19일까지 6개월 간 상시로 진행되는 행사이며, 참여 비용은 990원이다.




행사내용

모바일로 펍크롤링투어 티켓을 구매하면 브루어리 펍에서 종이로 된 '보딩패스'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를 3개까지 찍을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브루어리탐험대 해시태그와 함께 스탬프를 모두 모은 보딩패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0명에게 상품을 지급한다.




 








◎ 주위 관광 정보

⊙ 공수어촌체험마을


- 홈페이지 : http://www.xn--ob0b66vnogvydg9bu8mura767c.kr/
- 전화번호 :
부산 기장군 공수어촌체험마을은 맑고 푸른 동해와 접하고 있어 수려한 해안절경과 천혜의 자연경관으로 도시민의 휴양지로 각광을 받고 있어 관광개발의 잠재력이 풍부하며, 부산의 외곽지역으로 해운대 및 송정해수욕장과 연계되어 있으며 동해 남부선 철도와 국도 14호선이 기장군의 중심부를 관통하여 교통이 매우 편리한 여건을 가지고 있다.공수란 마을명은 이 마을에 공수전(公須田)이 있는데에서 유래되었다. 공수전은 고려시대 때 관청의 영선비, 출장 중인 관리의 숙박이나 접대비 등을 충당하기 위하여 마련해 놓은 밭을 말한다.조선조 성종때(1469년)만들어진 동국여지승람(東國輿地勝覽)의 기장현읍지에도 공수포는 재현남십리(再現南十里)라 하였으니 공수라는 이름은 오래 되었다. 결국 이곳은 공수전에 있었기 때문에 공수라는 이름이 되었다. 조선조광해군 시대는 기장군 남면 공수어촌체험마을이었으나 1914년 기장군이 동래군에 병합되면서 기장면 시랑리 공수어촌체험마을로 되었다.

공수어촌체험마을에 제일 먼저 홍씨장씨(洪氏長氏) 부부가 입주하여 살았고 그 부부가 공수어촌체험마을을 개척하였다. 하여 후세 동민이 홍씨 할아버지를 등두암에 장씨 할머니는 마을 안에 있는 제당에 각각 모시고 매년 음력 보름과 6월 15일 2회에 부락의 안녕을 위하여 제사를 지내고 있다.2001년도에 어촌체험시범마을로 지정되어 해조류 말리기 체험장, 지압산책로, 물고기체험장, 나무다리 산책로 등이 설치되어 있고 바닷가에서 양쪽으로 그물을 끌어당겨 물고기를 잡는 후릿그물이라는 전통어법체험, 해녀체험, 조간대 체험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들이 있어 방문객들이 꾸준히 찾아오고 있다. 또한, 매년 ‘기장 공수어촌체험마을 별신굿’이 개최되는데, 별신굿이란 고기를 잡을 때 무사하고 풍어를 기원하는 내용의 굿으로 현재는 전통예술로 승화되어 보존하고 있다. 2011년에 26회째를 맞이했으며 2월5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었다.공수어촌체험마을은 140여 가구 약 500여명이 거주하고 있으며 대부분 미역과 다시마양식, 어로 등 수산업에 종사하고 있다. 작은 어촌마을이지만 경관이 아름답고, 체험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어촌체험마을이다.

⊙ 원조짚불곰장어 기장외가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1-721-7098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에 있는 원조짚불곰장어 기장외가집은 1991년 3월 짚불곰장어를 상품화하여 식당을 시작하게 되었다. 원조짚불곰장어 기장외가집이 시초가 되어 지금의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공수마을에 짚불곰장어 집성촌이 형성되었다. 짚불곰장어 이외에 양념곰장어, 소금구이, 매운탕을 메뉴로 하고 있으며, 포장도 가능하다.

1994년 kbs-tv 생방송 "전국은 지금"에 짚불곰장어 최초 방송되었으며 모닝와이드, 고향길맛기행, 고향이보인다,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통, 무한지대큐, VJ특공대, EBS "한국기행 기장편" 등에 방영되었으며 1995~7년 조선일보, 동아일보, 경향신문 등 별미 음식 맛집으로 소개되었다.

