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행사 정보

[경상북도 김천시] 김천 자두 온라인 축제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3. 6. 27.
728x170

김천 자두 온라인 축제

 - 주소 : 경상북도 김천시 지례면 도곡리 (온라인 축제)
- 홈페이지 : www.gcjadu.com
- 전화번호 : 053-381-8071
2023김천자두온라인축제로 온라인 상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이벤트로 찾아왔다.
선착순 1+1 이벤트와 더불어 리뷰 이벤트, 찜 하기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24일과 7월 15일에는 김천휴게소와 추풍령휴게소에서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며 새콤달콤 김천 자두 시식기회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바란다.

※ 소개 정보
- 행사 일정 : 2023-06-23 ~ 2023-07-17
- 이용요금 : 무료
- 행사 장소 : 김천자두 공식 홈페이지
- 공연시간 : 00:00~24:00
- 주최자 정보 : 김천시
- 주최자 연락처 : 053-381-8071
- 주관사 연락처 : 053-381-8071


 




행사소개

2023김천자두온라인축제로 온라인 상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이벤트로 찾아왔다.
선착순 1+1 이벤트와 더불어 리뷰 이벤트, 찜 하기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6월 24일과 7월 15일에는 김천휴게소와 추풍령휴게소에서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며 새콤달콤 김천 자두 시식기회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바란다.


김천 자두포도축제 2019(2)

김천 자두포도축제 2019(3)





◎ 주위 관광 정보

⊙ 김천부항댐 산내들오토캠핑장


- 홈페이지 : 김천부항댐 산내들오토캠핑장https://www.gc.go.kr/sannaedeul/main.do
- 전화번호 : 054-431-2011
산내들 오토캠핑장은 경상북도와 전라북도, 충청북도가 접하는 민주지산 삼도봉에서 발원하여 내려온 맑고 깨끗한 물을 담은 김천부항댐 아래 위치하고 있어 청정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체험, 휴양 여행지이다.

인근에는 시원한 댐의 풍광을 맞으며 산책할 수 있는 데크로드와 물놀이 시설이 있으며, 지역 향토 먹거리로 유명한 지례흑돼지를 맛볼 수 있는 식당가가 있다.

실내외 취사장, 온수샤워장, 다목적체육공간과, 야외 공연장 등 전국 최고의 시설을 갖춘 산내들 오토캠핑장에서 아름다운 밤하늘의 별을 세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 본 캠핑장은(관광진흥법에 의거) 관광사업 등록 캠핑장임.

⊙ 김천부항댐 물 문화관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김천부항댐은 김천시, 구미시 등 경북 서북부 지역의 안정적 용수 공급과 홍수 피해를 대비하고자 건설 중인 다목적 댐이다. 상설전시실과 기획전시실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전망대에서 부항댐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물 문화관에는 댐과 물에 대한 이해를 돕는 전시 뿐 아니라 트릭아트와 재미있는 조형물이 있어 사진 찍기에도 좋다.

⊙ 산내들패밀리어드벤처파크


- 홈페이지 : www.sndpark.co.kr
- 전화번호 :
경북 김천시 지례면, 부항댐 아래에 자리 잡고 있는 산내들 패밀리어드벤처파크는 `물`을 테마로한 자연 친화형 놀이공원으로 도심에서 접하기 어려운 카약, RC카 레이싱,드론, 물놀이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등을 온 가족이함께 글램핑을 즐기면서 접할 수 있는 테마형 놀이공원이다.부항댐의 수려한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최고시설의 글램핑장은 물론 국내최초로 약500미터 길이의 초대형 인공 수로에서 즐기는 카약 체험장, 국제규모의 F1 레이싱 코스를 본딴 R/C카 레이싱 서킷 및 드론 레이싱 코스를 갖추고 있다.또한 고가의 카약, GPS 장착 FPV드론 및 R/C카는 모두 대여가 가능 함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이 부담없이 함께하는 더 없이 좋은 놀이와 체험의 장이 될 것이다.주변 시설로는 인조잔디 축구장, 농구코트, 게이트볼장 및 물놀이장을 갖추고 있어 어린이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선사해줄 최고의 공간이 될 것이다.

⊙ 산내들패밀리어드벤처파크 야영장


- 홈페이지 : 산내들패밀리어드벤처파크 https://sndpark.modoo.at
- 전화번호 :
경북 김천시 지례면, 부항댐 아래에 자리 잡고 있는 산내들 패밀리어드벤처파크는 `물`을 테마로한 자연 친화형 놀이공원으로 도심에서 접하기 어려운 카약, RC카 레이싱,드론, 물놀이 및 각종 체험 프로그램등을 온 가족이함께 글램핑을 즐기면서 접할 수 있는 테마형 놀이공원이다.

⊙ 부항댐 출렁다리


- 홈페이지 :
- 전화번호 :
댐 수면 위에서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는 부항댐 출렁다리 근처에는 국내 인공구조물 최고 높이인 94m 타워형 짚와이어, 스카이워크, 하늘그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도 있어 스릴감을 만끽하고 싶은 여행자에게 있어 최고의 장소이다.

<사진출처 : 김천시 문화관광 홈페이지>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23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