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가족 추천 코스

[경기 평택시][가족 추천 코스] 다양한 체험과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평택 여행코스

by 어느 개발자의 블로그 2021. 8. 6.
728x170

다양한 체험과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평택 여행코스

평택에는 넓은 호수를 따라 걸을 수 있는 평택호관광지와 다양한 체험, 옛 추억을 담은 물품들이 전시되어있는 웃다리 문화촌,
미군이 들어와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평택국제중앙시장 까지, 다양한 체험과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평택의
여행코스이다.
※ 소개 정보
- 코스 총거리 : 49.31km
- 코스 총 소요시간 : 1박 2일


 




평택호관광지

평택호관광지

- 홈페이지 : http://www.pyeongtaek.go.kr/tour
1973년 12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와 충남 아산시 인주면 모원리 사이의 2km의 바닷길을 아산만 방조제로 쌓으면서 24㎢의 거대한 호수로 만들어졌다. 그 다음해부터 날씨에 상관없는 사계절 낚시터로 알려졌다. 평택호(아산호)는 산간 내륙지방에 있는 댐과는 달리, 해변의 간석지형 호수에 많은 붕어, 잉어가 서식하고 있다.





(식사) 몬테비안코

몬테비안코

- 홈페이지 : http://www.montebianco.co.kr
- 전화번호 : 031-8053-7777
평택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이태리 음식, 파스타 스테이크, 바닷가재가 대표음식이다. 360℃ 회전하는 회전식 레스토랑이며, 가족단위, 연인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석양이 아름다운 곳이다.





웃다리문화촌

웃다리문화촌

- 홈페이지 : http://www.wootdali.or.kr
2006년 8월에 시작된 문화예술체험장 '웃다리문화촌'은 평택시와 평택문화원이 폐교된 구 서탄초등학교 금각분교를 문화예술 체험공간으로 새단장하여 운영을 시작하였다. 일곱 명의 문화예술인과 프로그램 강사들이 생활도자기, 목공예 체험, 창작 동요와 근대생활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평택국제중앙시장

평택국제중앙시장

- 홈페이지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tcentralmarket
- 전화번호 : 031-666-4275
평택국제중앙시장은 1958년 미군기지가 들어오면서 인근 송북시장에서 저렴하게 사온 농산물을 부대 앞으로 가져와 파는 상인이 늘어났는데 이로인해 자연발생적으로 부대 앞에 형성된 시장이다.
처음부터 주한미군을 대상으로 형성된 시장이기 때문에 하비샵과 패션 잡화, 다국적 레스토랑이 많아 여타 전통시장과는 다른 이국적인 청취를 풍긴다.
국제시장의 사업 대상지로 선정된 평택국제중앙시장은 미군기지 앞쪽으로 500여 미터 가량 구성된 '신장쇼핑몰거리'와 저녁시장으로 불리던 '중앙시장'을 통칭하며, 신장쇼핑몰거리에는 멕시코, 브라질, 태국, 일본 등의 이색적인 식당들과 잡화점들이 들어서 있고 중앙시장은 골목형 시장으로 다양한 식료품점과, 의류점, 생활 잡화점 등이 있는 시장이다.
2012년 중소기업청과 시장경영진흥원으로 부터 문화관광형 시장으로 지정된 평태국제중앙시장은 현재 여러 상인 교육 및 견학, 외국인 시장투어 등을 계획•진행하고 있다.

유명 먹거리로는 미군부대에서 유래된 부대찌개와 세계인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제버거, 시카고피자 등이 있다.



본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에서 '16년'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국문 관광정보 서비스'을 이용하였으며, 해당 저작물은 '한국관광공사,https://kto.visitkorea.or.kr/kor.kto'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