⊙ 해변짚불곰장어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1-721-4539
공수마을 근처에 위치한 짚불곰장어 전문점 해변짚불곰장어는 곰장어뿐만 아니라 복국도 메뉴로 한다.

⊙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 홈페이지 : http://www.lotteshopping.com
- 전화번호 :
롯데몰 동부산점은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몰, 롯데마트, 롯데시네마가 결합된 복합 쇼핑몰이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그리스 산토리니 콘셉트를 바탕으로 한 건축의 차별화로 넓은 영업면적 외에 등대 전망대, 산토리니 분수광장, 헤라 로즈 가든, 옥장정원 등의 랜드마크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해외 패션 브랜드와 레저/스포츠 매장, 화장품 편집숍, 신진 디자이너 쇼룸 등의 매장을 비롯하여 플레이타임, 레고숍, 상권 최대 지역 향토 특산물 매장 등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약 550여 개의 브랜드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지역 맛집을 포함한 아울렛 최대 규모의 F&B와 도장공방, 도자기, 공예품 등 점내 동선 구간에 조성되어 있는 골목길 특화매장에서 쇼핑과 함께 즐겁고 편안한 휴식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 기장혼국보미역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051-723-2332
부산 기장 특산물인 기장미역으로 만든 미역국을 판매하는 곳으로, 부산의 주요 관광지로 손꼽히는 기장에 위치하고 있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의 세련미가 어우러진 2층 건물로 부산의 넓고 푸른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장에서 유일하게 기장미역을 이용한 미역국을 판매하는 음식점이기도 하다.
30년째 기장에서 미역 어업에 종사하는 분을 통해 신선하고 품질 좋은 기장미역을 공수해 신선하고 건강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으며,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 '기장 산모미역'은 산모나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좋다.

⊙ 국립부산과학관


- 홈페이지 : 국립부산과학관 http://www.sciport.or.kr
- 전화번호 :
국립부산과학관은 2015년 12월 개관 이후 누적관람객 400만명을 넘어섰으며, 연 평균 관람객 100만 명 이상, 교육참가자 약 10만 명으로 ,부울경 지역의 과학적 사고력 함양에 기여하는 명실상부 동남권 과학문화 확산의 거점기관으로 역할을 다 하고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마주하게 될 미래 기술과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배울 수 있도록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관련 전시와 3D, 코딩, 메이커 등 첨단 교육 및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보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부울경 지역의 과학문화나눔터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

⊙ 스카이라인 루지(부산)


- 홈페이지 : https://www.skylineluge.kr/
- 전화번호 :
스카이라인 루지는 뉴질랜드 로토루아에서 32년 전 처음 발명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4천 만회 이상의 라이딩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부산을 포함한 전 세계 6개의 지역에서 루지를 운영하고 있다. 스카이라인 루지 부산은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체험형 놀이시설로 다양한 부대시설과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다. 출발 지점까지는 스카이라이드(리프트)를 타고 이동하며 다운힐 라이딩을 위해 특수하게 제작된 루지 카트를 타고, 4개의 트랙 총 2.4km 구간을 내려오는 어드벤처 활동이다.

⊙ 송정해녀집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송정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전망이 아름다운 곳이다. 한적한 바다뷰를 보며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도 있어 감성을 더한다.

⊙ 더가마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 기장 동부산 관광단지에 위치한 '더가마'는 정원에서 즐기는 티 가든 컨셉의 카페로 품종 고유의 향미 가득한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다. 티 전문점으로 커피 메뉴는 없으며 디저트로는 화과자, 양갱, 비건스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매장은 노키즈존으로 2세~10세는 방문이 불가하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 홈페이지 : https://adventurebusan.lotteworld.com/kor/main/index.do
- 전화번호 :
마법과 환상의 세계!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부산에서 개장했다. 숲속의 청량함과 짜릿한 스릴감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놀이공원'하면 떠오르는 언제나 즐겁고 신나는 공연 그리고 퍼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부산롯데월드는 대한민국 제 2의 도시라고 불리는 부산에 세워진데다 대중교통을 이용한 접근성도 편리해 개장 첫날부터 끊임없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월드 부산은 6개의 테마존으로 꾸려져 있다. 요정 마을 팅커폴스 존 중심에 토킹트리가 있는데 이 나무는 애니매트로닉스 기술이 적용되어 파크 내 6개 테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롯데월드 내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로얄가든 존의 로리캐슬은 물에 떠있는 듯한 모습으로 연출되어 있으며 부산의 전경과 함께 기장 앞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다. 이외의 놀이 기구들 특히 자이언트 디거, 자이언트 스플래쉬 등 대표 어트랙션은 그 짜릿함이 벌써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렇게 어른들을 위한 어트랙션 뿐만 아니라 유아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을 위한 놀이 기구도 준비되어 있다. 날씨와 관계 없이 아이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실내에 배치되어 있다. 놀이공원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퍼레이드는 하루에 2번, 약 30분간 진행된다.

⊙ 페리데스 하이엔드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유럽풍 궁전 컨셉의 인테리어로 SNS에서 인기있는 카페이다. 건물의 외관과는 다르게 보라색 문을 열고 들어가면 커다란 샹들리에, 엔티크한 소품들로 꾸며진 화려한 인테리어가 펼쳐진다. 크고 화려한 인테리어는 자동으로 포토존이 된다. 디저트 또한 예쁘고 맛도 좋아 예쁜카페를 좋아한다면 가볼만하다.

⊙ 대보름


- 홈페이지 : http://www.the-fullmoon.com/
- 전화번호 :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 이케아 맞은편 오시리아스퀘어 1층에 위치하고 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분위기로 기장 오시리아 중심의 핫플, 인생샷 포토존으로 인기 있는 카페이다. 대보름은 단순히 음식을 먹는 것이 아닌 좋은 사람과 함께한다는 정을 나눈다는 한국의 식문화에 복, 소원성취를 담은 브랜드이다.

⊙ 브릭캠퍼스 부산


- 홈페이지 : http://www.brickcampus.com/page/exhibition?gbn=2
- 전화번호 :
국제적 관광거점으로 조성되고 있는 동부산 오시리아 테마파크 내에 자리하고 있는 브릭캠퍼스 부산은 세계 최초 브릭아트 테마파크로 브릭 아트 작품과 공간 연출, 그리고 미디어 아트까지 결합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시를 선 보인다. 국내에는 단 두 명 뿐인 레고 공인 작가의 브릭 아트 작품과 아시아 최대 크기의 초대형 디오라마 작품 등 브릭 아트의 진수를 경험해 볼 수 있다.

⊙ 부산 칠드런스 뮤지엄


- 홈페이지 : https://www.childrensmuseums.co.kr/
- 전화번호 :
부산 칠드런스 뮤지엄은 세계 최고 어린이 시설인 미국의 인디애나 폴리스 칠드런스 뮤지엄의 노하우로 설립된 1,100평 규모의 실내 체험형 박물관으로 기장 오시리아 관광단지에 위치해 있다.
STEM -Science(과학), Technology(미래기술), Engineering(공학), Math(수학)- 을 접목시킨 36가지의 특별한 체험을 통해 아이 스스로 문제를 인식하고, 창의적 해결방법을 설계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배우고, 자연과학과 순수예술을 아우르는 여러 가지 테마관에서 놀이를 통한 교육으로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고취 시키고 무한한 잠재력을 발견 할 수 있어 놀이 위주의 테마파크, 키즈카페에 차별점을 두어 방문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여름에는 덥고 비가 많이 오는 부산의 계절과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고 체험을 즐길 수 있고, 설계 단계에서부터 체험공간들을 격벽으로 분리하는 방식으로 접촉을 최소화해 작년 코로나19의 상황 속에도 안전하고 청결한 실내를 유지하여 다수의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의 현장학습을 유익하고 안전하게 진행하였으며, 올해도 많은 단체 체험을 진행중이다. 단체 방문 후 어린이들이 부모님과 재방문할 정도로,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였다.

⊙ 코랄라니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afecoralani/
- 전화번호 :
코랄라니는 송정해수욕장과 송정항을 지나 기장 연화리 쪽에 있다. 지하 1층 주차 공간부터 4층 루프탑까지 마련되어 있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다. 주차장이 넓어 주차 걱정이 없다. 처음 이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카페 규모와 예사롭지 않은 건물 디자인에 놀란다. 특히 카페보다는 갤러리, 미술관을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볼거리가 많은 코랄라니에는 1층, 3~4층 야외에 마련된 계단식 의자가 유명하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금세 자리가 찬다. 1층보다는 3, 4층 뷰가 좋아 인기가 많으며 2층에서 4층까지는 안전상의 이유로 노키즈 존으로 운영한다. 아이와 방문할 경우엔 1층 테라스와 실내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공극샌드커피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gonggeuk.sand/
- 전화번호 :
부산광역시 기장 앞바다를 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공극샌드커피. 카페 이름이 독특한데 비가 오거나 날씨가 조금 흐려져도 맛이 달라질 수 있는 커피를 내리는 과정에서 형성될 수 있는 미세하고 독특한 맛과 모래에 넘어져도 모래와 모래 사이의 공간인 공극 때문에 다치지 않고 일어설 수 있다는 스토리텔링의 의미까지 담아 공극샌드가 만들어졌다는 대표의 설명이다. 1~3층 모두 카페고 야외테라스 및 루프탑이 있어 마음껏 바다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루프탑에는 거울 포토존이 있어 인기가 좋다. 노란 파라솔이 달린 평상에 앉아 바다와 빨간 등대를 바라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다. 전용 주차장이 있고 주차요원이 있어 편한 주차가 가능하다. 맑은 바닷물과 은빛의 백사장이 가득한 송정해수욕장과 바다와 가장 가까운 사찰로 유명한 용궁사가 인접해 있다. 주변 관광 후에 잠깐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카페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제주항통갈치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에 있는 제주항통갈치는 제주갈치 전문점이다. 입구에 돌하르방에서부터 제주도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100% 제주 은갈치만 사용한다. 가게 앞 주차가 가능하여 편리하다. 제주도를 가지 않아도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의 대표 메뉴는 제주항스페셜과 통갈치조림이다. 큼직한 테이블에는 통갈치 조림을 끓일 수 있는 화구가 있으며, 갈치 요리와 함께 고등어구이 등 정갈한 밑반찬들이 함께 제공된다. 제주항스페셜은 통갈치조림 위에 문어, 전복, 대하, 각종 채소가 들어있고 통갈치조림은 제주산 갈치와 문어, 각종 채소를 넣어 긴 철판에 나오는 통갈치 조림이다. 주변에 테마파크가 있고, 공수 어촌체험마을, 영화<친구2> 촬영지도 있다.
※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팜카페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farm41_cafe
- 전화번호 :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석산리에 있는 팜카페는 도심 속 정원에서 반려동물을 동반하고 브런치를 먹을 수 있는 카페다. 대표 메뉴는 직접 재배한 토마토와 로메인이 들어간 바게트샌드위치고 아메리카노, 농장쥬스, 몽블랑, 클럽샌드위치도 있다. 반려견을 위한 간식 퀄리티 또한 높은 곳이다. 반려동물은 15kg 이하, 3마리 이하 반려견의 동반이 가능하다. 강아지를 동반하지 않고 구경 목적으로 방문하는 어린이의 동반은 제한된다. 인근에 국립부산과학관 어린이과학관, 국립부산과학관새싹누리관, 해광사, 헤운대달맞이길 등이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더바베큐051


-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the_bbq051/
- 전화번호 :
기장에 있는 송정 고깃집 더바베큐051은 숙성을 거친 국내산 최고급 암퇘지만을 취급한다. 주문 시 참숯 초벌과 시즈닝으로 강한 숯불 향과 육즙을 느낄 수 있다. 메인 메뉴는 통삼겹바베큐로 매장에서 원하는 고기를 직접 선택하고 중량 단위로 구입하는 방식이다. 트랜디한 분위기의 더바베큐051는 평일엔 저녁부터 오픈하고, 주말엔 점심부터 시작하여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전화로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게 좋다. 또한 주말 단체 손님은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길 권하며 반려동물 동반은 야외지정석에서 한 마리만 제한적으로 가능하다. 식당 바로 앞 공수항과 공수방파제가 있어 바닷가 산책도 겸하기 좋다.
※반려동물 동반 야외 가능

⊙ 바보낙지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 기장에 있는 바보낙지는 주메뉴인 낙지와 함께 다양한 밑반찬이 한상차림으로 나와 전혀 아깝지 않은 맛집이다. 낙지볶음과 구이 메뉴는 맵기 조절이 가능하며, 어린이가 먹을 수 있는 낙지구이와 크림파스타가 있어 가족 모임 장소로도 적당하다. 테이블이 많아 방문객이 많아도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주차장도 넓어 편리하다. 메인 메뉴와 함께 나오는 홍합밥은 홍합과 톳을 넣어 고소한 맛과 톡톡 터지는 식감이 좋다. 동부산 롯데아울렛과 아난티 힐튼호텔이 가깝다.
※반려동물 동반 불가

⊙ 키치니토 키친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송정역 2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키치니토 키친은 호주식 브런치 전문점이다. 조용한 주택가 안에 있는 키치니토의 내부는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로 좌석이 많지 않고 간격이 넓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짧은 편이라 여유 있게 방문해야 한다. 주문하는 곳에는 직접 만든 소금 빵, 애플파이, 크루아상 등이 진열되어 빵만 따로 구매할 수도 있다. 브런치 메뉴에는 수제 베이컨, 치킨, 빵, 아보카도, 수란, 시금치, 소시지 등이 나온다. 키치니토의 시그니처는 감자채 튀김과 매콤한 홈메이드 토마토소스에 밥을 넣어 머랭 오믈렛을 올린 베이컨 라이스 플레이트다. 모든 재료를 직접 만들어 건강하고 담백한 맛으로 부산 해운대에선 소문난 맛집이다. 가까운 곳에 걷기 좋은 송정 해수욕장과 죽도가 있어 접근성도 좋다.

⊙ 카페드220볼트 오시리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 기장군에 있는 카페드220볼트 오시리아는 전문 바리스타와 베이커가 만드는 커피&베이커리 카페이다. 오시리아 스퀘어 3층에 있는 큰 규모의 카페로 공간별 컨셉이 조금씩 다르고, 좌석 간 간격이 넓어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전문 가구업체에서 운영하여 빈티지 철제 의자와 우드 테이블, 캠핑의자 등 다양한 가구가 구비되어 있어 볼거리가 있다. 또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내부 곳곳에 식물과 화분으로 포인트를 주는 플랜테리어(플랜트+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다. 외부 공간에서는 바다를 전망할 수도 있다. 이곳에서는 라이브 재즈 공연, 플리마켓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근처에 해동용궁사와 브릭 아트 테마파크 브릭 캠퍼스도 있어 함께 둘러보기 좋다.

⊙ 거루캥테이블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부산 송정 브런치 맛집 거루캥테이블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통삼겹과 동남아시아풍 소스로 맛을 낸 콜드파스타와 올리브와 보리 그리고 수비드닭다리살로 만든 지중해식 보리요리 거루캥네스트 등 메뉴도 다채롭다. 야외 테이블도 인기가 좋으며 1층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고 2층은 공간이 넓고 테이블 간격이 넓어 여럿이 이용하기 편리하다. 베이비 체어도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와 함께 가기도 좋은 식당이다. 가까운 곳에 송정해수욕장과 해운대해수욕장이 있다.
※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롭스_롯데몰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더베이직_마인드브릿지부산기장(롯)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에이치커넥트_롯데아울렛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슈스파_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나이스클랍_롯데몰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겐조_롯데몰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라인_롯데(아)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랄프로렌_롯데동부산아울렛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펜디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금강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반에이크_롯데몰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난닝구_롯데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비비안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http://www.vivien.co.kr/
- 전화번호 :
-

⊙ EW 뉴발란스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데상트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엄브로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버커루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NBA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게스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메트로시티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https://www.metrocityworld.com/
- 전화번호 :
-

⊙ 띠어리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레코브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네파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아이더 롯데동부산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안다르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휴고보스코리아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 갤럭시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